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형 튜브사용하는 방법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03 09:01:46

열 간 압연 후 열처리 와 산세척 처 리 를 거 쳤 다.

600 시리즈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

안정 적 인 크리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기 환경 에서 산화 가 가속 화 되 어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뚜렷 한 산화 작용 을 일 으 키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 이미 연구 에 따 르 면 공기 중의 산소 가 피로 균열 의 첨단 으로 확산 되 는 데 걸 리 는 시간 은 약 급 이 고 산소 와 신선 한 금속 이 생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는 시간 은 산소 확산 시간 보다 약 0.015 초 로 길 어 고온 공 으로 이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공기 환경 에서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견본 피로 균열 의 첨단 산소 함량 은 시종 포화 상태 에 있 고 불필요 한 산 소 는 다시 기부 로 확산 되 어 기 체 금속 원자의 결합 을 약화 시 키 고 재료 의 부 드 러 운 경향 을 증대 시 켜 균열 의 확대 와 성장 을 가속 화 시킨다. 저 주 피로 가 발생 하 는 동시에 고온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크리프 변형 시 킬 수 있다.고온 은 원자의 심화 확산 에 플러스 에 너 지 를 제공 했다. 재료 내부 에 결함 이 존재 할 때 예 를 들 어 구멍, 공간 등 은 원자 확산 이 쉬 워 지고 저 주 피로 가 진행 되면 서 재료 내부 에 위치 오류 가 발생 할 수 있다. 응력 작용 에서 위치 오류 의 미끄럼 과 등반 과 점 결함 이 서로 작용 하여 작은 구멍 의 집적 을 추진 하고 큰 구멍 을 형성 하 는 등

.  ≥205TS(Mpa)

부식 방지 피로 쌍 상강 의 고강도 와 부식 방지 능력 은 부식 방지 피로 강 도 를 높 인 다.가공 설 비 는 부식 환경 과 로드 순환 의 영향 을 받 기 쉬 우 며, 이러한 응용 에 매우 적합 하 다.의 화학 성분 은 1900 & deg 를 거 친다. /1922°F (1040 & deg; / 1080 & deg; C) 용 융 소 둔 처리 후 이상 적 인 미시적 구조 50 & alpha 를 얻 을 수 있 습 니 다. /50 γ .열처리 온도 가 2000 & deg 보다 높 으 면;F. 페라이트 성분 의 증 가 를 초래 할 수 있 습 니 다.다른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처럼 합금 은 금속 간 의 석출 의 영향 을 받 기 쉽다.금속 간 상 1300 & deg;F 와 1800 & deg;F 사이 분석, 1600 & deg;F 온도 에서 석출 속도 가 빠르다.따라서 우 리 는 시험 을 실시 하여 무 금속 간 상 을 확보 하고 시험 은 ASTM A 923 을 참고 해 야 한다.열 성형 은 가능 한 한 600 & deg 로 성형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F 온도 이하 로 진행.열 성형 처 리 를 할 때 전체 공작물 은 전체적으로 열 을 받 아야 하고 1750 & deg 에 있어 야 한다.F 부터 2250 & deg 까지;F 의 온도 범위 내 에서 진행 되 며 합금 은 이 온도 에서 매우 높다.온도 가 너무 높 으 면 합금 은 열 로 찢 어 지기 쉽다.이 온도 보다 낮 으 면 오 스 테 나이트 가 부 러 진다.1700 & deg 보다 낮 음;F 시 온도 와 변형 의 영향 으로 금속 간 의 만 남 이 빠르게 형성 된다.열 성형 이 끝 난 후 에는 즉시 1900 & deg 로 낮 춰 야 한다.F 의 온도 에서 용 융 소 둔 을 하고 담금질 을 하여 위상 균형 인성 및 부식 방지 능력 을 복원 한다.우 리 는 응력 제 거 를 건의 하지 않 지만, 만약 이렇게 해 야 한다 면, 재 료 는 1900 & deg 로 낮 아야 한다.F 의 온도 에서 용 융 소 둔 을 한 후 빠르게 냉각 시 켜 물 을 담금질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 녹 슬 어 독이 있 는 지 문의 하 는 사람 이 있 습 니까?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형 튜브사용하는 방법



2: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직선 용접 관, 장식 관, 용접 관, 용접 관, 빛 나 는 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규격 은 200 여 가지 가 있 는데 크기 가 모두 있 고 작은 관 이 비교적 비 싸 며 특히 모세혈관 은 304 재질 로 생산 되 어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관 이 쉽게 터 질 수 있다. 또한 고객 에 게 비 규격 의 관 재 를 주문 할 수 있다. 이음매 없 는 관 은 주로 공업 에 사용 되 고 표면 은 안개 면 이다.빛 이 나 지 않 습 니 다. 틈 이 있 는 관 의 표면 은 빛 이 나 는 면 입 니 다. 관 안에 아주 가 는 용접 선 이 있 습 니 다. 용접 관 이 라 고 부 르 는데 주로 장식 재료 에 사 용 됩 니 다. 다른 공업 유체 관 은 압력 에 저항 하 는 벽 두께 결정 입 니 다. 310 과 310 S 는 내 고온 관 입 니 다. 1080 도 이하 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고 높 은 내 온 도 는 1150 도 에 달 합 니 다.

콘크리트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실험 빙 하 재 는 추 운 지역 의 해양 평 이다.

만약 에 강판 의 두께 가 부족 하면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쉽게 구 부 러 지고 장식 판 생산 에 영향 을 줄 것 입 니 다.두께 가 너무 크 고 강판 이 너무 무 거 우 면 강판 의 원 가 를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조작 에 도 어려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가공 하거나 사용 할 때 남 겨 야 할 여분 도 고려 해 야 한다.동판 의 두 께 는 절대적 으로 일치 하지 않 지만 같은 강판 의 두 께 는 가능 한 한 일치 하도록 노력 합 니 다. 보통 중간 규격 의 톱 판 은 두께 의 공차 가 0.05 o. 15 밀리미터 입 니 다.요구 가 너무 엄격 하면 연마 비용 도 높아진다.일반적으로 크 고 큰 구조 강판 으로 기계 적 손상 에 견 딜 수 있 는 성능 이 클 수록 내구성 이 길 지만 연마 에 맞 아 죽 는 가공 비용 도 비교적 높다.

supply.열 간 압연 (열) 강관 의 지름 54 ~ 480 mm 는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께 5 ~ 45mm 는 모두 36 가지 이다. 냉 간 (압연) 강관 의 지름 6 ~ 200 mm 는 모두 65 가지 이 며 벽 두께 0.5 ~ 21mm 는 모두 39 가지 이다.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내 압 강 도 는 두 배 이 고 L 과 317 L 에 비해 설계 자 는 무 게 를 줄 일 수 있다.합금 은 & mdash 에 특히 적용 된다.50°F/+600°F 온도 범위 내 에서 엄격 한 경우 (특히 용접 구조 에 대해) 더 낮은 온도 로 도 사용 할 수 있다.C≤0.030 Mn≤00 Si≤00 p≤0.030 S≤0.020 Cr 20 ~ 20 Ni 5 ~ 5 Mo0 ~ 5 N 0.14 ~ 0.20 (오 스 테 나이트 - 페라이트 체형)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처 한 환경 이 너무 열악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녹이 슬 수 있다.우 리 는 강철 표면 에 나타 나 거나 귤 의 녹 얼룩 을 보 았 을 때,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 니켈,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크롬,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형 튜브사용하는 방법



이런 강관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강관 (이음매 있 는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제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냉 간 뽑 기와 냉 간 압연 등 몇 가지 기본 유형 으로 나 눌 수 있 고 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것 은 원형 강관 이지 만 사각형, 사각형, 반원형, 육각형, 등변 삼각형 도 있다.팔각형 등 이 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강관.

Professional is king.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선 계수 가 낮 고 탄소강 과 가 까 워 탄소강 과 연결 하기에 적합 하 며 중요 한 공정 의 미 를 가진다. 예 를 들 어 복합 판 이나 라이닝 등 을 생산 하 는 것 이다.

W = (외경 - 벽 두께) & amp; times; 벽 두께 & amp; times; 0.02491 = KGM (미터 당 무게).

일본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100 배의 값 확대) + 코드 A + 철 손 보증 치 (주파수 50HZ,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 로 한다.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올 리 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 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 le 임 을 나타 낸다.7.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고온 항산 화성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모두 고온 항산 화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산화 율 은 환경 과 제품 형태 등 고유 한 요소 의 영향 을 받는다.

BA 면, 2B 면, 2D 면, (스크럽), HL (필라멘트),420 f 스 테 인 리 스 강판, 8K 면 등 표면 품질 이 좋 고 빛 의 밝기 가 좋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세척 라인 설치 가 완료 되면 과망간산칼륨 3% 를 사용 하여 소독 하 는 것 을 권장 하 며, 표백수 와 같은 것 으로 소독 하 는 것 을 금지 하 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