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 스 테 인 리 스 강관 용접 관건설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방어 성능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21 10:42:17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선 계수 가 낮 고 탄소강 과 가 까 워 탄소강 과 연결 하기에 적합 하 며 중요 한 공정 의 미 를 가진다. 예 를 들 어 복합 판 이나 라이닝 등 을 생산 하 는 것 이다.

만약 에 강판 의 두께 가 부족 하면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쉽게 구 부 러 지고 장식 판 생산 에 영향 을 줄 것 입 니 다.두께 가 너무 크 고 강판 이 너무 무 거 우 면 강판 의 원 가 를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조작 에 도 어려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가공 하거나 사용 할 때 남 겨 야 할 여분 도 고려 해 야 한다.동판 의 두 께 는 절대적 으로 일치 하지 않 지만 같은 강판 의 두 께 는 가능 한 한 일치 하도록 노력 합 니 다. 보통 중간 규격 의 톱 판 은 두께 의 공차 가 0.05 o. 15 밀리미터 입 니 다.요구 가 너무 엄격 하면 연마 비용 도 높아진다.일반적으로 크 고 큰 구조 강판 으로 기계 적 손상 에 견 딜 수 있 는 성능 이 클 수록 내구성 이 길 지만, 연마 에 맞 아 죽 는 가공 비용 도 비교적 높다.

.이런 공 예 를 사용 할 때 다음 과 같은 조작 요점 을 주의해 야 한다. 용접 과정 에서 용접 손잡이, 용접 사, 용접 부품 간 에 정확 한 협각 을 유지 하고 이상 적 인 용접 은 노즐 의 경사 각 을 70 & deg, & mdash, 80 & deg, 용접 사 와 용접 부품 의 표면 협각 을 15 & deg, & mdash, 20 & deg, 정확 한 용접 탱크 온 도 를 바 꾸 고 용접 손잡이 와 용접 부품 의 협각 을 바 꾸 며 용접 속 도 를 바 꾸 는 등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바 꾸 어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확보 해 야 한다.용접 선 성형 미관 (너비 가 일치 하고 내부 오목, 돌출 등 결함 이 나타 나 지 않 음); 작업 할 때 전 류 는 실제 코어 용접 사 를 용접 할 때 보다 약간 커 야 한다. 용접 손 잡 이 는 쇳물 과 녹 아내 린 약 껍질 을 빠르게 분리 시 켜 용접 지 와 용접 투과 여 부 를 관찰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용접 사 를 충전 할 때 용접 지 의 12 곳 으로 보 내 고 안 으로 살짝 눌 러 야 한다. 이 기법 으로 용접 이 투과 되 고 내부 가 오목 해 지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용접 과정 에서 용접 사 는 규칙 적 으로 보 내 고 꺼 내 며 용접 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보장 해 야 한다.아르곤 가스 의 보호 하에 용접 사 말단 이 산화 되 어 용접 의 질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아크, 아크 부위 의 용접 품질 에 주의 하고 아크 부분 은 점 용접 부 를 45 & deg 로 갈 아야 한다. 완만 한 비탈, 아크 를 받 을 때 아크 구덩이, 검 은 점 을 제거 하기 어렵다. 그의 검 측 과 성형 은 반드시 오프라인 으로 처리 해 야 하기 때문에 고압, 고강도, 기계 구조 용재 에 있어 그의 우수 성 을 나 타 냈 다.

.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

전동 대형 카드 압력 공 구 는 220 V 전원 모터 구동 오 일 실린더 의 압력 으로 오 일 파이프 와 빠 른 연결 부 는 반드시 오염 되 어 서 는 안 된다. 그렇지 않 으 면 오물 이 유로 시스템 에 들 어가 면 도구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호스트 와 유압 실린더 를 연결 하고 먼저 전원 을 켜 고 압축 해제 밸브 를 돌려 압력계 가 45MPA 정도 올 라 가 거나 호스트 가 자동 으로 압력 을 내 린 다음 에 압축 해제 밸브 를 열 고 전원 을 끄 고 완전히 분해 되면 클 램프 를 분해 할 수 있다.

냉 성형 합금 은 절단 과 냉 성형 을 할 수 있다.그러나 합금 자체 의 고강도 와 경도 로 인해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냉 성형 이 더욱 필요 하 다. 바로 그의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회 탄 요 소 를 충분히 고려 해 야 한다.


304 스 테 인 리 스 강관 용접 관건설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방어 성능



우리 나라 철 강 수출 제품 중에서 강관 은 줄곧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금 조사의 초점 이 었 다.러시아 공 무 부 는 중국 이 러시아 와 바하 관세 동맹 에 수출 하 는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대해 반 덤핑 조 사 를 한다 고 공 고 했 고, 이에 앞서 브라질 대외무역 상회 도 중국 이 수출 하 는 강관 제품 에 대해 t 당 743 달러 (약 4 천 748 원) 의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할 것 이 며 유효기간 은 5 년 이 라 고 밝 혔 다.

중량 계산 유체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유압 시험 압력 공식 (GBT 1277 - 200: 식 중: P - 시험 압력 MPa, R - 응력, 굴복 점 50%, MPa, S - 강관 의 공칭 벽 두께,1cr 13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mm, D - 강관 의 공칭 외경, mm.

  410—마 씨 체 (고강도 크롬강)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

High quality brand.열 아연 도금 판 열 아연 도금 판 은 얇 은 강판 을 녹 인 아연 조 에 담가 표면 에 아연 을 붙 이 는 얇 은 강판 이다.주로 연속 아연 도금 기법 으로 생산 하 는데, 즉 말 린 강판 을 아연 이 있 는 도금 조 에 연속 적 으로 담가 아연 도금 강판 을 만든다.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중량 계산 방식: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mm) X 너비 (m) X 길이 (m) X 밀도 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mm) X 너비 (m) X 길이 (m) X 밀도 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mm) X 너비 (m) X 길이 (m) X 밀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본 중량 (밀도)

용접 가공 성 용접 성능 의 요 구 는 제품 에 따라 다르다.한 종류의 식 기 는 보통 용접 성능 이 필요 없고, 심지 어 는 일부 솥 업 체 도 포함한다.그러나 대부분의 제품 은 원자재 가 좋 은 용접 성능 을 가 져 야 한다. 예 를 들 어 두 가지 식기 보온컵, 강관, 온수기, 식수 기 등 이다.

열 간 압연 후 열처리 와 산세척 처 리 를 거 쳤 다.


304 스 테 인 리 스 강관 용접 관건설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방어 성능



7 구별 316 L 과 304 L 현재 상용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2 종 30316 L(또는 독일 / 유럽 표준 에 대응 하 는 4308, 440,2.5mm, 316 L 과 304 의 화학 성분 의 주요 차이 점 은 316 L 에 Mo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 일반적으로 316 의 내부 식성 이 더 좋 고 304 보다 고온 환경 에서 부식 에 더 강하 다 는 것 을 공인 합 니 다. 따라서 고온 환경 에서 엔 지 니 어 는 일반적으로 316 L 소재 의 부품 을 사용 합 니 다. 그러나 절대적 인 것 이 아니 라 짙 은 환경 에서 아무리 높 은 온도 라 도 316 L 을 사용 하지 마 세 요!이 일 은 정말 커 졌 다. 기 계 를 배 우 는 사람들 은 모두 나 사 를 배 웠 다. 고온 에서 나사 가 물 려 죽 는 것 을 막 기 위해 발 라 야 할 검 은 고체 제 를 기억 하 자. 이유 화 몰리브덴 (MoS, 그것 으로 부터 2 가지 결론 을 얻 었 다. [1] 모 는 확실히 내 고 물질 (금 이 어떤 도가니 로 녹 는 지 알 고 있다? 몰리브덴 도가니!) 이다. [2]몰리브덴 은 고가 의 유황 이온 과 반응 하여 황화물 을 생 성하 기 쉽다.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에 매우 강 한 것 은 없다. 결국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불순물 (그러나 이런 불순물 은 강 보다 부식 에 더 강하 다 ^ ^) 이 많은 강 으로 강 이면 다른 물질 과 반응 할 수 있다.

how much.  630—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제품, 수천 만 제품 은 당신 이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보통 17 - 17% Cr, 4% Ni 라 고 합 니 다.

개선 시 냉동 관련 공사 에 활용 할 가능성 이 있다.최근 에는 SUS430LX (18Cr - Ti, Nb - LC) 와 SUS436L (등 냉동 케이스 에 사용 되 고 있다.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18Cr - 9Ni - LC) 과 SUSL 에 투입 된다.(18Cr - 12Ni - 2mo - LC)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가지 고 있 음 을 보 여 준다. 단,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304, 페라이트 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 인화 로 인 한 탄화물 이나 & sigma,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

표면 처리 차이: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프레스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정밀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거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좋 은 내 국부 부식 성능 을 가지 고 합금 함량 이 상당 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마모 방지 부식 과 피로 부식 성능 은 모두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냉 간 압연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100 배의 값 확대) + 코드 G: 일반 재 료 를 나타 내 고 P: 높 은 취향 의 재료 + 철 손 보증 치 (주파수 50HZ 큰 자석 밀 도 를 7T 일 때의 철 손 치 를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 를 나타 낸다.예 를 들 어 30G 130 은 두께 가 0.3 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 le 임 을 나타 낸다.3.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밴드.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도금 석판 과 열 아연 도금 판 을 제공 합 니 다. 도금 석판 은 주석 얇 은 강판 과 강철 띠 를 도금 하고 마구 철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띠) 표면 에 주석 을 도금 하여 내식 성 이 좋 으 며 통조림 의 포장 재료, 케이블 내외 보호 가죽, 계기 전신 부품, 전기 통 등 작은 철물 로 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