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피로 테스트 방법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2-22 15:38:09

식품, 의약, 제지, 석유, 원자력 등 공업 과 건축, 주방 기구, 식기, 차량, 가전제품 의 각종 부품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롤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롤 로 나 뉜 다.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판 특성: 표면 이 아름 답 고 사용 가능성 이 다양 하 다.부식 방지 성능 이 좋다;일반 강철 보다 오래 간다;내식 성 이 좋다.내 고온 산화 및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화재 에 저항 할 수 있다.소성 이 좋 고 용접 성능 이 좋다.우수한 녹 슬 지 않 고 부식 방지 성능, 비교적 좋 은 수정 간 부식 방지 성능 과 좋 은 가공 성능 을 가지 고 있다.

냉 가공 공정 의 성능 과 냉 성형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다.

.아르곤 역 을 통 해 쇳물 온 도 를 미세 조정 한 후 큰 가방 회전 대 에 매 달 려 연 주 를 기다 리 고 있다.

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

.부식 시험: 공 급 된 공업 내부 식 강관 은 모두 표준 규정 이나 쌍방 협의의 부식 에 따라 강관 의 내부 식 성능 검 사 를 하고 결정 간 부식 경향 이 있어 서 는 안 된다.

  ≥205TS(Mpa)

  409—저렴 한 모델 (영 미)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크롬강) 에 속한다.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피로 테스트 방법



저온 가공 -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

고용 처리.강 을 1050 ~ 1150 ℃ 로 가열 한 후 물 을 담금질 하 는데 주요 목적 은 탄화물 을 오 스 테 나이트 에 용해 시 키 고 이 상 태 를 실 온 으로 유지 하 는 것 이다. 그러면 강의 내식 성 이 크게 개 선 될 것 이다.위 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기 위해 서 는 보통 고용 화 처 리 를 사용 하여 Cr23C 6 를 오 스 테 나이트 에 녹 인 후에 빠르게 냉각 시킨다.부품 에 대해 서 는 공 냉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 일반적인 상황 에 서 는 수 랭 을 사용한다.

(2)철 강 가격 이 낮 게 움 직 였 다. 20131 - 6 월 국내 철 강 시장 은 전반적 으로 부진 했다. 조 강 생산 능력 이 대폭 방출 되면 서 시장 수급 불 균형 상태 에 빠 졌 고,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코너, 작업 압력 등 요소 에 따라 계산 을 통 해 지지대 의 사 이 즈 를 확정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 띠 를 말 아서 공급 하 는 얇 은 강판 을 띠 강 이 라 고도 부른다.열 간 압연, 냉 간 압연 으로 나 뉘 어 일반 강철 띠 와 양질 의 강철 띠 도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의 종류 가 비교적 많다!용도 가 넓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201, 202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sus 444 스 테 인 리 스 강, 3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3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J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309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317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310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등 이 있 습 니 다!두께: 0.02mm - 4m, 너비: 5mm - 1550 mm,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비 규격 주문 제작 가능!

[열 간 압연 대강 / 박판] 경도 가 낮 고 가공 이 쉬 우 며 확장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이 있 습 니 다.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피로 테스트 방법



500 시리즈 & mdash;내열 크롬 합금강.

manufacturer.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

유압 톱 연마기

.녹 슬 지 않 는 열 판 (I 급) GB 4239 - 91 녹 슬 지 않 는 냉대 (I 급)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편) 는 DQ + 철 손 값 (주파수 50HZ,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7T 단위 중량 철 손 값) 의 100 배 +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 때로는 철 손 값 에 G 를 더 해 높 은 자감 을 나타 내 는 경우 도 있다. DQ 133 은 철 손 값 이 3 두께 0.3mm 인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편) 를 나타 내 고 현 모델 은 30Q 133 이 라 고 밝 혔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처 한 환경 이 너무 열악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녹이 슬 수 있다.우 리 는 강철 표면 에 나타 나 거나 귤 의 녹 얼룩 을 보 았 을 때,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 니켈,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크롬,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