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460 B 직선 용접 관산업 집중의 긴밀한 통합

아나운서: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2022-01-03 09:01:46

제 라운드 용접 연결 부 는 원형 이 어야 한다.권 관 교정 원 의 아크 길 이 는 관 둘레 의 1 / 6 에서 1 / 샘플 과 파이프 사이 의 간극 응력 부 여야 한다.

유효 하 다.

.대구 경 강판 권 관 대구 경 권 관 자동화 기계화 수준 이 높 지 않 아 대량의 인공 처리 가 필요 하 다.대구 경 권 관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이다. 상 처 를 탐지 할 수 있 는 검 측 만 하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를 다른 제품 보다 광범 위 하 게 할 수 있다.

용접 전압 은 용접 아크 가 원뿔 모양 이기 때문에 용접 전압 의 크기 는 전호 의 장단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따라서 용접 전압 이 증가 함 에 따라 전호 의 길이 가 증가 하고 전호 반점 의 이동 범위 가 확대 되 며 도가니 가 넓 어 지면 서 비교적 넓 은 용접 선 이 형 성 될 것 이다.만약 수평 위치 에서 용접 을 한다 면 용접 선의 너비 만 변화 시 킬 뿐 용접 선의 가장자리 과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것 이다.그러나 나선형 용접 관 의 외 용접 은 경사 에서 용접 을 하고 용 융 상태의 용접 선 금속 은 중력 작용 하에 측면 으로 흐른다.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용접 전압 이 클 수록 용접 탱크 가 넓 어 지고 용접 선 금속 이 측면 으로 흐 르 는 추세 가 심각 하 다. * 결국은 용접 선 금속 이 편 류 될 것 이다.파이프 제품 은 유형 이 풍부 할 뿐만 아니 라 가공 기법 과 성형 에 도 다양 하 다.대부분의 경우 성형 후 후 후 공정 은 용접 후 반제품 에 대해 다시 전체 길 이 를 확대 하여 용접 관 형의 질 을 향상 시킨다.즉,45# 용접 강관, 확 경 공 예 는 대구 경 직 봉 권 관 생산 에서 완제품 관 의 품질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공정 이 되 었 다.

.이른바 확대경 이란 사실은 도 로 를 액체 압력 이나 기계 로 강관 의 내 부 를 가 정 하여 강관 이 지름 을 따라 밖으로 팽창 하여 성형 하 는 압력 가공 공예 에 속한다.기계 방식 은 유압 방식 보다 설비 가 간단 하고 효율 이 높 기 때문에 현재 실제 응용 에서 더욱 흔히 볼 수 있다.특히 매우 선진 적 인 몇 개의 대구 경 직선 볼 륨 라인 확장 공정 에서 사용 된다.

강판 생산 표준 볼 륨 관 이 볼 륨 관 과정 에서 회로 기 판 표면 이 손상 되 지 않도록 보호해 야 한 다 는 것 을 소개 하 겠 습 니 다.심각 한 흉 터 를 가 진 부품 을 연마 하여 과 도 를 실현 해 야 하 며, 연마 부위 의 벽 두 께 는 설계 벽 두께 보다 작 아 서 는 안 된다.

판 권 강관 의 구경: 때때로 수요 계획 의 구경 과 공급 업 체 의 구경 이 일치 하지 않 을 때 가 있다.


Q460 B 직선 용접 관산업 집중의 긴밀한 통합



연속 관 은 각종 고리 틈, 세로 고리 방향의 연속 관 과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관 설비 의 같은 규격 모델 을 토대 로 개조 한다.

카메라 가 길 이 를 측량 하 다.

볼 륨 도 킹 (벽 두께 가 같 음) 은 벽 두께 의 10%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고 2mm 이상 이 어야 한다.

Professional is king.용접봉 검 측 강판 권 관 의 용접봉 품질 은 상 처 를 탐지 해 야 한다.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했다.만약 에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고 표 시 를 뿌 려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 메 터 를 조정 하고 결함 을 신속하게 없앤다.

용 융 식 설치: 열가소성 볼 륨 관 의 성질 로 관 로 를 연결 하고 용 융 할 때 전문 적 인 가열 설비 (예 를 들 어 전열 식) 를 사용 하여 같은 재료 의 볼 륨 관 과 파이프 의 연결 면 을 용 융 상태 에 이 르 게 하고 수공 또는 기계 로 눌 러 합 친다.이런 방식 은 밀접 하 게 결합 되 고 안전 하 며 내구성 이 있어 금속 파이프 의 연결 부분 에 물이 새 는 것 튀 는 것, 떨 어 지 는 것, 새 는 현상 을 피 할 수 있다.

강판 재 료 는 주로 Q235 Q345 20 # 1 45 # 1,45# 대구 경 용접 관, 35cimo 와 42cimo 16 망간 망간, 16 망간 용량 을 포함 하고 같은 냉 간 압연 판 은 파이프 에 사용 할 수 있다.예 를 들 어 기름, 화학품,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 가스 공급 과 기타 항목 은 맞 춤 형 으로 제작 할 수 있 습 니 다!필요 한 두께 와 길 이 는 필요 에 따라 진행 가능 합 니 다!권 관 용접봉 은 양면 용접봉 으로 두 개의 세로 용접봉 을 허용 하고 용접봉 의 간격 은 300 mm 를 초과 한다.용접 외관,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


Q460 B 직선 용접 관산업 집중의 긴밀한 통합



최근 에 우수한 대강 의 연 압 생산 이 신속히 발전 하면 서 용접 과 검사 기술 의 발전, 용접 의 질 이 계속 향상 되 었 고 용접 관 의 기술 도 계속 발전 되 었 으 며 사용 하 는 분야 도 비교적 광범 위 하여 이음매 없 는 강관 을 점차적으로 대체 했다.그 중에서 주요 한 것 은 용접 관 이 기술적 인 공정 발전 이다. 우리 의 용접 관 은 강판 이나 대강 재질 로 구 부 러 진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용접 관 과 같이 용접 의 공정 이 고 용접 관 의 생산 효율 을 향상 시 켜 용접 관 의 사용 품질 도 향상 시 켰 다.

market.하지만 수공 절단 과 절단 의 단점 도 뚜렷 하고 절단 의 질 이 떨 어 집 니 다.크 고 작은 실수 가 많다.재료 낭비 가 심 하 다.사후 처리 과정의 처리 능력 이 크 고 작업 조건 이 나쁘다.성형 기 를 사용 하여 절단 을 하면 공작물 의 품질 을 크게 향상 시 킬 수 있 으 나 반드시 공작물 을 예비 가공 해 야 한다.그것 은 단편, 대형 공작물 의 소멸 에 적용 되 지 않 는 다.반자동 절단 기 는 노동 강 도 를 낮 추 었 지만 그 기능 은 간단 하여 절단 종 모양 에 만 적용 된다.설비 원가 가 낮 기 때문에 상기 절단 은 CNC 절단 에 비해 조작 하기 쉽다.조작 하기 쉽 기 때문에 일부 대형 기업 에서 도 중 소기 업 에 널리 활용 된다.

인 코더 의 길 이 를 측정 하 는 원 리 는 인 코더 가 오 일 실린더 에 설치 되 어 큰 지름 관 을 굴 리 는 것 이다.오 일 실린더 는 용접 강관 이 롤러 에서 이동 하도록 추진 하고 다른 측 직렬 광 전 스위치 에 같은 거 리 를 설치한다. 오 일 실린더 가 강관 을 추진 하고 파이프 끝 광 전 스위치 를 할 때 오 일 실린더 의 여정 은 기 록 된 인 코더 의 눈금 에 따라 환산 할 수 있 으 며 큰 지름 연속 관 제조 업 체 가 제공 하여 강관 의 길 이 를 계산 할 수 있다.

가스 프로젝트.

.하지만 수공 절단 과 절단 의 단점 도 뚜렷 하고 절단 의 질 이 떨 어 집 니 다.크 고 작은 실수 가 많다.재료 낭비 가 심 하 다.사후 처리 과정의 처리 능력 이 크 고 작업 조건 이 나쁘다.성형 기 를 사용 하여 절단 을 하면 공작물 의 품질 을 크게 향상 시 킬 수 있 으 나 반드시 공작물 을 예비 가공 해 야 한다.그것 은 단편, 소량, 대형 공작물 의 소멸 에 적용 되 지 않 는 다.반자동 절단 기 는 노동 강 도 를 낮 추 었 지만 그 기능 은 간단 하여 절단 종 모양 에 만 적용 된다.설비 원가 가 낮 기 때문에 상기 절단 은 CNC 절단 에 비해 조작 하기 쉽다.조작 하기 쉽 기 때문에 일부 대형 기업 에서 도 중 소기 업 에 널리 활용 된다.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검 측 은 주로 초음파 결함 탐지 기 이 고 권 관 의 같은 통 절 에 있 는 수직 용접 선 은 두 개 이상 이 어야 한다.이와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생산 공정 은 냉 철 과 열 간 압연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의 생산 절 차 는 열 간 압연 보다 복잡 하 다. 반제품 은 먼저 롤러 연결 경 테스트 를 해 야 한다. 만약 에 표면 에 균열 에 호응 하지 않 으 면 원 관 은 절단 기 를 통 해 절단 하고 길이 가 약 미터 가 되 는 반제품 으로 절단 해 야 한다.그러나 소 둔 절차 에 들 어가 면 소 둔 은 산성 으로 표면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겼 는 지 주의해 야 한다. 만약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긴 다 면 강관 의 질 이 호응 하 는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외관상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은 열 간 압연 무 강관 의 벽 두께 보다 짧 고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은 두 꺼 운 벽 무 봉 강관 보다 더욱 밝 고 표면 에 거 친 것 이 많 지 않 으 며 구경 도 많은 거스러미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없다. 실력 공장, 견적, 성실 경영, 동등한 품질, 두 꺼 운 벽 권 관, 현물 공급,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볼 륨 관 이 용접 선 을 연결 할 때 그룹 은 제 평 까지 대응 해 야 한다. 공칭 직경 이 관 안에서 밀봉 용접 을 하 는 것 이 적당 하 다.권 관 가공 과정 에서 판재 표면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본 공장 은 완벽 한 강판 권 관, 두 꺼 운 벽 권 관, 권 관 T 자 용접 권 관, 探 伤 용접 권 관, 16Mn 권 관, Q345B 권 관, 이 형 권 관 등 생산 라인 의 권 관 공장 을 가지 고 있 으 며 각종 규격 의 각종 벽 이 두 꺼 운 대형 권 관 을 생산 할 수 있 는 권 관 공장 입 니 다.본 공장 의 두 꺼 운 벽 파이프 대형 파이프 제품 은 전국 각 대형 기업 에 팔 려 고객 의 신뢰 와 호평 을 받 았 다.ISO 9001: 2000 국제 품질 관리의 기준 에 따라 강판 권 관, 두 꺼 운 벽 권 관, 권 관, T 자 용접 권 관, 探 伤 용접 권 관, 16Mn 권 관, Q345B 권 관 을 엄 격 히 실시한다.

1800 mm 강판 권 관 커 브 는 커 브 를 상세 하 게 소개 합 니 다. 먼저, 재 료 는 열 추 입 니 다. 추진 기 는 나팔 모양 의 코어 나 심 축 입 니 다. 심 축 은 두 껍 고 두 껍 습 니 다. 커 브 를 추진 하 는 과정 은 지름 을 확대 하 는 과정 이 고 등 을 지탱 합 니 다.재료 관 부분 은 심 축 을 뚫 고 뒤쪽 에 아치형 프레임 이 있어 심 축 을 고정 시킨다.중간 에 승용차 가 한 대 있다.일부 자동 차 는 유압 으로 구동 되 고, 일 부 는 기계 전동 으로 구동 된다. 즉, 나선형 으로 구동 한 다음 에 소형 차 는 앞으로 밀고, 소형 차 는 핵심 을 따라 파 이 프 를 추진한다.막대기 가 앞으로 이동 하고 심 축 밖 에 감응 코일 이 있 으 며 관 이 가열 되 고 가열 되 었 다. 그리고 작은 차 는 관 을 아래로 밀어 가공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