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여러 가지 부식 방지 방법이 있습니다.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06 23:15:51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그 자체 의 많은 장점 때문에 현재 시장 에서 매우 환 영 받 는 재료 가 되 었 다.오늘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설치 기술 에 대해 자세히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처 한 환경 이 너무 열악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녹이 슬 수 있다.우 리 는 강철 표면 에 나타 나 거나 귤 의 녹 얼룩 을 보 았 을 때,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 니켈,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

.2.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BQ 가 좋 지 않 음)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저온 에서 저항, 선 계수, 열전도율, 선 계 수 는 저온 일 때 작 아진 다.열전도율, 질량 열용량 이 저온 일 때 급 격 히 감소한다.양 씨 의 계수 (종 률) 는 온도 가 내 려 갈 때 동시에 커진다.오 씨 체 계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저온 (Subzro 온도) 의 Ms 점 (마 씨 체 시작 온도 또는 마 씨 체 생 성 온도) 을 갖 고 있 기 때문에 Ms 점 이하 로 유지 하면 마 씨 체 가 생 성 된다.저온 일 때 마 씨 체 의 생 성 으로 인해 오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대표 하 는 강 종 SUS (18Cr - 8Ni) 는 상온 에서 비자 성 이 고 저온 환경 에서 유자 성 으로 변 한다.

.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백 년 의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히 발전 되 었 다.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을 받 아 상담 을 받 았 다. 그러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한 점 이 존재 한다.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식수 및 수질 에 대한 국가의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한다.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화학 분석: 재질 의 화학 성분 을 화학 분석 하여 화학 성분 이 부합 한다.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100 배의 값 확대) + 코드 A + 철 손 보증 치 (주파수 50HZ,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 로 한다.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 le 임 을 나타 낸다.7.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일반적으로 6mm 이하 의 얇 은 판 의 용접 에 적합 하고 용접봉 의 성형 이 아름 답 고 용접 변 형 량 이 적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


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여러 가지 부식 방지 방법이 있습니다.



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두께 가 매우 얇 고 열 간 압연 의 두께 가 비교적 크다.

고주파 용접 고주파 용접: 비교적 높 은 전원 출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서로 다른 재질, 외경 벽 이 두 꺼 운 강관 에 대해 모두 비교적 높 은 용접 속도 에 도달 할 수 있다. 아르곤 아크 용접 에 비해 높 은 용접 속도 의 10 배 이상 이다. 따라서 일반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소비 하 는 것 은 비교적 높 은 소비 율 을 가지 고 있다. 고주파 용접 속도 가 높 기 때문에 용접 관 안의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온다. 현재 고주파 용접 관 내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오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용접 하 는 것 이 화학, 핵 공업 에 견 디 지 못 하 는 것 도 그 이유 중 하나 다.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강관 제품 중 부가 가치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품종 에 속 하 는데 이번 관련 제품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중고 급 제품 에 속한다.불완전한 통계 에 따 르 면 2010 년 에 중국 이 유럽 연합 에 수출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약 2 만 톤 으로 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수출 총량 의 13% 를 차지 했다.

resources.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그 자체 의 많은 장점 때문에 현재 시장 에서 매우 환 영 받 는 재료 가 되 었 다.오늘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설치 기술 에 대해 자세히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

표준 분류 와 등급 4 - 1 등급 분류: 국가 표준 GB 업계 표준 YB 지방 표준 기업 표준 Q / CB4 - 2 분류: 제품 표준 포장 표준 기초 표준 4 - 3 표준 수준 (3 등급 으로 나 뉜 다): Y 급: 국제 선진 수준 I 급: 국제 일반 수준 H 급: 국내 선진 수준 4 - 4 국가 표준 녹 슬 지 않 는 막대기 재료 (I 급) GB 4241 - 84 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H 급)

틈새 주위 의 원 자 는 시간 변화 에 따라 다시 배열 되 어 구멍 이 계속 모여 재 료 를 약화 시 키 고 거시적인 균열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료 가 갈 라 지게 한다.실 온 조건 에 비해 고온 은 재료 의 가속 산화, 원자의 가속 확산 을 촉진 하고 응력 작용 하에 내부 결함 과 위치 가 서로 작용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저주 피로 성능 을 현저히 낮 출 수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재료 의 크리프 변형 규칙 은 크리프 곡선 으로 묘사 할 수 있 으 며, 재료 가 특정 온도, 응력 의 조직 상황 에서 그 변 형 량 과 시간 간 의 관 계 를 반영 한다.전형 적 인 크리프 곡선 은 3 단 계 를 포함한다. 크리프 단계 로 점점 느 려 지 는 크리프 속 도 를 가진다.크리프 2 단계: 안정 적 인 크리프 단계, 응 화 과정 과 회복 과정 이 균형 을 이 루 고 중요 한 단계;크리프 3 단계, 크리프 과정 이 끊 어 질 때 까지 가속 화 됩 니 다.


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여러 가지 부식 방지 방법이 있습니다.



2: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직선 용접 관, 장식 관, 용접 관,스 테 인 리 스 강관 재료 공장, 용접 관, 빛 나 는 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규격 은 200 여 가지 가 있 는데 크기 가 모두 있 고 작은 관 이 비교적 비 싸 며 특히 모세혈관 은 304 재질 로 생산 되 어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관 이 쉽게 터 질 수 있다. 또한 고객 에 게 비 규격 의 관 재 를 주문 할 수 있다. 이음매 없 는 관 은 주로 공업 에 사용 되 고 표면 은 안개 면 이다.빛 이 나 지 않 습 니 다. 틈 이 있 는 관 의 표면 은 빛 이 나 는 면 입 니 다. 관 안에 아주 가 는 용접 선 이 있 습 니 다. 용접 관 이 라 고 부 르 는데 주로 장식 재료 에 사 용 됩 니 다. 다른 공업 유체 관 은 압력 에 저항 하 는 벽 두께 결정 입 니 다. 310 과 310 S 는 내 고온 관 입 니 다. 1080 도 이하 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고 높 은 내 온 도 는 1150 도 에 달 합 니 다.

Industry management.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100 배의 값 확대) + 코드 A + 철 손 보증 치 (주파수 50HZ,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 로 한다.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 le 임 을 나타 낸다.7.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C rO 3 와 H2 SO 4H2O 를 주요 성분 으로 나 누 어 적 당량 의 MnSO 4. 4H2O 의 착색 액 을 첨가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에 화학 착색 을 하고 전처리 공정, 착색 액 온도, 품질 농도 와 착색 시간 등 요소 가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컬러 막 에 미 치 는 영향 을 연구 했다.대량의 실험 을 통 해 좋 은 착색 액 의 제조 방법 과 공정 범 위 를 얻 었 고 온도 가 높 아 지고 시간 이 길 어 지면 서 막 의 두께 가 증가 하고 색채 의 변 화 는 다색, 파란색, 금,3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공장, 자홍색, 녹색 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공업 관 착색 막 은 경화 처리 와 폐쇄 처 리 를 거 쳐 표면 색채 가 더욱 고 르 고 재현성 이 좋 으 며 내 마모 성과 내식 성 이 현저히 향상 된다.

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두께 가 매우 얇 고 열 간 압연 의 두께 가 비교적 크다.

.냉 가공 공정 의 성능 과 냉 성형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다.

중국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편) 는 DW + 철 손 치 (주파수 50HZ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5T 단위 중량 철 손 치) 의 100 배 +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 예 를 들 어 DW470 - 50 은 철 손 치 는 7w / kg, 두께 0.5mm 의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으로 현 모델 은 50W 470 이 라 고 밝 혔 다.

공정 성능 검사: 압착 시험 인장 시험,pe 300 관 가격, 충격 시험, 확장 시험, 금상 시험, 만곡 시험, 무 손실 探 伤 (와류 探 伤, X 광 探 伤 과 초음파 探 伤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