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관련 사항 사용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21 10:53:36

스 테 인 리 스 강관,

  · 기선 이나 트럭 의 화물 상자 & middot;식품 가공 설비 표준 ASTM / ASME........................................................................................

500 시리즈 & mdash;내열 크롬 합금강.

.중국 개혁 개방 이 실시 되면 서 국민 경제가 신속히 성장 하면 서 도시 주택, 공공 건축 과 관광 시설 이 대량으로 건설 되 었 고 뜨 거 운 물 공급 과 생활 용수 공급 에 새로운 요 구 를 제기 했다.특히 수질 문 제 는 갈수 록 중시 되 고 요구 도 높 아 지고 있다.아연 도금 강관 이라는 상용 관 재 는 쉽게 부식 되 기 때문에 국가 와 관련 된 영향 을 받 아 역사 무대 에서 점차적으로 물 러 날 것 이다. 플라스틱 관, 복합 관 과 구리 관 은 파이프 시스템 의 상용 관 재 가 되 었 다.그러나 허용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 특히 벽 두께 가 0.6 ~ 2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시스템, 온수 시스템 과 안전,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시스템 으로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보호,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국내외 공사 실천 에 의 해 급수 시스템 의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고 신형,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데 비교 할 수 없 는 역할 을 발휘 할 것 임 이 증명 되 었 다.

동 부하 나 고정 부하 조건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더 높 은 에너지 흡수 능력 을 가지 는데 이것 은 구조 부품 이 돌발 사고, 예 를 들 어 충돌 등 에 대응 하고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이 뚜렷 하 며 실제 응용 가치 가 있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단점 은 다음 과 같다. 응용의 보편성 과 다 면 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 예 를 들 어 사용 온 도 는 반드시 250 도 이하 여야 한다.

.공정 성능 검사: 압착 시험, 인장 시험, 충격 시험, 확장 시험, 경도 시험, 금상 시험, 만곡 시험, 무 손실 探 伤 (와류 探 伤 X 광 探 伤 과 초음파 探 伤 포함).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가 가 인정 하 는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절대 녹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다른 강 종 에 비해 쉽게 녹 슬 지 않 을 뿐이다.많은 사람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 는 다 고 생각 할 것 이다. 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니켈 함량 이 높 고 녹 슬 지 않 는 다. 녹 슬 면 가짜 인지 아 닌 지 의심 할 것 이다.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대체 되 거나 강철 띠 의 원료 에 문제 가 생 긴 것 이 아 닐 까?사실 이런 의문 과 판단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견해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스 테 인 리 스 자국 과 스 테 인 리 스 얼룩 이 생 길 수 있다.

1: 스 테 인 리 스 강판: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 안개 면, BA 판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 1m 1m * 2m 22m * 44m 5m * 3m 5m * 3m 5m * 6m 입 니 다.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 미끄럼 방지 판,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관련 사항 사용



400 시리즈 & mdash;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산화 현상 이 자주 발생 하 는 세 가지 원인: 생산 공정 원인 은 철 강 제품 이 산화 되 는 원인 중 하나 이다. 생산 공정 과 제품 특성 에 있어 제품 표면 에 얇 은 산화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은 산화 가 발생 하지 않도록 하 는 기초 공정 이자 철 강 제품 이 다른 철 강 제품 과 구별 되 는 주요 특징 중 하나 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 업무 가방 에 전문 적 으로 종사 하 는 것 이다.개괄: 스 테 인 리 스 강판, 스 테 인 리 스 강 코일, 스 테 인 리 스 강 튜브. 그러나 생산 공정 이 부족 하거나 소홀 해서 산화 막 이 완전 하지 않 고 연속 되 지 않 을 때 공기 중의 산 소 는 제품 중의 일부 원소 와 직접 산화 환원 반응 을 일 으 켜 제품 에 산화 현상 을 나타 낸다.

  408—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11% 의 Cr, 8% 의 Ni.

target.열 간 압연 (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5 -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

다시 말 하면 대체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할 때 단 가 를 곱 하면 대략 6 미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격 을 공사 예산 에 사용 할 수 있다.

포장 이 필요 하지 않 으 면 계약서 에 포장 봉 지 를 열 어 스 크 래 치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을 긁 는 문 제 를 부담 하지 않 는 다 고 밝 혀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관련 사항 사용



열 간 압연 (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5 -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

market price.6 밀도 400 & rdquo;시리즈 의 밀도: 303233420201 의 밀도 93310 s,스 테 인 리 스 스틸 선박 용 파이프, 309 s, 316316 의 밀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마 씨 체, 쌍 상 (페라이트 -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권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권 으로 나 뉜 다.

먼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무엇 인지 알 아 보 자. 쉽게 말 하면 녹 슬 지 않 는 강 재 를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하지만 학술 적 의미 에서 볼 때 공기, 수증기, 알칼리, 소금 등 화학 침식 성 매체 가 부식 되 는 강 이다.녹 슬 지 않 는 내산 강 이 라 고도 부른다.실제 응용 에 서 는 약 한 부식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부 르 고,600 스 테 인 리 스 강판,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내산 강 이 라 고 부른다.이들 이 화학 성분 에서 의 차이 로 인해 전 자 는 반드시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고 후 자 는 일반적으로 녹 슬 지 않 는 다.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식 성 은 강 에 함 유 된 합금 원소 에 달 려 있다.크롬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하여 금 내식 성 을 얻 게 하 는 기본 적 인 요소 로 강 에 크롬 이 12% 정도 함유 되 었 을 때 크롬 과 부식 매체 중의 산소 작용 은 강 표면 에 매우 얇 은 산화 막 (자체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강의 기 체 를 더욱 부식 시 키 는 것 을 막 을 수 있다.크롬 을 제외 하고 자주 사용 하 는 합금 원 소 는 니켈, 몰리브덴, 티타늄, 니오브, 구리, 질소 등 이 있어 각종 용도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조직 과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시킨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완 성 된 후 에는 반드시 이동 하고 이동 하 며 장거리 이동 해 야 한다.포장 봉투 가 없 으 면 표면 에 스 크 래 치 와 스 크 래 치가 있어 표면의 외관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

.파이프 에 연결 하기 전에 먼저 파이프 에 깊이 있 는 표지 선 을 만들어 서 위치 에 꽂 히 지 않 는 카드 압력 을 방지 해 야 한다.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과 페라이트 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의 차이: 종합 역학의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좋 고 특히 소성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처럼 부 드 럽 지 않다.

좋 은 내 국부 부식 성능 을 가지 고 합금 함량 이 상당 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마모 방지 부식 과 피로 부식 성능 은 모두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