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tondn 150 아연 도금 강관전체 측면은 무엇입니까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2-12 11:34:57

실제 구 부 러 진 것 은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눌 렀 고 실제 구 부 러 졌 을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단단 하 게 눌 렸 다.

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시료 표면 에 놓 은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

Thaton.Q345B 사각 관 을 저장 할 때 가장 먼저 적당 한 장 소 를 선택해 야 한다. 우 리 는 많은 외부 요소, 강관 의 부식 성 등 을 생각해 야 한다. 그래서 장 소 는 깨끗 하고 건조 하 며 통풍 이 잘 되 며 유해 가스 가 나타 나 는 곳 을 깨끗이 씻 어야 한다. Q345B 사각 관 은 나타 나 지 않 고 잡초 등 잡 동 사 니 는 제때에 제거 하고 강재 의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해 야 한다.만약 에 창고 에 산 알칼리 염 등 이 있 으 면 강관 과 반응 을 일 으 켜 강관 을 부식 시 키 기 쉬 우 므 로 가능 한 한 잘 라 낼 수 있 고 이 를 막 을 수 있다.다른 것 은 높 은 금속 품 에 대해 서 는 창고 에 넣 는 것 이 좋 은 보존 이 라 고 생각 할 수 있다.지리 적 조건 에 따라 밀봉 형 창고 가 있 지만 통풍 설정 이 뛰어나다.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이 Q345B 방관 은 냉 간 또는 열 간 압연 처리 후의 고정 밀 강관 재료 이다.Q345B 방관 안팎 의 벽 에 산화 층 이 없고 고압 을 견 디 지 못 하 며 높 은 정밀도, 높 은 광 결 도, 냉 곡 불 변형, 확 구, 압착 무 균열 등 이 있 기 때문에 주로 기동 또는 유압 부품 을 생산 하 는 제품, 예 를 들 어 실린더 나 오 일 실린더 등 은 이음매 없 는 관 일 수도 있 고 용접 관 도 있다.Q345B 방관 의 화학 성분 은 탄소 규소 Si, 망간 Mn, 유황 S 인 P, 크롬 Cr 이다.

그러나 강관 은 운용 과정 에서 비교적 큰 확률 이 존재 하 는데 주로 내외 처리 가 번거롭다.최 우선 밖의 의문 은 매우 급소 하 며, 개 구형 방관, 파문 형 방관, 이 형 방관.

엄격하게 먹 인 Si - ca 선 량 으로 강 에 효과 가 있 음 & omega;(Ca) 는 0.002% 정도 로 불순물 을 충분히 변성 시 키 는 동시에 비교적 많은 높 은 융점 이 섞 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Thatondn 150 아연 도금 강관전체 측면은 무엇입니까



소성 설 계 는 동 부하 상황 에서 보통 허용 응력 이 동 부하 보다 작 지 않 고 허용 응력 의 안전 계 수 를 곱 하여 허용 응력 을 계산 하 며, 축 이 구 부 러 진 상황 에서 공식 a = W 동 W 허 로 계산 할 수 있다. 계산 강 도 를 소성 으로 대체 하면 구조물 의 적재 능력 을 14% 높 일 수 있다.

두 번 째 는 상대방 관 의 표면 을 세척 하 는 것 입 니 다. 상대방 관 을 세척 할 때 용매 나 유제 로 표면 을 세척 해 야 합 니 다.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Thatondn 80 아연 도금 호스, 아연 도금 관 으로 납품 하 는 것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기름 을 제거 하고 먼지 를 제거 하 는 역할 을 한다. 이 는 방관 표면의 기름 과 먼지 를 제거 하 는 데 만 적합 하기 때문에 녹 과 산화 피 를 제거 할 수 없 기 때문에 생산 에 있어 서 는 보조 수단 으로 만 사용 할 수 있다.

방 관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방 관 과 박 벽 강관 의 큰 차 이 는 강관 벽의 두께 에 있다. 예 를 들 어 박 벽 강관 은 모두 냉 철 기술 이 고 방 관 은 방 관 처럼 열 간 압연 기술 을 사용한다. 만약 에 도량형 단위 로 구분 하면 벽 이 두 꺼 운 관 경 은 0.02 가 방 관 과 박 벽 강관 의 분수령 이 고 벽 이 두 꺼 운 관 경 은 0.02 보다 작은 것 은 박 벽 강관 이 라 고 생각한다.큰 것 은 사각 관 이 고 용도 적 으로 볼 때 박 벽 강관 은 주로 파이프 에 사용 된다.사각 관 은 중 공 부품 의 반제품 에 많이 사용 된다.압력 을 견 디 고 중요 한 파이프 에서 사용 하 다.

Project scope.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소성 방관 의 역학 적 기능.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에 있어 모두 일정한 경도 가 있 기 때문에 응용 에서 무 게 를 견 디 는 데 사용 하 는 것 이 매우 많다. 그러면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역학 적 성능 을 시험 해 야 한다.

자주 사용 하 는 것 은 부 씨 경도, 로 씨 경도 와 비 씨 경도 등 이 있다.


Thatondn 150 아연 도금 강관전체 측면은 무엇입니까



공 구 부 림 은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구 부 러 진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 공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이 고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구 부 러 진 압축 증 후 효과 이다.

project.사이즈 안정성 은 높 은 정밀도 의 사각형 관 에 대해 요구 하 는 정밀도 가 높 기 때문에 반드시 사이즈 의 안정성 을 유지 해 야 한다. 공기 에서 교정 을 하고 냉각 속도 가 느 리 기 때문에 안정 화 된 역할 을 하기 때문에 잔여 사각형 관 의 수량 을 증가 할 수 있 기 때문에 반드시 냉 처 리 를 해 야 한다.담금질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은 방관 이 가 늘 고 길 기 때문에 담금질 과정 에서 쉽게 변형 되 기 때문에 반드시 그 변형 을 엄 격 히 해 야 한다. 열 처 리 는 관건 적 인 공정 으로 담금질 냉각 과정 에서 냉 소성 을 제때에 교정 하 는 것 이 합 격 률 을 높이 는 관건 적 인 절차 이다. 이 를 위해 열 욕 담금질 을 하거나 기름 에서 냉각 시간 에 열 교정 을 해 야 한다.

석유 분해 용 방관 (GB 9948 - 8) 은 석유 정제 소 에 적용 되 는 난로 관, 열 교환기 와 파이프 방관 이다.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표준 번호: gbt 12771 - 1991.대표 재 료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1 0cr18ni11nb,Thaton아연 도금 관 재 는 얼마 입 니까?,Thaton65 열 아연 도금 관, 0017 cr17ni14mo 2 등 으로 주로 저압 부식 성 매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

Thaton.사각 관 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나선형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합 니 다.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보 하고 스프레이 표 시 를 합 니 다.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미 터 를 조정 하여 결함 을 신속하게 제거 합 니 다.

방 관 을 가공 할 때 일부 공정 은 이음매 없 는 방 관 을 가열 하 는 상황 에서 이음매 없 는 방 관 가공 과정 에서 의 가열 작업 이 필요 하 며 이음매 없 는 방 관 완제품 의 품질 에 매우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

그래서 방 관 의 뽑 기 과정 은 상당히 세밀 하 다. 장기 적 으로 방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