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시장에서 승리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2-08 23:34:54

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주로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2 차 가공 이다.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

.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관련 된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했다.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선택 작업.

.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 탄소 함유량 + 알파벳 번호 (CK)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 times, 100 은 탄소 K: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18 - 0.23% 라 고 밝 혔 다.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

5. 표지 번호 와 표 시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자모 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중국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시리즈 나 숫자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미국, 일본, 300 학과, 400 학과,200 계; 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51 원 관 의 실제 두께 가 0.9 이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길이 가 6 미터 길이 의 무 게 는 (51 - 0.90.920.024916 = 87kg 이 고 6 미터 길이 의 51 원 관 두께 가 0.92 이론 적 인 무 게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방관 7545 두께 0.92 의 6 미터 길이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무 게 는 [(75 + 4214 - 014 - 0.920.024916 = 38kg] 이다. 미터 당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하면 길 이 를 1 미터 로 바 꾸 면 된다.


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시장에서 승리



용접 성능 도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며, 일반적으로 용접 하기 전에 예열 할 필요 가 없고, 용접 후 에는 열처리 할 필요 가 없다.

전문 적 인 보관 프레임 이 있어 야 한다. 보관 프레임 은 나무 나 겉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탄소강 지지대 나 패드 는 고무 패드 로 탄소강 등 다른 금속 재질 과 격 리 되 어야 한다. 보관 할 때 저장 위 치 는 운반 하기에 편리 하고 다른 자료 보관 구역 과 절대적 으로 격 리 되 어야 한다. 정화 되 거나 다른 구조물 과 서로 부 딪 히 지 않도록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선택 작업.

Inspection items.일반적으로 6mm 이하 의 얇 은 판 의 용접 에 적합 하고 용접봉 의 성형 이 아름 답 고 용접 변 형 량 이 적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

규격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규격 은 주로 GB 14975 - 94 의 규정 에 따 르 면 그 중에서 정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두 꺼 운 벽 관 은 보통 길이 (불 정 척) 가 열 간 압연 강관 5 -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 며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벽 두 께 는 0.5 - 0mm 이 고 길 이 는 0 - 7m 이 며 벽 두 께 는 0 mm 이상 이 며 길 이 는 5 - 8m 이다.

주방 은 가정 주방 과 장기 적 으로 하나의 환경 에 있 기 때문에 일반적인 강철 관 을 사용 한 후에 녹이 슬 고 사용 수명 이 길지 않 으 며 가정 식수 의 안전 에 영향 을 줍 니 다!그래서 여기 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하면 장기 적 으로 녹 슬 지 않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자체 가 가지 고 있 는 부식 성과 인장 력 을 확보 할 수 있다.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안전, 친 환경, 경제!제품 이 외국 에 멀리 팔 려 신뢰 를 받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가정 장식 분야 에서 점점 인기 가 많아 집 니 다!


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시장에서 승리



(5) 제철소 의 이윤 수준 이 매달 떨어진다.2013 상반기 에 야금 업 계 는 이윤 739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7% 증 가 했 으 며 그 중에서 검은색 금속 제련 과 압연 가공 업 은 이윤 454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27% 증가 했다.1 - 5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이윤 상황 은 업계 전체 수준 보다 훨씬 못 하고 매달 하락 하 는 추 세 를 보 였 다. 비록 이윤 이 34% 증 가 했 지만 28 억 위안 에 불과 하고 이윤율 은 0.19% 에 불과 했다.5 월 에 86 개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은 이윤 5 억 위안 만 실현 하고 5 개 월 연속 전 월 대비 하락 했다. 그 중에서 34 개 는 적 자 를 냈 고 적자 면 은 40% 에 달 했다.

knowledge.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의 굴복 강도, 신 장 률 과 경도 등 역학 적 성능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하기 위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을 인도 하기 전에 반드시 소 둔, 고용 처리, 시효 처리 등 열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의 부패 방지 성 은 주로 그의 합금 성분 (크롬,304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니켈, 티타늄, 알루미늄 등)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내부 에 달 려 있다.

이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알파벳 으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중국,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계열 이나 숫자 를 나타 낸다.예 를 들 어 미국, 일본, 300 학과, 400 학과, 200 학과;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

T 형 인터페이스 파 이 프 는 수직 또는 수평 방향 으로 커 브 를 돌 때 받침 대 를 설치 해 야 한다.배관 코너,316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 작업 압력 등 요소 에 따라 계산 을 통 해 지지대 의 사 이 즈 를 확정 해 야 한다.

.T 형 인터페이스 파 이 프 는 수직 또는 수평 방향 으로 커 브 를 돌 때 받침 대 를 설치 해 야 한다.배관, 코너,스 테 인 리 스 스틸 여과 관, 작업 압력 등 요소 에 따라 계산 을 통 해 지지대 의 사 이 즈 를 확정 해 야 한다.

2D 냉 간 압연 행 열처리, 산세척 또는 유사 처리 또는 무 광택 표면.

탄소 구조 납품 상태: 열처리 (소 둔, 정화, 정화 후 템퍼링, 고온 템퍼링) 상태 로 납품 합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