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 하 다.아연 도금 파이프 제조 설비산업에 집중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3-25 09:00:02

그 다음 에 주의해 야 할 것 은 방관 도장 공정 의 전체 과정 에서 표면 처리 에 필요 한 비용 이 비교적 높 기 때문에 적당 한 처 리 를 선택 하 는 것 이 매우 중요 하 다 는 것 이다.골 라 서 처리 해야만 사각 관 도장 의 질 을 잘 보장 할 수 있다.

또한 가열 할 때 매달 아 가열 하여 담금질 의 변형 을 줄 이 고 높 은 정밀도 의 트랙 에 대해 변형 을 줄 이기 위해 기체 질소 침투 나 이온 질소 침투 등 을 해 야 한다.방 관 은 각 성능 면 에서 두 드 러 진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우 리 는 이 방면 의 검 측 을 통 해 방 관 을 더욱 튼튼 하고 오래 쓸 수 있 도록 합 니 다. 그러면 방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뚜렷 한 표현 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소개 하 겠 습 니 다.

요구 하 다..역공 사, 유리 막 벽 농업 과 화학 기계, 자동차 섀시, 공항, 보일러 건설, 고속도로 난간, 주택 건축, 압력 용기, 석유 저장 탱크,요구 하 다.100 아연 도금 관 가격, 교량, 발전소 설비, 중 운송 기계 및 기타 비교적 높 은 부하 의 용접 구조 부품 등.공정 분류 사각형 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냉 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Q355B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

강 에 크롬 함유량 이 5% 이상 이 고 비교적 높 은 외부 매체 (산, 알칼리 염) 의 부식 을 가 진 강 을 방관 이 라 고 한다.강철 안의 상황 에 따라 방관 은 마 씨 체형 철 소체 형, 오 씨 체형,요구 하 다.열 아연 도금 방관 국 표, 철 소체 & mdash 로 나 눌 수 있다.오 씨 체형, 침전 경화 형 방관, 표준 GB 3280 & mdash;92 규정 에는 모두 55 개 규정 이 있다.

.표면 처리 분류 방 관 은 표면 처리 에 따라 열 아연 도금 방 관,요구 하 다.사각 관 직각, 전기 아연 도금 방 관, 동시에 압연 재 중의 황화물 형상 도 양호 하 게 되 었 다.

정밀 관 은 기계 구조, 유압 설비 의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표면 이 깨끗 한 틈 이 없 는 관 이다.정밀 한 이음매 없 는 기계 구조 나 유압 설비 등 을 선택 하면 기계 가공 시간 을 크게 절약 하고 재료 율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데 유리 하 다.이음매 없 는 관 은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표준 번 호 는 GBT 12771 - 1991 이다.대표 소 재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 1 0Cr18Ni11Nb, 0017 Cr17Ni14Mo 2 등 이다.주로 저압 부식 성 매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

average method.시험 은 냉, 열 상태 에서 진행 할 수 있 으 며, 시험 온 도 를 규정 하지 않 으 면 시험 은 상온 에서 진행 해 야 하지만 - 10 ℃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

방 관 을 덮 을 때 는 방 관 표면 이 통풍 이 잘 되 고 수증기 가 휘발 하기 어려워 표면 에 모이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우선 외부 조건 의 영향 이다.주로 방관 주위 의 매체 특성, 온도, 그리고 파이프 주위 에 있 는 매체 가 부식 성 을 가지 고 있 는 지 먼저 본다.매체 의 부식 성의 높 고 낮 음 은 토양 에 함 유 된 각종 미생물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지 기 때문이다.그리고 장 송수관 이 라면 토양 환경의 성질 이 더욱 복잡 하 다.그 밖 에 파이프 가 있 는 환경의 온도 도 방 관 의 부식 에 영향 을 주 고 온도 가 높 으 면 부식 속도 도 빨 라 지고 온도 가 낮 으 면 부식 속도 가 느 려 진다.


요구 하 다.아연 도금 파이프 제조 설비산업에 집중



구멍 을 뚫 은 후에 원형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

Create brilliance.현재 의 방 관 도 매우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내열성 이 강 하 며 여러 과학기술 분야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기 때문에 그럼 에 도 불구 하고 지혜 로 운 사람들 은 방 관 표면 접착 성에 대한 연 구 를 멈 추 지 않 고 미래의 방 관 은 더욱 좋 은 성능 을 얻 고 발전 에 더욱 중요 한 기 여 를 할 것 이다.

전 세계 적 으로 는 제한 동 대 (MPM) 11 세트 와 반 제한 동 식 (MRK) 연 압 관 2 세트 가 형성 공장 에 공급 된다.강 도 는 Q355B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훼손 (적 당량 의 소성 변형 또는 부 러 짐) 되 는 기능 을 말한다.부하의 작용 형식 은 당 김, 긴축, 구불구불, 절단 등 방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당 김 강도, 압력 저항 강도, 굽 힘 저항 강도, 가위질 저항 강도 등 으로 나 뉘 기 때문이다.각종 강도 간 에 일정한 연락 이 있 습 니 다. 장기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은 가격 차 이 를 피하 고 가격 은 시장 가격 의 20% 보다 높 습 니 다!1 톤 이상 가격 이 더 높 습 니 다!운용 중 정상 적 인 것 이 비교적 많 고 인장 강 도 를 근본 적 인 강도 표 침 으로 한다.

상대방 관 을 가공 할 때 는 적절 한 광택 처 리 를 하여 내구성, 매 끄 러 움 등 을 확보 해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 이 형 재 의 광택 은 기계 광택, 화학 광택, 전기 화학 광택 이다.

요구 하 다..엄격하게 먹 인 Si - ca 선 량 으로 강 에 효과 가 있 음 & omega;(Ca) 는 0.002% 정도 로 불순물 을 충분히 변성 시 키 는 동시에 비교적 많은 높 은 융점 이 섞 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피로 가 드 문 사각 관 부 씨 각도 (HB) 로 씨 각 (HRAHRBHRC) 과 비 씨 각도 (HV)등 각 도 는 금속 자료 의 연경 수준 을 가늠 하 는 시계 바늘 이다.

방 관 은 주로 공사 건축, 유리 막 벽, 문과 창문 장식, 철 강 구조, 가드레일, 기계, 가전, 조선, 컨테이너 전력, 농업 건설, 농업 하우스, 자전거 프레임, 오토바이 프레임, 선반, 헬 스 기구, 레저 와 관광, 철 강 가구, 각종 규격 의 석유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배관, 물, 가스, 오수, 공기,난방 등 유체 수송, 소방 용 및 지지대, 건축 업 등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