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사 드165 아연 도금 사각 관큰 도전에 직면할 것입니다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3-22 09:01:19

크 사 드32 제곱 모멘트 관,

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 표준 번호: gbt 3092 - 2008.대표 자료 동상.주로 물, 가스, 공기, 기름 등 저압 유체 와 물 또는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방관 표면 은 열 아연 도금 또는 냉 아연 도금 공 예 를 채택 한다.

방 관 의 파이프 블랭크 의 천공 성능 과 화학 성능 의 안정 을 확보 하기 위해 순환 로 작업 에서 기술 규정 을 엄 격 히 집행 하고 자주 가열 화로 의 운행 상황 을 만 나 이상 상황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처리 하고 기록 을 하 며 후속 직무 와 품질 관리 부서 에 신속하게 알려 야 한다.

크 사 드.방 관 의 응용 분 야 는 광범 위 하 게 나 뉘 는데 그의 주요 분 야 는 건축 업계 로 경제 건설 의 발전 을 추진 했다.방 관 의 관 공 생산 공정 이 다 르 기 때문에 방 관 의 관 공 생산 디자인 도 다 릅 니 다.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공 디자인 의 유형 이 몇 가지 가 있 는 지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

가공 과정 에서 가공 온 도 는 관건 이다. 전문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고 혜택 이 있 으 며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그리고 반드시 주의해 야 할 것 은 반제품 가열 이 균일 해 야 한 다 는 것 입 니 다.피 어 싱 은 품질 에 큰 영향 을 주 고 반제품 의 피 어 싱 온 도 는 재질 에 따라 다 르 며 모두 1200 ℃ 정도 이다.

.0 200×200× 0~ 0 220×220× 0~ 0 250×250× 0~ 0 280×280× 0~ 0 300×300× 0~ 0 320×320× 0~ 0 350×350× 0~ 0 380×380× 0~ 0 400×400× 0~ 0 420×420× 0~ 0 450×450× 0~ 0 480×480× 0~ 0 500×500× 0 ~ 0 각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의 규범 적 인 처리 방 관 은 금속 성의 양생 무 이다. 주요 성분 은 철 과 아연 으로 공기 중에서 산화 환원 반응 이 쉽게 발생 한다. 단 반응 은 바로 많은 새로운 물질 이 발생 했 고 원래 의 특성 은 이미 바 뀌 었 다.그러나 원래 의 관련 특성 을 유지 하기 위해 서 는 산화 방지 처리 가 필요 하 다. 직접적인 원인 은 방관 이 공기 중의 산소 와 반응 하지 못 하 게 하고 공기 중의 산 소 를 격 리 하 는 방법 이다.오늘 본 고 는 관련 된 사각형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에 대해 비교적 규범 적 인 처 리 를 한다. 관건 은 당신 이 어떤 녹 방지 페인트 를 사 용 했 는 지 에 달 려 있다. 1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사용 하면 그 위 에 불소 탄소 페인트 를 직접 뿌 릴 수 있다.2. 알코올산 녹 방지 나 (홍 단) 이 라 고 부 르 면 탈 칠 제 로 씻 은 후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다시 뿌 려 야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다.

시대 의 흐름 속 에서 우 리 는 시대 의 변화 에 따라 변화 하여 방 관 을 더욱 광범 위 하 게 사용 할 수 있 도록 할 것 이다. 일상생활 에서 우 리 는 방 관 의 사용 상황 을 진행 하여 향후 생산 에서 방 관 을 더욱 잘 활용 할 수 있 도록 할 것 이다. 다음은 탄소강 과 방 관 이 어떤 차이 가 있 는 지 소개 할 것 이다.

사각 관 은 이음매 없 는 강관 에서 냉 철 하여 형 성 된 사각형 강관 으로 직선 으로 나 온 Q355B 사각 관 이 아니 라 Q355B 사각 관 은 용접 관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이나 대강 을 거 쳐 구 부 러 져 형 성 된 후 용접 하여 만 든 사각 관 이다.Q355B 방관 은 생산 공정 이 간단 하고 생산 효율 이 높 으 며 품종 의 규격 이 많 고 설비 의 자금 이 적 으 며 상용 소 재 는 Q235A, Q235C 이다.


크 사 드165 아연 도금 사각 관큰 도전에 직면할 것입니다



이 동시에 가열 온도 와 가열 시간 에 상대방 의 관 성능 도 큰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 사각형 관 의 반제품 가열 은 사각형 관 의 반제품 이 충분 한 소성 을 가지 고 순조롭게 구멍 을 뚫 는 관건 적 인 공정 이다.가열 온도 가 너무 높 거나 가열 시간 이 너무 길 면 방 관 의 반제품 과 소, 탈탄 을 초래 할 수 있 고 심지어 방 관 화학 성분 의 불합격 (탄소 함량 불합격) 을 초래 하여 대량의 품질 문 제 를 초래 하고 제품 의 합 격 률 에 심각 한 영향 을 줄 수 있다.

고급 질 좋 은 강철 (P & le; 0.035%, S & le; 0.030%)

방 관 은 방 관 의 주요 유형 으로 방 관 시장 에서 도 인기 가 많 습 니 다. 이런 것 을 만 드 는 것 도 매우 많 기 때문에 경쟁 에서 도 비교적 많 습 니 다. 미래의 시장 잠재력 이 매우 큽 니 다. 여러분 들 은 이 정 보 를 잘 파악 하면 됩 니 다. 다른 관련 된 유지 와 관 리 는 반드시 배 워 야 합 니 다!

Good reputation.엄격하게 먹 인 Si - ca 선 량 으로 강 에 효과 가 있 음 & omega;(Ca) 는 0.002% 정도 로 불순물 을 충분히 변성 시 키 는 동시에 비교적 많은 높 은 융점 이 섞 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실체 Q355B 방관 강도 에 의문 이 있 을 때 TB 10426 & mdash 에 근거 할 수 있다.200 은 후장 법 으로 구조 표층 Q355B 방관 의 압력 저항 강 도 를 간접 적 으로 측정 한다.측정 은 56d 정도 의 연령 기 에 진행 해 야 하 며 측정 한 강도 의 평균 수 치 는 설계 치 나 규정된 수치 보다 낮 지 않 아야 한다.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드릴 코어 샘플링 으로 교정 할 수 있다.

경제가 발전 함 에 따라 공사 에 대한 건설 은 비교적 많 고 수요 가 많아 서 방관 의 끊 임 없 는 증 가 를 초래 했다. 방관 의 건설 은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원료 의 선택 구조 화 처리 등에 많은 공 을 들 여야 한다.


크 사 드165 아연 도금 사각 관큰 도전에 직면할 것입니다



방 관 의 파이프 블랭크 의 천공 성능 과 화학 성능 의 안정 을 확보 하기 위해 순환 로 작업 에서 기술 규정 을 엄 격 히 집행 하고 자주 가열 화로 의 운행 상황 을 만 나 이상 상황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처리 하고 기록 을 하 며 후속 직무 와 품질 관리 부서 에 신속하게 알려 야 한다.

How much does it cost?.Q355B 방관 과 평소 우리 가 자주 사용 하 는 Q345A 의 차 이 는 불순물 S, P 가 더 적 고 저온 충격 성능 이 더 좋다 는 데 있다.용접 의 측면 에서 볼 때 모 재 의 불순물 원소 가 적 으 면 용접 열 균열 에 좋다.

고급 질 좋 은 강철 (P & le; 0.035%, S & le; 0.030%)

Q355B 사각 관 의 필요 한 행 상 을 바 꾸 려 면 Q355B 사각 관 망치 의 충격력 이나 수압 프레스 의 압력 을 단조 해 야 하 며 Q355B 사각 관 은 단조 성,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크 사 드20 의 아연 도금 관 은 한 개 에 얼마 입 니까?, 탄소, 몰리브덴 이다.마 씨 의 체형 인 크롬 니켈 방관 에 있어 서 주요 한 영향 을 미 치 는 원 소 는 니켈, 몰리브덴,크 사 드아연 도금 방관 직매, 알루미늄, 코발트, 질소 와 티타늄 등 이 있다.

물론 모 재 는 Q355B 방관 재 료 를 선택 한 이상 일반적으로 특수 한 용도 가 있 기 때문에 용접 재 료 를 마음대로 사용 하지 않 고 용접 재료 설명서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 용접봉 설명서 가 모 재 에 예열 하 라 고 하면 예열 한다.공장 설명서 에 따라 용접 재 료 를 사용 하지 않 았 기 때문에 용접 의 성능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