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필 리 페국가 표준 아연 도금 방관이익 확대를 위한 주도권을 잡는 방법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3-23 09:21:32

성 필 리 페아연 도금 방관 설비 공장,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한다.

고찰 을 통 해 새로운 향상 을 이 루 었 고 방 관 이 장시간 사용 할 수 있 도록 보장 했다. 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있다. 그러면 우 리 는 어떻게 방 관 을 정확하게 선택해 야 하 는 지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의 공 예 를 소개 하 겠 습 니 다.

성 필 리 페.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용 도 는 매우 광범 위 하 다. 주로 막 벽, 태양 광 발전 지지대, 건축, 기계 철 강 구조 공사 등 을 활용 하 는데 특히 막 벽, 기계, 건축 에서 광범 위 하 게 활용 된다.냉 아연 도금 방관 의 효 과 는 열 아연 도금 방관 의 효과 와 차이 가 매우 크다.어떻게 열 아연 도금 방관 과 냉 아연 도금 방관 을 구분 합 니까?

시험 은 냉, 열 상태 에서 진행 할 수 있 으 며,성 필 리 페kbg 열 아연 도금 관,성 필 리 페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 시험 온 도 를 규정 하지 않 으 면 시험 은 상온 에서 진행 해 야 하지만 - 10 ℃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

.방 관 탈지 는 유기 용제 (염화 을, 염화 비닐, 염화 탄소, 공업, 용매 벤젠, 아세톤 등), 농도 또는 알칼리 액 으로 진행 할 수 있다.공업 용 염소 을 은 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합 하 다.공업 용 염화 탄 소 는 검은색 금속 및 비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염화 비닐 은 금속 부품 과 비철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공업 농 도 는 86% 보다 낮 지 않 고 탈지 요구 가 높 지 않 으 며 용기 안의 표면 을 인공 적 으로 닦 는 데 적용 된다.88% 의 농 도 는 농후 한 장치 의 일부 파이프 와 자기 고리 등에 적용 된다.

관 재 의 내외 벽 은 모두 원래 의 표면 을 보존 하고 어떠한 가공 도 하지 않 는 다.

방관 실효.파 이 프 를 가설 할 때 작업 을 잘 하거나 직접 방 관 을 사용 해 야 하 는데 파이프 가 부식 되 는 이 유 는 파이프 의 층 이 부식 되 었 기 때문이다.층 과 파이프 표면 이 벗 어 나 면 자연히 효력 을 잃 게 된다.


성 필 리 페국가 표준 아연 도금 방관이익 확대를 위한 주도권을 잡는 방법



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Q345 의 탄소 당량 은 0.3%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 예 를 들 어 균열 이 없 으 면 합격 이다. 압착 시험 등급 의 방관 공장 이 현재 생산 하고 있 는 방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 현재 의 상황 은 당연히 방관 공장 이 기술적 으로 엄격하게 통제 하고 파악 하 는 것 과 떨 어 질 수 없 기 때문에 현재 강관 의 발전 에 많은 기 여 를 하고 있다.다음은 각 관 의 구체 적 인 용 도 를 살 펴 보 겠 습 니 다.

average method.강 도 는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되 고 있 는 것 을 말한다.

이 동시에 가열 온도 와 가열 시간 에 상대방 의 관 성능 도 큰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 사각형 관 의 반제품 가열 은 사각형 관 의 반제품 이 충분 한 소성 을 가지 고 순조롭게 구멍 을 뚫 는 관건 적 인 공정 이다.가열 온도 가 너무 높 거나 가열 시간 이 너무 길 면 방 관 의 반제품 과 소, 탈탄 을 초래 할 수 있 고 심지어 방 관 화학 성분 의 불합격 (탄소 함량 불합격) 을 초래 하여 대량의 품질 문 제 를 초래 하고 제품 의 합 격 률 에 심각 한 영향 을 줄 수 있다.

다음 과 같은 여러 방면 을 잘 하여 방 관 의 사용 을 효과적으로 높이다.


성 필 리 페국가 표준 아연 도금 방관이익 확대를 위한 주도권을 잡는 방법



방 관 생산 율 이 높다. 냉 으로 기계 부품 을 생산 하 는 효율 은 매우 높다. 특히 대량의 부품 을 생산 할 때 냉 생산 은 절삭 가공 보다 몇 배, 몇 배 심지어 몇 백 배 높 아 질 수 있다.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용 냉 비 절삭 가공 은 2 배 높 아 졌 고 현 재 는 냉 매 자동 동기 로 생산 율 을 향상 시 켰 다.냉 자동 기의 생산 율 은 일반 선반 100 대 나 축 자동 침대 10 대의 생산 율 에 해당 한다.

Administration.일반 탄소강 은 Q19 Q23 SS 400, 20# 강, 45# 강 등 으로 나 뉜 다.

유압 화기애애 실린더 용 정밀 내경 사각 관 (GB 8713 - 8 은 유압 화기애애 실린더 용 정밀 내경 사 이 즈 를 가 진 냉 간 또는 냉 간 압연 정밀 사각 관 이다.

응용 분야: 기계, 건축, 야금, 농업 용 차량, 농업 온실, 자동차, 철도, 도로 난간, 방관 원자재 즉 강철 볼 륨, 용접 사, 용접 제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투입 전에 엄격 한 이화 검 사 를 거 쳐 야 한다.

성 필 리 페.각종 처리 개황 은 다음 과 같다. 고온 산화 법 은 특정한 용 염 에서 공작물 을 침 입 하여 정 해진 공정 온 도 를 유지 하 는 것 이다.

방관 제품 재질: Q23 Q345 (16Mn), 20#, 합금강, 스 테 인 리 스 강.

시료 길이 L & asymp;D (D 는 관 재 외경).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 20mm 를 취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