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rand아연 도금안정 적 으로 시작 하여 시장의 정서 가 호전 되 었 다.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0-31 14:34:58

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경도 계 로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견본 표면 을 측정 한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재료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경도 시험 은 재료 역학 성능 시험 에서 간단 하고 신속 하 며 실시 하기 쉽다.경도 시험 은 비 성 적 이 며, 재료 경도 값 과 인장 강도 값 사이 에는 비슷 한 환산 관계 가 있다.재료 의 경도 수 치 를 인장 강도 로 환산 할 수 있다 는 점 은 매우 실 용적 인 의 미 를 가진다.

관 재 의 내외 벽 은 모두 원래 의 표면 을 보존 하고 어떠한 가공 도 하지 않 는 다.

Shoprand.방 관 은 건설 과 실현 화 에 없어 서 는 안 될 중요 한 물자 로 응용 이 광범 위 하고 품종 이 다양 하 다. 단면 모양 에 따라 방 관 처럼 형 재, 판 재, 관 재 와 금속 제품 으로 나 뉘 는데 방 관 의 생산, 주문 공급 과 경영 관 리 를 잘 하기 위해 중 궤, 경 궤, 대형 형 강, 중형 강 소형 강, 방 관 냉 곡 으로 나 뉜 다.형강, 양질 의 형강, 선재, 중 후 강판, 얇 은 강판, 전기공 용 규소강 편, 대강, 이음매 없 는 강관 방관, 용접 강관, 금속 제품 등 품종.

복잡 한 단면 방관: 화형 방관, 개 구형 방관, 파문 형 방관, 이 형 방관.

.물론 모 재 는 Q355B 방관 재 료 를 선택 한 이상 일반적으로 특수 한 용도 가 있 기 때문에 용접 재 료 를 마음대로 사용 하지 않 고 용접 재료 설명서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 용접봉 설명서 가 모 재 에 예열 하 라 고 하면 예열 한다.공장 설명서 에 따라 용접 재 료 를 사용 하지 않 았 기 때문에 용접 의 성능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

모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은 역학 적 성능 테스트 를 해 야 한다.역학 성능 테스트 는 주로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스 트 레 칭 시험 이 고, 종 류 는 경도 시험 이다.

방 관 용접 공정 을 분석 하고 방 관 은 대강 을 원료 로 하여 상온 에서 생산 가공 하여 만 든 것 이다.사각 관 은 직선 용접 관, 사각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용접 관 의 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차례대로 용접 관 기준 에 대해 개술 한다.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 표준 번 호 는 GBT 3091 - 2008 이다.대표 소재 Q235A, Q235BQ345B 등.주로 물, 가스,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


Shoprand아연 도금안정 적 으로 시작 하여 시장의 정서 가 호전 되 었 다.



광산 용 유체 수송 Q355B 방관, 표준 번호 나 GBT 14291 - 2000.대표 적 인 재질 인 Q235 B 급 강철. 주로 광산 의 압 풍, 배수, 축 방 가스 용 직선 Q355B 방 관 에 사용 된다.

단순 가압 은 고밀도 가 되 지 않 을 수 있 으 므 로 동시에 보온 을 해 야 한다.

열 가공 에 있어 강철 주 괴 를 반복 적 으로 변형 시 키 고 다 중 압연 을 하여 변 형 량 을 증가 시 키 면 방 관 중의 탄화물 편향 등급 을 낮 출 수 있 고 강재 의 각 방향 이성 을 개선 하 는 데 도 유리 하 다.

Inspection basis.국 표) 냉 압 형 Q345B 방관 (국 표) 구조 용 냉 곡 형 공심 형강 (미 표) 구조 용 탄소강 냉 곡 형 원단 면 과 압 형 용접 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Q345B 방관 (유럽 표) 비 합금 세정 입자 냉 성형 용접 공심 구조 형 재 (일본 표준) 일반 결구 용 각 강 Q345B 방관 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 가스, 공기, 기름 과 물 또는 증 기 를 운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연구 개발,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입 니 다. 용 도 는 일반 저 압 유체 에 만 제 한 됩 니 다.

시료 압착 속 도 는 20 ~ 50mmmmin 을 사용 할 수 있다.

방 관 역학 계산 방식 이론 은 정태 구 조 를 계산 하 는 데 사용 된다. 예 를 들 어 창고, 집 교량 등 은 가능 하지만 운동 구조, 예 를 들 어 바퀴 등 은 적용 되 지 않 는 다. 이때 사람들 은 소성 이론 을 사용한다. 소성 이론 에 대한 연 구 는 1914 년 까지 거 슬러 올 라 갈 수 있다. 1975 년 에 유럽 디자인 회 는 특정한 소성 디자인 규범 을 제 정 했 는데 주로 정재 하 평면 보 와 구 부 러 져 야 한다.힘 의 구조, 그 요 구 는 다음 과 같다.% 26sigma, b% 26sigma,% 26zeta,% 26ge,% 26ge, 15% 고 층 건물 에 대해 더욱 세밀 한 계산 이 필요 하 다. 소성 설 계 는 동 부하 상황 에서 보통 허용 응력 이 동 부하 보다 작 지 않 고 허용 응력 의 안전 계 수 를 곱 하여 허용 응력 으로 계산 된다. 한 축 이 구 부 러 진 상황 에서 공식 a = W 를 사용 할 수 있다.동 W 허 를 사용 하여 계산 합 니 다. 강 도 를 소성 으로 대체 하면 구조물 의 적재 능력 을 14% 높 일 수 있 습 니 다.


Shoprand아연 도금안정 적 으로 시작 하여 시장의 정서 가 호전 되 었 다.



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시료 표면 에 놓 은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

Sincere service.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해서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되 며,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둥 글 어야 한다.

가압 크기 와 가압 시간 은 용접 의 성패 의 관건 이다. 방관 합성 재료 가 압력 을 가 하지 않 으 면 재료 자체 의 구멍 과 반응 에서 발생 하 는 기체 로 인해 대량의 구멍 이 생 길 수 있다. 반응 물 을 용접 틈 에 남 겨 두 는 것 을 허락 하지 않 기 때문에 반드시 치밀 화 되 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반응 과정 에서 압력 을 가 하 는 것 이다.

시료 압착 속 도 는 20 ~ 50mmmmin 을 사용 할 수 있다.

Shoprand.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

가스 절단 전에 강재 표면의 때, 기름 을 제거 하고 아래 에 정 해진 공간 을 남 겨 서 슬 래 그 가 불어 나 오 는 데 유리 하 다.가스 절단 시 횃불 의 이동 은 균일 한 속 도 를 유지 해 야 한다. 절단 부품 의 표면 거 리 는 염 심 첨단 에서 2 ~ 5mm 가 적당 하고 거리 가 너무 가 까 우 면 절단 가장자리 가 녹 고 너무 먼 열량 이 부족 하여 절단 이 중단 되 기 쉽다.

시료 길이 L & asymp;D (D 는 관 재 외경).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 20mm 를 취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