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인 트 페 드 로아연 도금 철관 가격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3-21 09:22:33

성과 무늬 품종 을 향상 시 켜 서로 다른 장소 에 응용 하여 서로 다른 경제적 이익 을 얻 을 수 있다.

사각 관 압착 시험 은 금속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과 사각형 관)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시료 에 대한 요구 시 료 는 외관 이 합 격 된 금속 관 부위 에서 절단 할 수 있다.톱 으로 자르다.관 재 의 내외 벽 은 모두 원래 의 표면 을 보존 하고 어떠한 가공 도 하지 않 는 다.시료 길이 L & asymp;D (D 는 관 재 외경).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 20mm 를 취한 다.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받 아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된다.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사각 관 을 꺾 어 납작 하 게 하 는 시험 은 금속 관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과 직사각형 관)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

세 인 트 페 드 로.나선형 용접 사각 관 재질 의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일반 탄소강 은 Q19 Q23 SS 400, 20# 강, Q390, ST52 - 3 등 으로 나 뉜 다.

가열로 의 형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지만 주로 고리 형 가열로 를 사용한다.이런 가열 로 는 링 모양 의 용광로 바닥 을 가지 고 있 는데 그것 은 천천히 돌아 갈 수 있 고 반제품 은 입구 에서 용광로 바닥 의 지름 방향 을 따라 넣 을 수 있 으 며 회전 해서 출구 에 사용 하 는 것 은 규정된 온도 의 종 로 를 가열 하고 평균 적 으로 가열 할 수 있다.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의 생산 과정 이 비교적 느 리 고 가열 작업 은 특히 인내심 이 필요 하 다.가열 작업 이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반제품 내부 표면 이나 표면 에 균열 접 기 및 편심 등 이 생기 면 폐품, 불량품 만 나 오기 때문이다.

.전기 화학 광택: 거울 면 의 광택 이 길 고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오염 이 적 으 며 성 이 좋다.적당 한 대량 생산 은 우선 고급 생산물, 수입 생산물, 공역 생산물 이 있 고 가공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조작 이 간략 하 다.

Q355B 방관 과 평소 우리 가 자주 사용 하 는 Q345A 의 차 이 는 불순물 S, P 가 더 적 고 저온 충격 성능 이 더 좋다 는 데 있다.용접 의 측면 에서 볼 때 모 재 의 불순물 원소 가 적 으 면 용접 열 균열 에 좋다.

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함 유 된 크롬 과 탄소 가 상호작용 을 하기 때문에 고온 에서 안정 적 인 r 상구 와 안정 적 인 a + r 상구 가 형성 된다.탄 소량 의 증 가 는 r 상 구 를 확대 시 킬 수 있 으 나 크롬 함량 이 증가 함 에 따라 탄소의 용해 한계 가 떨어진다.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니켈 을 첨가 하여 마 씨 체형 의 방관 이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강철의 경 도 를 희생 하 는 대가 로 문 제 를 해결 하 였 다.그러나 그 중의 니켈 함량 은 너무 높 지 않다. 그렇지 않 으 면 니켈 이 오 씨 체상 구 를 확대 하고 Ms 온 도 를 낮 추기 때문에 방관 을 오 씨 체형 방관 으로 만들어 담금질 능력 을 완전히 상실 한다.


세 인 트 페 드 로아연 도금 철관 가격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상 굴복 점 (& sigma; su): 시료 에 굴복 이 발생 하여 처음으로 힘 이 떨 어 지기 전의 큰 응력;하 굴복 점 (& sigma; sl): 초기 순간 효 과 를 따 지지 않 을 때 굴복 단계 의 작은 응력.

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

).상 굴복 점 (& sigma; su): 시료 에 굴복 이 발생 하여 처음으로 힘 이 떨 어 지기 전의 큰 응력;하 굴복 점 (& sigma; sl): 초기 순간 효 과 를 따 지지 않 을 때 굴복 단계 의 작은 응력.굴복 점 의 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 식 중: Fs - 시료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굴 복 력 (항정), N (뉴턴) 소 - 시료 원시 횡단면 적, mm2.끊 어 진 후 신 장 률 (& sigma;) 은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거리 가 증가 하 는 길이 와 원래 의 거리 길이 의 백분율 을 신 장 률 이 라 고 한다.

market.방관 은 벽의 두께 가 두 꺼 워 지 는 것 을 제외 하고 그 각 부의 사이즈 와 변 부의 평직 도가 균일 하 다

강철 주괴 에 대해 고온 확산 열 처 리 를 하면 강철 주괴 의 성분 불 균형 성 을 개선 하여 사각 관 의 가로 성능 을 높 일 수 있다.

방 관 용접 공정 을 분석 하고 방 관 은 대강 을 원료 로 하여 상온 에서 생산 가공 하여 만 든 것 이다.사각 관 은 직선 용접 관, 사각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용접 관 의 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차례대로 용접 관 기준 에 대해 개술 한다.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 표준 번 호 는 GBT 3091 - 2008 이다.대표 소재 Q235A, Q235BQ345B 등.주로 물, 가스, 공기,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


세 인 트 페 드 로아연 도금 철관 가격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벽 두께 의 분류 방 관 은 벽 두께 에 따라 초 방 관, 방 관 과 박 벽 방 관 으로 나 뉜 다.Gbt 6728 - 200 gbt 6725 - 200 gbt 3094 - 2000, JG 178 - 200, ASTM A500, JIS g34en 10210 또는 기술 협의.

build.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각도 소성 은 방 관 자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영원히 변형) 이 발생 하여 훼손 되 지 않 는 위력 을 말한다.

재 검 결과 불합격 (초기 검사 결과 의 현미 불합격, 재 검 을 허용 하지 않 는 항목 포함) 의 방관 은 공급 자가 하나하나 검 수 를 제출 할 수 있다.또는 다시 열 처 리 를 하거나 (재 열 처리 횟수 가 회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새로운 비준 으로 검 수 를 제출한다.

강 도 는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되 고 있 는 것 을 말한다.

세 인 트 페 드 로.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 경도 경 도 는 금속 재료 의 연경 도 를 평가 하 는 지침 이다.현재 생산 에서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자주 사용 되 는 것 은 경도 법 으로 기하학 적 인 모양 의 압 두 로 부하 에서 테스트 되 는 금속 재료 표면 으로 피 정도 에 따라 경도 수 치 를 측정 한다.

단 조 는 Q355B 방관 의 가소성 을 향상 시 키 고 강철의 질 을 개선 하 는 데 많은 장점 이 있 는데 이것 은 Q355B 방관 을 단조 할 때 금속 을 단조 할 수 있 는 주형 이기 때문이다.그래서 일부 Q355B 방관 공장 에는 단조 작업장 이 있다.

ca, 희토 류 등 미량 원소 가 불순물 에 대한 변질 작용 은 강 중의 불순물 의 구조 형태와 물 성 을 바 꾸 고 강 중의 불순물 을 공 화, 세분 화 시 켜 방 관 의 역학 적 성능 을 향상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