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강.4 아연 도금 사각 관일하는 조직에 대해 이야기하기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3-20 16:04:14

방 관 의 파이프 블랭크 의 천공 성능 과 화학 성능 의 안정 을 확보 하기 위해 순환 로 작업 에서 기술 규정 을 엄 격 히 집행 하고 자주 가열 화로 의 운행 상황 을 만 나 이상 상황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처리 하고 기록 을 하 며 후속 직무 와 품질 관리 부서 에 신속하게 알려 야 한다.

Q355B 방 관 컬러 처리 기술 에 대해 컬러 Q355B 방 관 처리 기술 을 응용 하 는 것 은 공정 측면 에서 볼 때 화학 법 과 전기 화학 법 이 있 는데 그들 은 특정한 전해질 에서 처리 하면 서로 다른 색 채 를 얻 을 수 있 고 Q355B 방 관 의 내 마모 성, 성과 무늬 품종 을 향상 시 켜 서로 다른 장소 에 응용 하여 서로 다른 경제적 이익 을 얻 을 수 있다.

비강..용접 의 이음매 없 는 용접 은 이음매 없 이 용접 을 하 는 커 브 이다. 다 듬 고 산세척 을 한 후에 모래 를 뿌 린 후에 표면 에 용접 흔적 이 없고 심지어 선진 적 인 探 伤 설 비 를 사용 해도 용접 의 커 브 임 을 알 수 없다.

현재 의 Q355B 방관 은 끊임없이 발전 함 에 따라 용도 도 점점 넓 어 지고 기술 도 계속 따라 가 고 있다.그래서 앞으로 Q355B 방관 의 발전 이 기대 된다.

.기계 광택: 가공 후 부품 의 정평 성 이 좋 고 광택 이 오래 가지 않 으 며 답답 하고 녹이 슬 었 습 니 다.적합 한 가공 약식 부품, 중, 소산 물 을 비교 하 다.

방 관 은 생산 과정 에서 결함 이 생기 기 쉬 운 절차 이다. 하 나 는 열처리 이 고 다른 하 나 는 스 트 레 칭 처리 이다. 오늘 우리 가 구체 적 으로 알 아야 할 것 은 후자 이다. 어떤 사람들 은 왜 방 관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결함 이 생기 기 쉬 운 지 의문 이 많이 생 길 것 이다.결함 의 구체 적 인 원인 을 분석 해 보 자.

상대방 의 관 표면 을 청소 하 는 종 류 는 환 을 던 져 주물 표면의 청소 나 상대방 의 관 표면 을 강화 하 는 데 자주 쓰 인 다.


비강.4 아연 도금 사각 관일하는 조직에 대해 이야기하기



방 관 은 업 생산 과 건설 에서 중요 한 역할 을 발휘 하고 있다.사각 관 은 전체 금속 으로 만들어 진 것 으로 표면 에 이음매 가 없 는 강관 을 사각 관 이 라 고 부른다.

단조 방관: 단조 망치 의 왕복 충격력 이나 프레스 의 압력 으로 반제품 을 우리 가 필요 로 하 는 모양 과 사이즈 의 압력 가공 으로 바 꾸 었 다.

산화 피 수량 을 어떻게 줄 이 느 냐 가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가열 작업 의 첫 번 째 관건 이다.더 울 때 는 특히 주의 가 필요 하 다.공구 수명 과 관 재 의 표면 품질 에서 출발 하여 요구 가 더욱 엄격 하 다.예 를 들 어 열 용 난 로 는 그들의 작용 에 따라 가열 화로 와 재 가열 화로 두 가지 로 나 뉜 다.전 자 는 반제품 을 상온 에서 가공 온도 로 가열 하 는 데 쓰 인 다.후 자 는 가공 과정 에서 반제품 을 필요 한 가공 온도 로 다시 가열 하 는 데 쓰 인 다.

Discount.방 조 성형 은 검 사 를 통 해 모든 것 이 합격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합격 후의 방 관 은 보관 할 것 이다. 장시간 의 보관 에서 각종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고 문제 가 발생 하면 우리 가 신속하게 처리 해 야 한다. 그러면 방 관 에 녹이 슬 고 부식 되 는 원인 은 어떤 것 이 있 는 지 다음 에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엄격하게 먹 인 Si - ca 선 량 으로 강 에 효과 가 있 음 & omega;(Ca) 는 0.002% 정도 로 불순물 을 충분히 변성 시 키 는 동시에 비교적 많은 높 은 융점 이 섞 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 경도 경 도 는 금속 재료 의 연경 도 를 평가 하 는 지침 이다.현재 생산 에서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자주 사용 되 는 것 은 경도 법 으로 기하학 적 인 모양 의 압 두 로 부하 에서 테스트 되 는 금속 재료 표면 으로 피 정도 에 따라 경도 수 치 를 측정 한다.


비강.4 아연 도금 사각 관일하는 조직에 대해 이야기하기



불소 페인트 를 분사 하 다.

Recommendation and consultation.Q355B 방관 과 평소 우리 가 자주 사용 하 는 Q345A 의 차 이 는 불순물 S, P 가 더 적 고 저온 충격 성능 이 더 좋다 는 데 있다.용접 의 측면 에서 볼 때 모 재 의 불순물 원소 가 적 으 면 용접 열 균열 에 좋다.

기름 에 사용 되 는 브러시 작업 은 규칙 적 인 시스템 요구 에 따라 진행 하여 오 일 브러시 와 브러시 의 정확 한 위치 에 있 는 기름 을 확보 하여 주름 이 생기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 피로 앞에서 토론 한 강도, 소성, 경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재 하 작용 에서 의 기계 적 성능 지침 이다.실제로 많은 기계 부품 들 이 순환 하중 에서 일 하 는데 이런 조건 에서 부품 은 피 로 를 일 으 킬 수 있다.

비강..단 조 는 Q355B 방관 의 가소성 을 향상 시 키 고 강철의 질 을 개선 하 는 데 많은 장점 이 있 는데 이것 은 Q355B 방관 을 단조 할 때 금속 을 단조 할 수 있 는 주형 이기 때문이다.그래서 일부 Q355B 방관 공장 에는 단조 작업장 이 있다.

방관 단면 설 계 를 할 때 두 가지 주요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 하 나 는 단면 의 안전성 이 고, 다른 하 나 는 단면 의 경제 성 이다. 단면 안전 을 위해 서 우 리 는 H 형강 의 허리 두께 와 높이 의 비례 가 145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 고 요구한다. 기둥 으로 쓰 이 는 H 형강 은 반경 을 돌 리 는 것 과 그 질량 의 비례 로 경제 성 을 나타 낸다.

방 관 의 인장 강 도 는 어 떻 습 니까? 방 관 은 좋 은 인장 강 도 를 가지 고 스 트 레 칭 강도 와 충분 한 강인성 을 가지 기 때문에 방 관 은 강관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고 아름 다운 관 군 방 을 가지 게 합 니 다.방 관 은 고온 의 고압, 심지어 강도 가 높 은 환경 에서 큰 장점 을 발휘 하고 있다. 그러면 그 특성 은 어떤 표현 일 까? 우 리 는 인장 강도 (& sigma; b) 견본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Fb) 을 하나씩 분석 하고 샘플 원 횡단면 (So) 으로 얻 은 응력 (& sigma;) 을 인장 강도 (& sigma; b) 라 고 부 르 며 단 위 는 Nmm 2 (MPa)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