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필 리 페dn 65 아연 도금 관가격은 저렴할수록 좋다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3-23 09:21:20

단 조 는 Q355B 방관 의 가소성 을 향상 시 키 고 강철의 질 을 개선 하 는 데 많은 장점 이 있 는데 이것 은 Q355B 방관 을 단조 할 때 금속 을 단조 할 수 있 는 주형 이기 때문이다.그래서 일부 Q355B 방관 공장 에는 단조 작업장 이 있다.

사각 관 은 절삭 이 가능 하고 성 이 양호 하 며 냉 변형 가소성 과 용접 성 이 중간 이다.또한 강 은 열처리 할 때 인성 이 많이 낮 아 지지 않 지만 상당히 높 은 강도 와 내 마모 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물 을 담금질 할 때 비교적 높 은 강인성 을 가진다.그러나 이 강 은 흰색 점 이 크 고 열처리 할 때 템퍼링 취약 성 경향 과 과 열 성 이 있다.

성 필 리 페.가스 수송 용: 가스, 증기, 액화 석유 가스.

절단 할 때 펜치 등 사각 관 으로 고정 시 키 고 확실히 고정 한 후에 절단 하 세 요.

.생산 표준 분류 방 관 은 생산 표준 에 따라 국 표 방 관, 일 표 방 관, 영국 제 방 관, 미국 표 방 관, 유럽 표 방 관, 비 표 방 관 으로 나 뉜 다.

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시료 표면 에 놓 은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

Q355b 광산 용 유체 수송 용 방관 표준 번호: gbt 14291 - 2000.대표 재 료 는 Q235 B 급 강 으로 주로 탄광 기압, 배수, 수직 가스 배수 직선 q355b 방관 에 사용 된다.


성 필 리 페dn 65 아연 도금 관가격은 저렴할수록 좋다



우선 외부 조건 의 영향 이다.주로 방관 주위 의 매체 특성, 온도, 그리고 파이프 주위 에 있 는 매체 가 부식 성 을 가지 고 있 는 지 먼저 본다.매체 의 부식 성의 높 고 낮 음 은 토양 에 함 유 된 각종 미생물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지 기 때문이다.그리고 장 송수관 이 라면 토양 환경의 성질 이 더욱 복잡 하 다.그 밖 에 파이프 가 있 는 환경의 온도 도 방 관 의 부식 에 영향 을 주 고 온도 가 높 으 면 부식 속도 도 빨 라 지고 온도 가 낮 으 면 부식 속도 가 느 려 진다.

저 중압 보일러 용 방관 (GB 3087 - 1999 는 각종 구조 저 중압 보일러 과 열 증기 관 비등 수관 및 기관차 보일러 용 과 열 증기 관, 큰 연관, 작은 연관 과 아치형 벽돌 관 에 사용 되 는 양질 의 탄소 구조 강철 열 간 압연 과 냉각 (압연) 방관 이다. 고압 보일러 용 방관(GB 5310 - 199 는 고압 및 그 이상 의 압력 에 사용 되 는 수도관 보일러 의 열 을 받 는 면 에 사용 되 는 양질 의 탄소강, 합금강, 녹 슬 지 않 는 내열 강 사각 관 이다. 화학비료 설비 용 고압 사각 관 (GB 79 - 200 은 작업 온도 - 40 ~ 400 ℃, 작업 압력 10 ~ 30Ma 의 화학 설비 와 파이프 에 적용 되 는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과 합금강 사각 관 이다.

역학 적 성능 은 방관 의 최종 사용 성능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지표 로 강철의 화학 성분 과 열처리 에 달 려 있다.강관 표준 에 서 는 사용 요구 에 따라 인장 성능 (인장 강도, 굴복 강도 또는 굴복 점, 신 장 률) 과 경도, 인성 지표, 그리고 사용자 가 요구 하 는 높 고 저온 성능 등 을 규정 했다.

manufacturer.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

방 관 을 덮 을 때 는 방 관 표면 이 통풍 이 잘 되 고 수증기 가 휘발 하기 어려워 표면 에 모이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세계 가 발전 하 는 오늘날 에 각 분야 가 신속히 발전 하기 때문에 방 관 의 수 요 량 이 점점 높 아 지고 고객 상대방 이 관리 하 는 요구 도 점점 높 아 집 니 다. 지금 우 리 는 새로운 방 관 을 연구 하고 있 습 니 다.다음은 방 관 이 인장 강도 에서 어떤 표현 을 하 는 지 소개 한다.


성 필 리 페dn 65 아연 도금 관가격은 저렴할수록 좋다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에 있어 모두 일정한 경도 가 있 기 때문에 응용 에서 무 게 를 견 디 는 데 사용 하 는 것 이 매우 많다. 그러면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역학 적 성능 을 시험 해 야 한다.

Quality improvement.방관 실효.파 이 프 를 가설 할 때 작업 을 잘 하거나 직접 방 관 을 사용 해 야 하 는데 파이프 가 부식 되 는 이 유 는 파이프 의 층 이 부식 되 었 기 때문이다.층 과 파이프 표면 이 벗 어 나 면 자연히 효력 을 잃 게 된다.

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

방 관 은 정확 한 페인트 칠 을 해 야 한다. 전문 적 인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다.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그렇지 않 으 면 방 관 이 부식 되 고 페인트 를 칠 할 때 도 정확 한 페인트 를 선택해 야 방 관 이 더욱 튼튼 하 게 사용 할 수 있다.따라서 방 관 이 앞으로 의 사용 에서 점점 더 좋아 질 것 이 라 고 보장 합 니 다. 방 관 은 중 혼 에서 많이 사용 되 고 모든 것 은 상대방 이 서로 다른 역할 을 합 니 다. 우 리 는 정확 한 방식 과 다른 방 관 을 선택 하면 방 관 의 성능 을 증가 시 켜 서로 다른 분야 에 활용 할 수 있 습 니 다.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을 간단하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

성 필 리 페.화학 광택: 가공 설비 의 출자 가 적 고 속도 가 빠 르 며 효율 이 높 으 며 성 이 좋다.그 결함 은 빛 의 밝기 가 떨 어 지고 가스 가 넘 쳐 통풍 설비 가 필요 하 며 온 도 를 높이 는 것 이 어렵다.소량의 잡다 한 부품 과 작은 부품 의 광도 수요 가 높 지 않 은 산물 을 가공 하기에 적합 하 다.

강 도 는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되 고 있 는 것 을 말한다.

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