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아연 도금 방관 제조 기계제조 공정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2-25 17:39:11

방 관 은 각종 하 베 이 글 체 등 온 소입 공정 시험 을 실시 하고 등 온 소입 처 리 를 거 친 후에 방 관 이 얻 을 수 있 는 표면 압력 응력 특성 을 말한다.

방 관 은 과정 에서 우 리 는 이 를 여러 가지 테스트 를 통 해 방 관 이 실제 에서 더욱 잘 활용 할 수 있 도록 할 것 이다. 대구 경 강관 을 잘 활용 하기 위해 우 리 는 끊임없이 혁신 할 것 이다. 다음은 아래 관 에 어떤 주요 요 소 를 포함 하고 있 는 지 소개 한다.마 씨 체형 크롬 방관 에 있어 서 주요 영향 을 미 치 는 원 소 는 크롬, 탄소 몰리브덴 이다.마 씨 의 체형 인 크롬 니켈 방관 에 있어 서 주요 한 영향 을 미 치 는 원 소 는 니켈, 몰리브덴, 알루미늄, 코발트, 질소 와 티타늄 등 이 있다.

`Idi.이 시기 에는 압연 관 기술 이 아직 성숙 하지 않다.

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기 전의 연구자 실험 도 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면 장농 부품 의 절단 방향 잔여 응력 의 큰 가 치 를 대폭 낮 출 수 있 고 수직 으로 갈 라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는 것 을 증명 했다.서로 다른 변형 정도 와 원시 판재 두께 에 따라 적당 한 얇 아 지 는 계수 & Psi 를 선택한다.n (같은 0.9t ~ 0.95t), 만약 & Psi;n 수치 가 너무 작 으 면 변형 응력 이 급 격 히 증가 하여 장농 부품 의 밑부분 이 파열 된다.

.생산 에 따라 각 관 은 열 간 압연 관,`Idi아연 도금 전선 관 과 아연 도금 강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추출 관, 관, 배관 등 으로 나 뉜 다.단면 형상 에 따라 사각 관 은 원형 과 이 형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이 형 관 은 사각형, 각 형, 각 형, 해바라기씨 형, 성형,`Idi43 아연 도금 관, 날개 관 이 여러 가지 복잡 한 모양 이 있다.

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 표준 번호: gbt 3092 - 2008.대표 자료 동상.주로 물 가스,`Idi내외 벽 열 아연 도금 강관, 기름 등 저압 유체 와 물 또는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방관 표면 은 열 아연 도금 또는 냉 아연 도금 공 예 를 채택 한다.

사각 관 압착 시험 은 금속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과 사각형 관)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시료 에 대한 요구 시 료 는 외관 이 합 격 된 금속 관 부위 에서 절단 할 수 있다.톱 으로 자르다.관 재 의 내외 벽 은 모두 원래 의 표면 을 보존 하고 어떠한 가공 도 하지 않 는 다.시료 길이 L & asymp;D (D 는 관 재 외경).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 20mm 를 취한 다.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받 아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된다.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사각 관 을 꺾 어 납작 하 게 하 는 시험 은 금속 관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과 직사각형 관)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


`Idi아연 도금 방관 제조 기계제조 공정



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표준 번호: gbt 12770 - 1991.대표 재료 인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 은 주로 기계, 자동차, 자전거, 호텔, 식당 장식 등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

유동 심 은 연 압 관 을 들 어 올 리 는 기계 장치 가 전성 기 에 처 해 있다.

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데 표준 번 호 는 GBT 97 1 (GBT 97 - 1999 대표 소 재 는 L245 - L4 등 파이프라인 용 강 으로 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저압 또는 고압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요구 가 비교적 높다.

assets.절 단 된 위 치 는 시공 과 현장의 상황 에 맞 춰 미터 나 다른 측정 도구 로 위 치 를 확정 하고 절단 선 을 표시 해 야 한다.

경제가 발전 함 에 따라 공사 에 대한 건설 은 비교적 많 고 수요 가 많아 서 방관 의 끊 임 없 는 증 가 를 초래 했다. 방관 의 건설 은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원료 의 선택, 구조 화 처리 등에 많은 공 을 들 여야 한다.

시험 은 냉, 열 상태 에서 진행 할 수 있 으 며 시험 온 도 를 규정 하지 않 으 면 시험 은 상온 에서 진행 해 야 하지만 - 10 ℃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


`Idi아연 도금 방관 제조 기계제조 공정



방 관 저장 시 방 관 퇴적 층 수 를 주의해 야 하 며 층수 가 너무 많 으 면 관 말단 의 국부 적 인 힘 을 받 아 방 관 이 직경 방향 소성 변형 과 층 의 손상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광 관 의 퇴적 층 수 는 APIRP 5L1 - 2009 또는 APIRP 5LW - 2009 을 참고 하여 시험 적 으로 확정 하거나 방관 안전 퇴적 높이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 으 며, 퇴적 층 수 는 GBT 23257 - 2009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다.

Word of mouth recommendation.방 관 은 중요 한 방 관 유형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매우 큰 유사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또 다르다. 방 관 은 방 관 에서 비교적 큰 용도 로 건축 자재 와 파이프 분야 에 사용 된다. 오늘 우리 가 말 하 는 것 은 바로 방 관 의 과정 에서 칠 하 는 것 이다. 사실은 이 기능 은 대부분 공장 에서 해 야 할 것 이다. 페인트 를 칠 할 뿐만 아니 라 아연 도 도금 해 야 한다. 아연 은방 관 기재 가 부식 되 었 다. 만약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이 되 지 않 았 다 면,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에 게 아연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 왜냐하면 당신 은 다른 페인트 를 칠 하면 곧 부식 되 기 때 문 입 니 다. 그리고 당신 의 아연 도금 층 을 계속 부식 시 켜 아연 페인트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 실제로 당신 은 아연 도금 전에

불 을 붙 이 는 방식 은 매우 많은 데, 예 를 들 어 전호, 전기 불꽃, 화염, 강 한 전류, 고온 로, 전자빔, 레이저, 고온 복사 와 마이크로파, 화학 로 등 이다.

사각 관 은 사각형 관 재 를 부 르 는 호칭 으로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 관 을 만 든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가방 당 50 개.

`Idi.시험 결과 의 평가 시험 후 시료 로 구 부 러 진 변형 부위, 예 를 들 어 균열 이 없 으 면 합격 이다. 압착 시험 등급 의 방관 공장 이 현재 생산 하고 있 는 방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 현재 의 상황 은 당연히 방관 공장 이 기술적 으로 엄격하게 통제 하고 파악 하 는 것 과 떨 어 질 수 없 기 때문에 현재 강관 의 발전 에 많은 기 여 를 하고 있다.다음은 각 관 의 구체 적 인 용 도 를 살 펴 보 겠 습 니 다.

사각 관 은 이음매 없 는 강관 에서 냉 철 하여 형 성 된 사각형 강관 으로 직선 으로 나 온 Q355B 사각 관 이 아니 라 Q355B 사각 관 은 용접 관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이나 대강 을 거 쳐 구 부 러 져 형 성 된 후 용접 하여 만 든 사각 관 이다.Q355B 방관 은 생산 공정 이 간단 하고 생산 효율 이 높 으 며 품종 의 규격 이 많 고 설비 의 자금 이 적 으 며 상용 소 재 는 Q235A, Q235C 이다.

Q355B 방관 이 늘 어 날 때 약간의 결함 이 있 기 때문에 이러한 결함 은 다음 과 같은 원인 이 될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 는 주요 원인 은 다음 과 같다. 적당 한 Q355B 방관 소 재 를 선택 하여 오 씨 체 Q355B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재 료 는 1Cr18Ni9Ti 와 0Cr18Ni9Ti 이다.장농 과정 에서 1Cr18Ni9Ti 는 0Cr18Ni9Ti 보다 안정 적 이 고 균열 방지 가 좋다.따라서 가능 한 한 1Cr18Ni9Ti 소 재 를 선택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