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아연 도금 파이프 저기 있어 요.전기의 섹스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2-23 09:31:50

강 에 크롬 함유량 이 5% 이상 이 고 비교적 높 은 외부 매체 (산, 알칼리 염) 의 부식 을 가 진 강 을 방관 이 라 고 한다.강철 안의 상황 에 따라 방관 은 마 씨 체형,Ati110 아연 도금 파이프, 철 소체 형, 오 씨 체형, 철 소체 & mdash 로 나 눌 수 있다.오 씨 체형, 표준 GB 3280 & mdash;92 규정 에는 모두 55 개 규정 이 있다.

방 관 을 덮 을 때 는 방 관 표면 이 통풍 이 잘 되 고 수증기 가 휘발 하기 어려워 표면 에 모이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Ati.자동차 세 미 샤프트 배관 (GB 3088 - 8 은 자동차 세 미 샤프트 배관 및 구동 브리지 하우징 에 사용 되 는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과 합금 구조 강 열 간 압연 사각 관 이다.

방 관 은 중요 한 방 관 유형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매우 큰 유사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또 다르다. 방 관 은 방 관 에서 비교적 큰 용도 로 건축 자재 와 파이프 분야 에 사용 된다. 오늘 우리 가 말 하 는 것 은 바로 방 관 의 과정 에서 칠 하 는 것 이다. 사실은 이 기능 은 대부분 공장 에서 해 야 할 것 이다. 페인트 를 칠 할 뿐만 아니 라 아연 도 도금 해 야 한다. 아연 은방 관 기재 가 부식 되 었 다. 만약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이 되 지 않 았 다 면,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에 게 아연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 왜냐하면 당신 은 다른 페인트 를 칠 하면 곧 부식 되 기 때 문 입 니 다. 그리고 당신 의 아연 도금 층 을 계속 부식 시 켜 아연 페인트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 실제로 당신 은 아연 도금 전에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소성 방관 의 역학 적 기능.

자주 사용 하 는 것 은 부 씨 경도, 로 씨 경도 와 비 씨 경도 등 이 있다.

방 관 을 덮 을 때 는 방 관 표면 이 통풍 이 잘 되 고 수증기 가 휘발 하기 어려워 표면 에 모이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Ati아연 도금 파이프 저기 있어 요.전기의 섹스



사각 관 압착 시험 은 금속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과 사각형 관)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시료 에 대한 요구 시 료 는 외관 이 합 격 된 금속 관 부위 에서 절단 할 수 있다.톱 으로 자르다.관 재 의 내외 벽 은 모두 원래 의 표면 을 보존 하고 어떠한 가공 도 하지 않 는 다.시료 길이 L & asymp;D (D 는 관 재 외경).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 20mm 를 취한 다.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받 아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된다.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사각 관 을 꺾 어 납작 하 게 하 는 시험 은 금속 관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과 직사각형 관)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

방 관 은 냉 당 할 때 보 강 재 료 를 구 매 하기 쉽다. 보 강 재 료 는 급 探 伤 처 리 를 거 쳐 강재 의 밀도 가 비교적 좋 기 때문에 냉 당 과 온 도 를 올 린 후에 쉽게 이 루어 진다. 강 재 를 상온 에서 냉 당 하여 소성 변형 을 일 으 켜 굴복 강 도 를 높 인 다. 이 과정 을 냉 당 강화 라 고 한다.사각 관 처럼 요구 가 높 은 제품 부품 에 사용 되 며, 좋 은 제멋대로 와 강 도 를 가지 고 있 으 며, 냉 당 후 표면 이 비교적 냉 당 원리 가 좋다.

실체 Q355B 방관 강도 에 의문 이 있 을 때 TB 10426 & mdash 에 근거 할 수 있다.200 은 후장 법 으로 구조 표층 Q355B 방관 의 압력 저항 강 도 를 간접 적 으로 측정 한다.측정 은 56d 정도 의 연령 기 에 진행 해 야 하 며 측정 한 강도 의 평균 수 치 는 설계 치 나 규정된 수치 보다 낮 지 않 아야 한다.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드릴 코어 샘플링 으로 교정 할 수 있다.

new product.또한 가열 할 때 매달 아 가열 하여 담금질 의 변형 을 줄 이 고 높 은 정밀도 의 트랙 에 대해 변형 을 줄 이기 위해 기체 질소 침투 나 이온 질소 침투 등 을 해 야 한다.방 관 은 각 성능 면 에서 두 드 러 진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우 리 는 이 방면 의 검 측 을 통 해 방 관 을 더욱 튼튼 하고 오래 쓸 수 있 도록 합 니 다. 그러면 방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뚜렷 한 표현 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소개 하 겠 습 니 다.

방 관 을 덮 을 때 는 방 관 표면 이 통풍 이 잘 되 고 수증기 가 휘발 하기 어려워 표면 에 모이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다시 말하자면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것 이 금 형의 사용 수명 을 확보 하 는 관건 이다. 따라서 경제 원가 와 설비 조건 이 허용 되 는 상황 에서 비교적 성숙 한 공정 조 치 를 사용 할 때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최대한 향상 시 켜 야 한다. 이 는 표면 품질 과 내재 적 인 품질 을 포함한다.


Ati아연 도금 파이프 저기 있어 요.전기의 섹스



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 강도 강 도 는 금속 재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서 의 성능 을 가리킨다.부하 의 작용 방식 은 인장, 구 부 림, 절단 등 형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인장 강도, 항 압 강도, 항 곡 강도 항 가위 강도 등 으로 나 뉜 다.각종 강 도 는 항상 정 해 져 있 으 며, 사용 중 에는 인장 강 도 를 기본 적 인 강도 지침 으로 하 는 경우 가 많다.

Safety and health.가연성 과 불 연성 을 수송 하 는 방관 표준 수량 은 gbt 97 - 1 (gbt 97 - 19. 대표 적 인 재 료 는 l245 - l4 관 선 강 이다.

사각 관 은 성형 에 따라 분류 한다. 단조 강;주강열 간 압연 강;콜 드 스틸.

방 관 을 한 개의 방 관 으로 자 른 후에 모든 방 관 두 근 은 엄격 한 첫 번 째 검 사 를 하고 용접 선의 역학 적 성능 화학 성분,Ati아연 도금 강철 파이프 공장, 융합 상황, 방 관 표면 품질 과 무 손실 探 伤 검 사 를 통 해 제 관 공정 이 합격 한 후에 야 정식 적 으로 생산 에 투입 할 수 있다.

Ati.직접 법 으로 농후 한 장치, 공기 분리 장치 와 정유,Ati안감 플라스틱 열 아연 도금 강관, 화학공업 공사 중의 기름 방지 파이프 와 파 이 프 는 반드시 설계 요구 에 따라 탈지 해 야 한다.탈지 의 목적 은 수송 하거나 저 장 된 재료 가 기름 이나 유기물 에 노출 되 는 것 을 피 하 는 것 이다.수송 또는 저 장 된 재료 와 기름 또는 유기물 이 혼합 되 는 것 을 피한다.기름 함량 으로 촉매제 의 활성 을 확보한다.유지 와 유기물 의 함량 은 제품 의 순 도 를 확보한다.이미 설 치 된 사각 관 은 튜브 로 분해 하여 탈지 해 야 한다.설치 후 분해 할 수 없 는 파 이 프 는 설치 전에 탈지 해 야 한다. 뚜렷 한 기름 자국 이나 심하게 녹 슨 사각 관 이 있 으 면 먼저 증기 로 청소 하고 모래 를 뿌리 거나 다른 것 을 깨끗이 제거 한 다음 탈지 해 야 한다.

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그의 사용 범위 가 현저히 많아 지면 서 우 리 는 여러 가지 방 관 을 사용 했다. 이 때 는 우리 가 합 리 적 으로 방 관 을 보관 해 야 한다. 고객 이 방 관 을 보관 할 때 도 합 리 적 으로 배정 하 는 것 을 배 워 야 한다. 다음 에 우 리 는 아래 관 리 를 어떻게 정확하게 보관 해 야 하 는 지 알 아 보 자.

절단 면 의 쇠 부스러기, 모 변 은 줄 이나 적당 한 도 구 를 사용 하여 완전히 제거 하여 쇠 부스러기, 모 변 이 다른 부품 을 연결 할 때 고무 o 형 개스킷 과 다른 부속품 을 긁 히 지 않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