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스틸 광택 관작동 원리 및 주요 기술 지표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29 18:06:3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재 고 는 시장 조건 의 중요 한 요소 일 수 있다.이것 은 현 단계 의 강재 재 고 는 이미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상가 의 형 세 를 조사 하고 판단 하 는 중요 한 지표 가 되 어 미래 시장의 추 세 를 판단 하 는 풍향계 가 되 었 기 때문이다.그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재 고 는 얼마 입 니까?그것 은 백화점 의 공기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고 백화점 의 참여 자 들 의 상업 행 위 를 분배 한다.

내부 식성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강 제품 은 양호 한 내부 식성 을 필요 로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I 류 와 II 류 식기, 온수기, 식수 기 등 과 유사 하 다.일부 외국 상인 들 도 제품 에 대해 부패 방지 테스트 를 실시 했다. NACL 수용액 을 사용 하여 끓 을 때 까지 따뜻 하 게 하고 일정 시간 후에 해결 방안 은 건조, 세탁 과 건조 로 중량 손실 을 확정 하여 부식 정 도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

.양 끝 이 열 리 고 중 공의 단면 이 있 으 며 그 길이 와 단면 둘레 가 비교적 큰 강 재 는 모두 강관 이 라 고 할 수 있다. 길이 와 단면 둘레 의 비교 시간 은 관 구간 이나 관 형 부품 이 라 고 할 수 있 는데 모두 관 재 제품 의 범주 에 속한다.

  302—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

.제조 공정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원형 파이프 반제품 & rarr;가열 & rarr;천공 & rarr;3 롤러 경사 압연, 연 압 또는 & rarr;탈 관 & rarr;정경 (또는 감 경) & rarr;냉각 & rarr;교정 & rarr;수압 시험 (또는 探 伤) & rarr;태그 & rarr;입고 압연 무 봉 관 의 원 료 는 원 관 반제품 이 고 원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용광로 에 가 져 다 가열 해 야 한다.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이다.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이다.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질 이 좋 으 며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둥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천공 의 확 대 량 이 많 고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구멍 을 뚫 은 후에 둥 근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세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 금속 探 伤 기 (또는 수압 실험) 로 가 져 가 내부 探 伤 을 한다.강관 내부 에 균열,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 규격,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

강 종 조직 오 씨 체형 오 씨 체 - 철 소체 형 철 소체 형 마 씨 체형, 일부 합금 의 과포화 고용 체 는 실 온 에 놓 거나 더 많은 & amp 로 가열 하 는 것 이다.gt;>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내 압 강 도 는 두 배 이 고 L 과 317 L 에 비해 설계 자 는 무 게 를 줄 일 수 있다.합금 은 & mdash 에 특히 적용 된다.50°F/+600°F 온도 범위 내 에서 엄격 한 경우 (특히 용접 구조 에 대해) 더 낮은 온도 로 도 사용 할 수 있다.C≤0.030 Mn≤00 Si≤00 p≤0.030 S≤0.020 Cr 20 ~ 20 Ni 5 ~ 5 Mo0 ~ 5 N 0.14 ~ 0.20 (오 스 테 나이트 - 페라이트 체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광택 관작동 원리 및 주요 기술 지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국산 (수입)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프레스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정밀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거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500 시리즈 & mdash;내열 크롬 합금강.

5. 표지 번호 와 표 시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자모 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중국,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시리즈 나 숫자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미국, 일본, 300 학과,200 계; 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

quality index.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

중국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편) 는 DW + 철 손 치 (주파수 50HZ,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5T 단위 중량 철 손 치) 의 100 배 +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 예 를 들 어 DW470 - 50 은 철 손 치 는 7w / kg, 두께 0.5mm 의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으로 현 모델 은 50W 470 이 라 고 밝 혔 다.

특성 및 응용 347 H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녹 슬 지 않 고 열 이 강 하 며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용접 성능 과 열 이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347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대형 보일러 과열기, 재 열기, 스팀 파이프, 석유화학 의 열 교환기 파이프 에 사 용 됩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광택 관작동 원리 및 주요 기술 지표



금 형 원가: 규격 은 자주 사용 되 고 자주 사용 되 지 않 으 며 흔히 볼 수 있 는 규격 은 빠 른 회전 이 고 금 형 공유 원가 가 낮다.낮은 사용률 과 높 은 원가 공유 로 연구개 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모 은 특

Recommendation and consultation.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 품질,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열전도 성능;압력 의 분포, 압축 판 의 폭 규격.

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기 때문에 그 장점 은 분명 하 다. 주로 간편 하고 원가 가 낮 으 며 시공 현장 에 설치 하기에 적합 하 다. 그러나 약 심 용접 사 는 그 구조 적 특징 으로 인해 작업 할 때 용접 공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 고 실 을 보 내 는 속도 가 빠 르 며 실 을 보 내 는 정확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으 며 일정한 난이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 용접 공 은 전문 적 인 교육 을 받 아야 기술 이 숙련 된 후에 야 용접 에 참가 할 수 있다. 난 징 양 바 에서그리고 외국 공사 장 에서 우 리 는 이 를 응용 하여 충돌 구, 재수 리 구 에서 아르곤 가스 를 통 하지 못 하 는 문 제 를 성공 적 으로 해결 했다.

용접 가공 성 용접 성능 의 요 구 는 제품 에 따라 다르다.한 종류의 식 기 는 보통 용접 성능 이 필요 없고, 심지 어 는 일부 솥 업 체 도 포함한다.그러나 대부분의 제품 은 원자재 가 좋 은 용접 성능 을 가 져 야 한다. 예 를 들 어 두 가지 식기, 보온컵, 강관, 온수기, 식수 기 등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독이 있 는 크롬 과 니켈 은 맞지 않 습 니까?스 테 인 리 스 강 에는 크롬 과 니켈 의 함량 이 매우 많은 데, 왜 스 테 인 리 스 강 입 니까?아래 천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은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지 만 산 (식초) 을 오래 담 그 지 않 고 소금 류 의 물건 도 장시간 부식 되 어 얼룩 이 될 수 있 습 니 다.좋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모델 로 영원히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

냉 간 압연 강 대 는 열처리 (소 둔 정화, 정화 후 템퍼링) 상태 로 물건 을 인도 할 때 평평 하 게 물건 을 인도 해 야 한다.

강철 띠 공급 상태의 표면 은 거 칠 거나 밝 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