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스틸 손잡이 관적용 효과 문제 분석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25 10:21:22

화학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선 계수 가 낮 고 탄소강 과 가 까 워 탄소강 과 연결 하기에 적합 하 며 중요 한 공정 의 미 를 가진다. 예 를 들 어 복합 판 이나 라이닝 등 을 생산 하 는 것 이다.

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장면 을 제외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일부 고급 기계 분야 에 응용 된다. 예 를 들 어 식품 공업, 의료 기기, 경공업, 생활 용품 업계 와 건축 장식 등 업계 에서 광범 위 한 응용 을 얻 었 다.우수한 성능 으로 인해 전문 적 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 수용 성 종이)

칼날 급 & rdquo;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

.강 종 조직 오 씨 체형 오 씨 체 - 철 소체 형 철 소체 형 마 씨 체형, 침전 경화 주석: 침전 경화 (석출 강화): 금속 이 과포화 고용 체 에서 용질 원자 편중 구역 과 (또는) 탈 용출 미립자 가 기체 에 분포 되 어 경화 되 는 열처리 공정 을 말한다.예 를 들 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고용 처리 후 또는 냉 가공 을 거 친 후 400 ~ 500 ℃ 또는 700 ~ 800 ℃ 에서 침전 경화 처 리 를 하면 높 은 강 도 를 얻 을 수 있다.즉, 일부 합금 의 과포화 고용 체 는 실 온 에 놓 거나 더 많은 & amp 로 가열 하 는 것 이다.gt;>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저온 에서 저항, 선 계수, 열전도율, 질량 융해 와 자성 에 모두 큰 변화 가 발생 할 것 이다.저항 선 계 수 는 저온 일 때 작 아진 다.열전도율,304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용접 관, 질량 열용량 이 저온 일 때 급 격 히 감소한다.양 씨 의 계수 (종 률) 는 온도 가 내 려 갈 때 동시에 커진다.오 씨 체 계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저온 (Subzro 온도) 의 Ms 점 (마 씨 체 시작 온도 또는 마 씨 체 생 성 온도) 을 갖 고 있 기 때문에 Ms 점 이하 로 유지 하면 마 씨 체 가 생 성 된다.저온 일 때 마 씨 체 의 생 성 으로 인해 오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대표 하 는 강 종 SUS (18Cr - 8Ni) 는 상온 에서 비자 성 이 고 저온 환경 에서 유자 성 으로 변 한다.

금 형 원가: 규격 은 자주 사용 되 고 자주 사용 되 지 않 으 며 흔히 볼 수 있 는 규격 은 빠 른 회전 이 고 금 형 공유 원가 가 낮다.낮은 사용률 과 높 은 원가 공유 로 연구개 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모 은 특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손잡이 관적용 효과 문제 분석



2: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직선 용접 관, 장식 관, 용접 관, 용접 관, 빛 나 는 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규격 은 200 여 가지 가 있 는데 크기 가 모두 있 고 작은 관 이 비교적 비 싸 며 특히 모세혈관 은 304 재질 로 생산 되 어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관 이 쉽게 터 질 수 있다. 또한 고객 에 게 비 규격 의 관 재 를 주문 할 수 있다. 이음매 없 는 관 은 주로 공업 에 사용 되 고 표면 은 안개 면 이다.빛 이 나 지 않 습 니 다. 틈 이 있 는 관 의 표면 은 빛 이 나 는 면 입 니 다. 관 안에 아주 가 는 용접 선 이 있 습 니 다. 용접 관 이 라 고 부 르 는데 주로 장식 재료 에 사 용 됩 니 다. 다른 공업 유체 관 은 압력 에 저항 하 는 벽 두께 결정 입 니 다. 310 과 310 S 는 내 고온 관 입 니 다. 1080 도 이하 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고 높 은 내 온 도 는 1150 도 에 달 합 니 다.

중국 개혁 개방 이 실시 되면 서 국민 경제가 신속히 성장 하면 서 도시 주택, 공공 건축 과 관광 시설 이 대량으로 건설 되 었 고 뜨 거 운 물 공급 과 생활 용수 공급 에 새로운 요 구 를 제기 했다.특히 수질 문 제 는 갈수 록 중시 되 고 요구 도 높 아 지고 있다.아연 도금 강관 이라는 상용 관 재 는 쉽게 부식 되 기 때문에 국가 와 관련 된 영향 을 받 아 역사 무대 에서 점차적으로 물 러 날 것 이다. 플라스틱 관, 복합 관 과 구리 관 은 파이프 시스템 의 상용 관 재 가 되 었 다.그러나 허용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 특히 벽 두께 가 0.6 ~ 2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시스템, 온수 시스템 과 안전,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시스템 으로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보호,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국내외 공사 실천 에 의 해 급수 시스템 의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고 신형,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데 비교 할 수 없 는 역할 을 발휘 할 것 임 이 증명 되 었 다.

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 접 기, 균열, 균열,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기계 가공 용 관 제외).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

Recommendation and consultation.표준 분류 와 등급 4 - 1 등급 분류: 국가 표준 GB 업계 표준 YB 지방 표준 기업 표준 Q / CB4 - 2 분류: 제품 표준 포장 표준 기초 표준 4 - 3 표준 수준 (3 등급 으로 나 뉜 다): Y 급: 국제 선진 수준 I 급: 국제 일반 수준 H 급: 국내 선진 수준 4 - 4 국가 표준 녹 슬 지 않 는 막대기 재료 (I 급) GB 4241 - 84 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H 급)

열 간 압연 (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5 -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

관 재 를 절단 하 는 관 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전문 절단 을 사용 하고 두 바퀴 를 돌 며 다시 두 바퀴 를 돌 며 절단 할 때 까지 개인의 힘 이 한 번 에 위치 하 는 자물쇠 조각 으로 관 재 를 절단 하 는 것 을 내 버 려 두 어 서 는 안 된다. 그렇지 않 으 면 관 끝 을 자 르 거나 튜브 를 꽂 지 못 한다.DN 65 이상 의 관 재 를 절단 한 후 에는 반드시 손 연마기 로 내외 의 가 시 를 제거 하고 적당 한 외 파 구 를 열 어 개스킷 을 꽂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손잡이 관적용 효과 문제 분석



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원형 파이프 반제품 & rarr;가열 & rarr;천공 & rarr;선두 & rarr;소 둔 & rarr;산세척 & rarr;오 일 (구리 도금) & rarr;다 중 냉 간 추출 (냉 간 압연) & rarr;반제품 & rarr;열처리 & rarr;교정 & rarr;수압 시험 (探 伤) & rarr;태그 & rarr;입고

Fair price.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장면 을 제외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일부 고급 기계 분야 에 응용 된다. 예 를 들 어 식품 공업, 화학, 의료 기기,800 스 테 인 리 스 강판,스 테 인 리 스 강관, 비행기 배기 관 등 이다.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중공업, 경공업, 생활 용품 업계 와 건축 장식 등 업계 에서 광범 위 한 응용 을 얻 었 다.우수한 성능 으로 인해 전문 적 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이 진행 중 입 니 다.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시장 은 반드시 참깨 가 꽃 을 피 우 고 높 은 절 차 를 거 둘 것 입 니 다!

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 현 재 는 E308T1 - E308LT1 - E309T1 - E309LT1 - 347 T1 - ET1 - 1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

자동차 자동차 업계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응용 은 발전 이 빠 른 편 이다. 최근 십 여 년 동안 대형 버스, 지하철, 고속 철도 용 차,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

.자동차 자동차 업계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응용 은 발전 이 빠 른 편 이다. 최근 십 여 년 동안 대형 버스, 지하철, 고속 철도 용 차,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

일본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100 배의 값 확대) + 코드 A + 철 손 보증 치 (주파수 50HZ,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 로 한다.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올 리 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 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 le 임 을 나타 낸다.7.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고압 수사 류 절단 (전문 수 절단: 상해 신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