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형 관나는 어디에서 일합니까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24 09:58:20

관 재 를 절단 하 는 관 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전문 절단 을 사용 하고 두 바퀴 를 돌 며 다시 두 바퀴 를 돌 며 절단 할 때 까지 개인의 힘 이 한 번 에 위치 하 는 자물쇠 조각 으로 관 재 를 절단 하 는 것 을 내 버 려 두 어 서 는 안 된다. 그렇지 않 으 면 관 끝 을 자 르 거나 튜브 를 꽂 지 못 한다.DN 65 이상 의 관 재 를 절단 한 후 에는 반드시 손 연마기 로 내외 의 가 시 를 제거 하고 적당 한 외 파 구 를 열 어 개스킷 을 꽂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

.제련 과 수송 등 업계 의 수요 가 비교적 크다. 그 다음으로 지질 시추,0.2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화학, 건축 공업, 기계 공업, 비행기 와 자동차 제조 와 보일러,스 테 인 리 스 스틸 직사각형 관, 의료 기기, 가구 와 자전거 제조 등 분야 에서 도 대량의 각종 강관 이 필요 하 다.원자력, 로켓, 미사일, 우주 산업 등 신기 술 의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방 공업, 과학기술 과 경제 건설 에서 의 지위 가 더욱 중요 해 졌 다.

판 은 표면 특징 에 따라 표면 특징 제조 법 개요 용도 은백색 무 광택 열 간 압연 을 규정된 두께 로 하고 소 둔 과 비늘 을 제거 하 는 거 칠 고 무 광 표면 은 표면 광택 이 필요 없 는 용도 은백색 냉 간 압연 행 열처리 와 산세척 2D 제품 은 표면 에 대한 요구 가 엄격 하지 않 은 용도 로 사용 된다. 일반 용 재 는 심 충 용재 의 광택 이 D D 처리 보다 강하 다.광택 롤러 를 통 해 최종 경 량 냉 간 압연 을 하 는 일반 용재 BA 는 거울 처럼 빛 이 표준 이 없 지만 보통 빛 이 나 고 소 둔 된 표면 가공 으로 표면 반사 성 이 높다.건축 자재, 주방 조 연마 용 100 ~ 200# (단위) 의 숫돌 연마 대 를 사용 하여 건축 자 재 를 연마 하고주방 중간 연마 용 150 ~ 180# 숫돌 연마 대 를 연마 하여 얻 은 광택 표면 은 위 와 같이 가 늘 게 연마 용 240# 숫돌 연마 대 를 연마 주방 극 세 연마 용 320# 숫돌 연마 대 를 연마 하여 같은 광택 을 내 는 것 은 BA 용 400# 광택 바퀴 로 일반 용재, 건축 용재,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통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에 가깝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품질 보장. 혜택 행사 진행 중, 신 구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 주방 HL 헤 어 무늬 연마 적당 한 입자 크기 의 연마 재 료 를 사용 하여 헤 어 무늬 연마 (150 ~ 240#) 를 합 니 다. 그 숫돌 은 많은 건물 이 있 습 니 다. 건축 용 재 는 거울 면 연마 용 600# 회전 광택 바퀴 로 미술 용 을 연마 하고 장식 은 거울 면 연마 거울 용 광택 바퀴 로 반사경 을 연마 합 니 다.장식 용 용도 교량 강판 보일러 강판 조선 강판 장갑 강판 자동차 강판 지붕 강판 구조 강판 전기공 강판 (규소강 편) 스프링 강판 태양 광 전용 판 (해 예 특 강) 기타 일반 및 기계 구조 용 강판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일본 브랜드.

.금 형 원가: 규격 은 자주 사용 되 고 자주 사용 되 지 않 으 며 흔히 볼 수 있 는 규격 은 빠 른 회전 이 고 금 형 공유 원가 가 낮다.낮은 사용률 과 높 은 원가 공유 로 연구개 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모 은 특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 에 따라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 - 페라이트 철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으로 나 뉜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완 성 된 후 에는 반드시 이동 하고 이동 하 며 장거리 이동 해 야 한다.포장 봉투 가 없 으 면 표면 에 스 크 래 치 와 스 크 래 치가 있어 표면의 외관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형 관나는 어디에서 일합니까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

조립: 밀봉 코일 은 파이프 부품 의 U 형 홈 에 정확하게 설치 하고 파이프 부품 을 받 쳐 서 연결 을 기 다 려 야 한다.

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

Management Department.1.18%) 의 부식 방지 특성 은 대부분의 환경 에서 L 과 317 L 보다 우수 하 다.

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 품질,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열전도 성능;압력 의 분포, 압축 판 의 폭 규격.

  630—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제품,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보통 17 - 17% Cr 4% Ni 라 고 합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형 관나는 어디에서 일합니까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지난 세기 10 대 에 광 둥 불 산 에 나 타 났 는데 최근 몇 십 과학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생산 은 전국 에 널리 퍼 졌 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응용 도 갈수 록 광범 위해 지고 있다.그러나 대다수 업계 인사 들 을 포함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분류 와 응용 에 대해 잘 알 지 못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예 로 들 면.

Product range.유압 톱 연마기

모델 302 & mdash;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세혈관 재료: SUS 301 / SUS;내경 4m - 10mm 광택 처리.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세혈관 용도: 자동화 계기 신호 관, 자동화 계기 전선 보호 관;정밀 광학 척 선로, 공업 센서, 전자 설비 선로 보호 관;전기 선로 의 안전 보호, 열 공 계기 모세혈관 의 보호 와 공 심 고압 광케이블 의 내부 지지.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세혈관 특성: 양호 한 성, 내식 성, 내 고온, 인장 성, 방수 성 을 가지 고 우수한 전자 차폐 성능 을 제공 합 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는 여러 각도 와 곡률 반지름 으로 구 부 러 져 각 방향 에서 똑 같은 성과 내구성 을 가진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의 거리 가 유연 하고 비교적 좋 은 신축성 이 있 으 며 막힘 과 경직 현상 이 없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통 선 호스 각 마디 의 버클 간 에 일정한 인장 력 을 가지 고 호스 내부 에 설 치 된 라인 이 밖 에 있 고 연구 개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모인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장기 적 으로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축방향 장력 은 공칭 내경 의 6 배 를 견 딜 수 있 고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굴복 강 도 는 일반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배 이상 높다. 이런 특성 으로 인해 디자이너 가 제품 을 디자인 할 때 무 게 를 줄 이 고 이런 합금 비 는 317 L 보다 가격 우 위 를 가진다.이런 합금 은 특히 - 50 & deg 에 적용 된다.F/+600°F 온도 범위 내.이 온도 범 위 를 초과 한 응용 도 이런 합금 을 고려 할 수 있 지만, 특히 용접 구조 에 응 용 될 때 도 있다.middot; 압력 용기, 고압 저장 탱크, 고압 파이프, 열 교환기 (화학 가공 공업).

.유체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에 대해 모두 유압 시험 을 실시 하여 그의 내 압 능력 과 품질 을 검사 해 야 한다. 규정된 압력 하에 서 누 출 이 발생 하지 않 거나 합격 하기 위해 일부 강관 은 표준 이나 수요 측의 요구 에 따라 권 변 시험, 확 구 시험 압착 시험 을 해 야 한다.

D - 외경 (mm) 은 재 처리 장치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서 영향 부위 의 크롬 탄소 화합물 을 극력 용접 하기 위해 탄소 함량 을 낮 추거 나 Nb 강 에 실리콘 과 인 함량 을 함유 하고 있다.이 밖 에 ULC 강 에 서 는 재 중의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극력 인 함량 이 0.015% 이하 인 철 강 업 이 제조 된다.20 회 반복 적 으로 65% 비등 부식 시험 을 실시 한 결과, 고용 처리 재료 가 부식 도 0.1 mm / a 이하 이면 650 ℃ & times;2h 의 민감 화 처리 재 료 는 부식 도가 0.2mm / a 이하 이면 우수한 부식 성 을 가진다.

접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기 제 는 두께 80mm - 0mm, 너비 50mm - 1200 mm 의 대강 으로 되 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