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스 테 인 리 스 강판정도경영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29 17:14:44

작년 이후 외국 에서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쌍 반 & rdquo;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으로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 현재 의 경기 침체 와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 에너지 자원,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

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압연 은 비교적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이 복잡 하 다.그들의 생산 공정 전 세 단 계 는 기본적으로 같다.다른 점 은 네 번 째 단계 부터 시작 해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을 비 운 후에 머리 를 때 리 고 소 둔 을 해 야 한다.소 둔 후 에는 전문 적 인 산성 으로 산세척 을 해 야 한다.산세척 후 기름 을 바르다.그 다음 에 여러 번 의 냉 간 (냉 간 압연) 을 거 쳐 반제품 관 을 만 들 고 전문 적 인 열 처 리 를 한다.열처리 후 에는 바로 잡 혀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흔히 볼 수 있 는 파이프 유형 은 압축 식, 압착 식,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표, 활 접 식,스 테 인 리 스 스틸 물탱크 판 공장, 추진 식, 활 접 식 플랜지 연결,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이러한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설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며 믿 을 만하 다.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 부타디엔 고무 와 3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고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장기 적 으로 제공 하 며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면제 된다.

중국의 번호 규칙 은 요소 기호 용도, 중국어 병 음, 평로 강: P, 비등 강: 진정 강: 갑 류 강: T8: 특: 볼 합 결 강 스프링 강, (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나타 낸다.

.플라스마 아크 절단 부식 조건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는 다른 금속 원 소 를 함유 한 먼지 나 이류 금속 과립 의 부착 물이 축적 되 어 있다. 공기 중 에 부착 물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간 의 응축 수 는 이들 을 하나의 마이크로 배터리 로 연결 시 켜 전기 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고 보호 막 은 전기 화학 부식 이 라 고 부른다.

자동차 자동차 업계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응용 은 발전 이 빠 른 편 이다. 최근 십 여 년 동안 대형 버스 예 를 들 어 20CrMnTi 60SiMn 지하철, 고속 철도 용 차,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


0.1 스 테 인 리 스 강판정도경영



이론 중량: Cr - Ni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kg / m) S - 벽 두께 (mm)

5. 운송 과정 에서 관 에 대한 유 지 를 주의 하지 않 고 관 을 정화 하고 부식 시 키 는 화학 상품 을 혼합 하거나 비 오 는 날 에 운송 하여 두 물 을 포장 막 에 침투 시 키 면 녹이 슬 수 있다.6. 가공 업 체 의 책임 가공 업 체 는 장 치 를 통 해 상품 을 만 들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나 철 을 절단 할 때 쇠 부스러기 를 강관 의 외관 에 녹이 슬 게 한다.그래서 수요 가 매우 전문 적 인 기술자 가 조사 연 구 를 심화 시 키 고 합 리 적 인 책임 분업 을 하 며 누구의 성적 을 누가 맡아 야 합 리 적 입 니까?철 강 공장 이나 공장 을 관리 하거나 공상 을 하거나 사용자 에 게 배상 책임 을 지게 해 서 는 안 됩 니 다!

(6)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자 증가폭 이 현저히 떨어진다.20131 - 6 월 에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 자 는 3035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 증가 했다. 그 중에서 검 은 금속 제련 과 압연 투 자 는 2356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 증 가 했 고 2012 동기 대비 1% 포인트 하락 했다.검 은 금속 광산 의 채굴 투 자 는 679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8%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15% 포인트 크게 떨 어 졌 다.

Installation conditions.  410—마 씨 체 (고강도 크롬강)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

생산 제 조 는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추출 관,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

냉 간 압연 강 대 는 열처리 (소 둔, 정화,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정화 후 템퍼링) 상태 로 물건 을 인도 할 때 평평 하 게 물건 을 인도 해 야 한다.


0.1 스 테 인 리 스 강판정도경영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대기 산화 능력, 즉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또한 산 알칼리 염 을 함유 한 매체 에서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즉 부패 에 견 디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다. 그러나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의 크기 는 그 강 질 자체 의 화학 구성, 상호 상태 사용 조건 과 환경 매체 유형 에 따라 달라 진다. 예 를 들 어 304 는 건조 하고 깨끗 한 대기 에서 절대적 으로 우수한 부식 방지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그것 을 옮 겨 간다.해변 지역 에 서 는 소금 이 많이 함 유 된 안개 속 에서 곧 녹이 슬 고 316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잘 표현 된다.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되 지 않 고 녹 슬 지 않 는 다.

Finance Department.  · 석유 가스 관, 열 교환기 파이프.

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의 업계 기준 은 이미 2001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 전화 문의 환영,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현재 쓰 촨, 광 둥, 절강,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

  · 기선 이나 트럭 의 화물 상자 & middot;식품 가공 설비 표준 ASTM / ASME........................................................................................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초 슬 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에 의 해 형 성 된 매우 얇 고 단단 하 며 안정 적 인 부 크롬 산화 막 (보호 막) 이다. 산소 원자 가 계속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고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얻는다. 어떤 원인 이 있 으 면 이런 박막 은 끊임없이 공기 나 중의 산소 원 자 를 끊임없이 분리 시 켜 푸석푸석 한 산화철 을 형성 하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띠 를 형성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20 년 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금속 표면 도 끊임없이 녹이 슬 었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독이 있 는 크롬 과 니켈 은 맞지 않 습 니까?스 테 인 리 스 강 에는 크롬 과 니켈 의 함량 이 매우 많은 데, 왜 스 테 인 리 스 강 입 니까?아래 천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은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지 만 산 (식초) 을 오래 담 그 지 않 고 소금 류 의 물건 도 장시간 부식 되 어 얼룩 이 될 수 있 습 니 다.좋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모델 로 영원히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