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리 아르 바q355d 사각형 관리 업 체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핵심 문제 해결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3-21 09:11:03

그래서 방 관 의 뽑 기 과정 은 상당히 세밀 하 다. 장기 적 으로 방 관,투 리 아르 바사각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투 리 아르 바대구 경 모멘트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을 받 았 다. 또한 끊 임 없 는 발전 과정 에서 방 관 도 더욱 엄밀 한 가공 처 리 를 받 았 다.

Q355B 방관 보호층 두께 측정기 로 현장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의 실제 두 께 를 측정 하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의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의 실제 두 께 는 디자인 치보다 낮 지 않도록 요구한다.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을 파 서 실측 할 수 있다.

투 리 아르 바.합금강: a. 저 합금강 (합금 원소 총 함량 & le; 5%);b. 중 합금강 (합금 원소 총 함량 > 5 ~ 10%);c. 고 합금강 (합금 원소 총 함량 > 10%).

방관 단면 설 계 를 할 때 두 가지 주요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 하 나 는 단면 의 안전성 이 고, 다른 하 나 는 단면 의 경제 성 이다. 단면 안전 을 위해 서 우 리 는 H 형강 의 허리 두께 와 높이 의 비례 가 145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 고 요구한다. 기둥 으로 쓰 이 는 H 형강 은 반경 을 돌 리 는 것 과 그 질량 의 비례 로 경제 성 을 나타 낸다.

.시간 이 지나 면 공작물 로 하여 금 두 께 를 정 하 는 산화 막 을 형성 하고 다양한 색깔 을 나타 낸다.화학 산화 법 은 특정 용액 에서 온도 와 시간 이 각종 막 을 형성 하 는 색깔 로 & ldquo 를 사용한다.인 코 법 & rdquo;비교적 많 지만 제품 의 색깔 과 광택 을 유지 하려 면 반드시 인삼 전극 을 사용 해 야 한다.전기화학 법 은 특정한 전해 액 에서 온도, 전압 시간 으로 두께 가 정 해진 염화 막 의 색깔 을 형성 하 는데 이 공 예 는 비교적 성숙 하고 응용 이 비교적 넓다.이온 간접 광 고 는 진공 중의 기화 이온 이 Q355B 방관 표면 에 쌓 인 것 이다. 예 를 들 어 시장 에서 시계 껍질, 교량, 부두, 도로, 건축 구조 용 관, 해양 말뚝 관 등 을 만든다.

이론 은 정적 구 조 를 계산 하 는데 사용 된다. 예 를 들 어 창고, 집 교량 등 은 가능 하지만 운동 구조 재,투 리 아르 바25mm 아연 도금 호스,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크 지 않 을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10%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 예 를 들 어 바퀴 등 은 적용 되 지 않 는 다. 이때 사람들 은 소성 이론 을 사용한다. 소성 이론 에 대한 연 구 는 1914 년 까지 거 슬러 올 라 갈 수 있다. 1975 년 에 유럽 디자인 회 는 특정한 소성 설정 규범 을 제정 했다. 이 는 주로 정재 하 평면 보 와 구 부 러 진 응력 을 받 는 구조 에 사용 되 는데 그 가 필요 하 다.고 층 건물 에 대해 서 는 좀 더 세밀 한 계산 이 필요 하 다.

High quality and low price.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변형 되 고 절단 이 고 르 지 않 으 며 절단 이 갈 라 지 는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 그러면 절단 사각 관 은 무엇 을 어떻게 조작 하 는 지 주의해 야 합 니 다.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주의해 야 할 문제 입 니 다. 만약 에 정확 한 조작 이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작업 이 순 조 롭 고 절단 해 야 할 부분 이 있다 면 걸레 나 천 류 로 사각 관 표면의 기름 을..잡동사니 나 흙 이 완전히 깨끗 하 다.

방 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3200 mm - 13000 mm 로 65000 mm 와 13000 mm 가 많다.방 관 은 2300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 으 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클 때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8% 이 고, 구 부 러 진 각 과 용접 선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한다.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량 의 8% 를 초과 하지 않 는 다. 이론 적 무게 가 20kgm 이상 인 방관 은 총 납 량 의 5% 를 초과 하지 않 아야 한다. 우 리 는 방관 할 때 여러 가지 다른 방식 이 있 고 서로 다른 방식 으로 방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지 게 한다. 이런 특징 에 따라 적당 한 사용 분 야 를 정확하게 선택 할 수 있다.이렇게 하면 방관 의 사용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다음은 아래 관 냉 기술 이 어떤 특징 을 가지 고 있 는 지 설명 하 겠 습 니 다.방 관 의 주요 특징 은 무엇 입 니까? 방 관 부품 의 사이즈 가 정확 하고 표면 이 깨끗 합 니 다. 현재 연 구 된 냉 부품 과 같은 사이즈 의 정 도 는 8 ~ 9 급 에 달 할 수 있 습 니 다. 이상 적 인 것 을 사용 하면 그 정 도 는 광택 표면 에 버 금 갑 니 다.따라서 차 가운 부품 을 사용 하 는 것 은 더 이상 가공 할 필요 가 없고, 적은 것 은 정밀 가공 (연마) 만 하면 된다.

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우리 생활 에서 순 철 제품 을 점차 대체 하고 있 으 며, 현재 강관 도 점차 혁신 하여 세대 교 체 를 하고 있 으 며, 심지어 강도 가 높 은 환경 에서 큰 장점 을 발휘 하고 있다. 그러면 그 특성 은 어떤 표현 일 까? 우 리 는 인장 강도 (& sigma; b) 견본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Fb) 을 하나씩 분석 하고 샘플 원 횡단면 (So) 으로 얻 은 응력 (& sigma;) 을 인장 강도 (& sigma; b) 라 고 부 르 며 단 위 는 Nmm 2 (MPa) 이다.

Workshop cost.우리

냉 간 또는 냉 간 압연 정밀 사각 관 (GB3639 - 200) 은 기계 구조, 유압 설비 의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표면 광 결 도가 좋 은 냉 간 또는 냉 간 압연 정밀 사각 관 으로, 정밀 한 방 조 기계 구조 나 유압 설비 등 을 선택 하면 기계 가공 시간 을 크게 절약 하고 재료 율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제품 품질 향상 에 도 유리 하 다.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역학 적 성능: 인장 강도 & sigma;b (MPa):≥980 굴복 강도 & sigma;s (MPa):≥835 신 장 률 & dela;5(%):≥12 단면 수 축 률 & psi;(%):≥40 충격 흡수 공 (충격 치) (Aku2J): & ge;39.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

투 리 아르 바.방 관 은 생산 과정 에서 결함 이 생기 기 쉬 운 절차 이다. 하 나 는 열처리 이 고 다른 하 나 는 스 트 레 칭 처리 이다. 오늘 우리 가 구체 적 으로 알 아야 할 것 은 후자 이다. 어떤 사람들 은 왜 방 관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결함 이 생기 기 쉬 운 지 의문 이 많이 생 길 것 이다.결함 의 구체 적 인 원인 을 분석 해 보 자.

경제가 발전 함 에 따라 공사 에 대한 건설 은 비교적 많 고 수요 가 많아 서 방관 의 끊 임 없 는 증 가 를 초래 했다. 방관 의 건설 은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원료 의 선택, 구조 화 처리 등에 많은 공 을 들 여야 한다.

가열로 의 형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지만 주로 고리 형 가열로 를 사용한다.이런 가열 로 는 링 모양 의 용광로 바닥 을 가지 고 있 는데 그것 은 천천히 돌아 갈 수 있 고 반제품 은 입구 에서 용광로 바닥 의 지름 방향 을 따라 넣 을 수 있 으 며 회전 해서 출구 에 사용 하 는 것 은 규정된 온도 의 종 로 를 가열 하고 평균 적 으로 가열 할 수 있다.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의 생산 과정 이 비교적 느 리 고 가열 작업 은 특히 인내심 이 필요 하 다.가열 작업 이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반제품 내부 표면 이나 표면 에 균열, 접 기 및 편심 등 이 생기 면 폐품, 불량품 만 나 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