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o사각 파이프 아연 도금 사각 파이프고온 수요 부진 가격 급락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0-31 20:15:58

방 관 은 과정 에서 우 리 는 이 를 여러 가지 테스트 를 통 해 방 관 이 실제 에서 더욱 잘 활용 할 수 있 도록 할 것 이다. 대구 경 강관 을 잘 활용 하기 위해 우 리 는 끊임없이 혁신 할 것 이다. 다음은 아래 관 에 어떤 주요 요 소 를 포함 하고 있 는 지 소개 한다.마 씨 체형 크롬 방관 에 있어 서 주요 영향 을 미 치 는 원 소 는 크롬, 탄소, 몰리브덴 이다.마 씨 의 체형 인 크롬 니켈 방관 에 있어 서 주요 한 영향 을 미 치 는 원 소 는 니켈, 몰리브덴, 알루미늄, 코발트, 질소 와 티타늄 등 이 있다.

모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은 역학 적 성능 테스트 를 해 야 한다.역학 성능 테스트 는 주로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스 트 레 칭 시험 이 고,Mako열 아연 도금 관 공장, 종 류 는 경도 시험 이다.

Mako.세척 용제, 유 제 는 사각 관 표면 을 세척 하여 기름, 기름, 먼지, 제 와 유사 한 유기물 을 제거 하지만 사각 관 표면의 녹, 용접 등 을 제거 할 수 없 기 때문에 생산 에서 보조 수단 으로 만 사용 된다.

방 관 은 실제 운용 의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진다. 각 유형의 방 관 의 표현 도 다 르 기 때문에 서로 다른 측면 에서 의 표현 에 따라 선택 하면 그의 업무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다음은 아래 관 이 가열 프로그램 에서 주의해 야 할 사항 을 소개 한다.

.가공 과정 에서 가공 온 도 는 관건 이다. 전문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고 혜택 이 있 으 며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그리고 반드시 주의해 야 할 것 은 반제품 가열 이 균일 해 야 한 다 는 것 입 니 다.피 어 싱 은 품질 에 큰 영향 을 주 고 반제품 의 피 어 싱 온 도 는 재질 에 따라 다 르 며 모두 1200 ℃ 정도 이다.

불소 페인트 를 분사 하 다.

절단 면 의 쇠 부스러기 모 변 은 줄 이나 적당 한 도 구 를 사용 하여 완전히 제거 하여 쇠 부스러기, 모 변 이 다른 부품 을 연결 할 때 고무 o 형 개스킷 과 다른 부속품 을 긁 히 지 않도록 한다.


Mako사각 파이프 아연 도금 사각 파이프고온 수요 부진 가격 급락



방 관 제품 용도: 기계 설비, 태양 광 설비, 철 강 구조 용, 자동차 부품, 가드레일, 선박 내부 구조 용.

단계 (1978 & mdash; 1992 년)

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것 이다.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은 모두 사각형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 그것 은 '무엇 에 쓰 이 는 지, 어디 에 쓰 이 는 지, 대부분 사각형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사각형 관 장식 사각형 관, 건축 사각형 관 등 이다. 예 를 들 어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형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형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가방 당 50 개.

index.모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은 역학 적 성능 테스트 를 해 야 한다.역학 성능 테스트 는 주로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스 트 레 칭 시험 이 고, 종 류 는 경도 시험 이다.

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경도 계 로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견본 표면 을 측정 한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재료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경도 시험 은 재료 역학 성능 시험 에서 간단 하고 신속 하 며 실시 하기 쉽다.경도 시험 은 비 성 적 이 며, 재료 경도 값 과 인장 강도 값 사이 에는 비슷 한 환산 관계 가 있다.재료 의 경도 수 치 를 인장 강도 로 환산 할 수 있다 는 점 은 매우 실 용적 인 의 미 를 가진다.

생산 표준 분류 방 관 은 생산 표준 에 따라 국 표 방 관, 일 표 방 관, 미국 표 방 관,Mako아연 도금 관 커 넥 터,Mako사각 관 직각, 유럽 표 방 관, 비 표 방 관 으로 나 뉜 다.


Mako사각 파이프 아연 도금 사각 파이프고온 수요 부진 가격 급락



방 관 은 방 관 의 주요 유형 으로 방 관 시장 에서 도 인기 가 많 습 니 다. 이런 것 을 만 드 는 것 도 매우 많 기 때문에 경쟁 에서 도 비교적 많 습 니 다. 미래의 시장 잠재력 이 매우 큽 니 다. 여러분 들 은 이 정 보 를 잘 파악 하면 됩 니 다. 다른 관련 된 유지 와 관 리 는 반드시 배 워 야 합 니 다!

Safety and health.현재 국내외 연구원 들 은 방관 표면의 접착 성에 대해 시험 토론 을 벌이 고 있다.지금까지 표면 접착 현상 에 대한 연구 가 비교적 부족 하고 체계 적 이 고 완 선 된 이론 으로 파이프 의 접착 내 표면의 제 조 를 지도 할 수 없 으 며 조작 성 이 강하 고 원가 가 저렴 한 방관 내 표면 제조 기술 이 부족 하 다.고체 표면 접착 메커니즘 에 있어 본 고 는 고체 - 액 인터페이스 접착 공 이론 과 매 끄 러 운 고체 표면 모델 을 결합 한 토대 에서 기계 가공 거 친 표면 포장 과정 을 분석 하고 고체 - 액 - 가스 상선 의 동태 이동 특성 을 연구 하여 직접적 으로 분석 하 는 접착 과정 을 연구 하 며 작은 시스템 에 너 지 를 바탕 으로 하 는 선 포장 모델 을 구축한다.파이프 접착 표면 에 대한 제조 이론 지도.

자동차 세 미 샤프트 배관 (GB 3088 - 8 은 자동차 세 미 샤프트 배관 및 구동 브리지 하우징 에 사용 되 는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과 합금 구조 강 열 간 압연 사각 관 이다.

화학 처 리 를 통 해 상대방 의 관 표면 처 리 를 한 후에 방 관 은 외관 과 품질 에 있어 모두 다른 높이 를 향상 시 켜 현재 의 방 관 을 좋 은 상태 로 시장 에 나타 나 게 했다.

Mako.현재 많은 건축 공사 에서 우 리 는 Q355B 방관 의 그림 자 를 볼 수 있다. 이것 은 모두 Q355B 방관 이 경도 에 있어 상당히 단단 하고 변형, 프레스, 절삭 등 가공 의 성능 과 품질 은 모두 경도 에 기초 하여 이 루어 진 것 이 며 역학 적 성능 에 대한 보증 이기 때문이다.앞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Q355B 방관 에 대한 경도 측정 은 상당히 중요 하 다.

권위 적 인 곳 에서 방 관 탈지 시 강관 바깥 표면 에 때 가 있 으 면 먼저 깨끗 한 물 로 깨끗이 씻 고 자 연 스 럽 게 말 린 다음 에 마른 천 으로 탈지 제 를 담가 기름 을 제거 한 다음 에 야외 에 놓 고 건조 할 수 있다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상대방 의 관 내 표면 이 탈지 할 때 관 의 끝 을 나무 마개 로 막 거나 다른 폐쇄 를 할 수 있다.다른 끝 에 있 는 이 관 의 용적 은 15% - 20% 의 탈지 용제 이 고 나무 마개 로 닫 아 평평 하고 깨끗 한 곳 에 두 거나 침목 이 있 는 작업대 에 60 - 80min 을 담 그 고 20min 간격 으로 파 이 프 를 돌린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곡 관 은 탈지 가 필요 하 다 면 탈지 용 제 를 적당히 증가 시 켜 전면적으로 담가 야 한다.탈지 후 관 내 용 제 를 쏟 아내 고 배 풍기 로 관 내 를 말리 거나 기름 이 함유 되 지 않 은 압축 공기 나 질소 가스 로 말리 거나 자연 바람 으로 말리 면 충분히 말린다.대구 경 관 은 면포 에 용 제 를 묻 혀 인공 적 으로 닦 아 낼 수 있다.방 관 도 용제 가 담 긴 긴 긴 홈 에 60 분 에서 80 분 정도 담가 둘 수 있다.농후 한 장치 의 농후 한 파이프 와 설 비 는 전체 설치 후 88% 의 농후 한 펌프 로 순환 하여 산세척 을 할 수 있다.순환 이 되 지 않 거나 진 한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 는 관 은 반드시 단독으로 탈지 해 야 한다.

표면 접착 성 은 방 관 에서 중요 한 특징 으로 현재 의 방 관 은 주로 운송 에 사용 되 기 때문에 접착 방지 성능 으로 인해 방 관 은 운송 에 붙 지 않 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