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02 15:40:46

유체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에 대해 모두 유압 시험 을 실시 하여 그의 내 압 능력 과 품질 을 검사 해 야 한다. 규정된 압력 하에 서 누 출 이 발생 하지 않 거나 합격 하기 위해 일부 강관 은 표준 이나 수요 측의 요구 에 따라 권 변 시험, 확 구 시험, 압착 시험 을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미국 표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때 이음매 없 이 열 을 확대 하 는 관, 이음매 없 이 냉 간 압연 하 는 관, 용접 하 는 관 은 사이즈 에 따라 서로 다른 공차 가 있다. 예 를 들 어 100 mm 직경 이하 의 열 확대 관, 두께 4m 와 이하 일 때 두께 상한 선 윤 차 는 40% 이다.만약 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이 중국 표준 이 라면 GBT 14976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공차 에 따라 이곳 의 공 차 는 공칭 두께 에 따라 주문 할 때의 공차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기준 은 제조 법 에 따라 열 간 압연 과 냉 간 압연 의 두 종류 로 나 뉘 는데 두께 0.5 ~ 4mm 의 박판 과 5 ~ 35mm 의 후 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비중 은 9 중량 = 두께 길이 너비 비중, 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1mm 의 판 중량 = 11m 2m 93 = 86kg 2m 2m (길이) 1m (너비) 0.01m (두께) 93 (비중) = 0.1586 t (무게)

.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는 철 강 종 은 식품 산업, 제약 업계,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하여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비해 염화 물 부식 방지 능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 ldquo, 사용 된다. 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 1810 급 녹 슬 지 않 는 다.강관 도 통상 적 으로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

생산 제 조 는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추출 관,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미국 표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때 이음매 없 이 열 을 확대 하 는 관, 이음매 없 이 냉 간 압연 하 는 관, 두께 4m 와 이하 일 때 두께 상한 선 윤 차 는 40% 이다.만약 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이 중국 표준 이 라면 GBT 14976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공차 에 따라 이곳 의 공 차 는 공칭 두께 에 따라 주문 할 때의 공차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기준 은 제조 법 에 따라 열 간 압연 과 냉 간 압연 의 두 종류 로 나 뉘 는데 두께 0.5 ~ 4mm 의 박판 과 5 ~ 35mm 의 후 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비중 은 9 중량 = 두께 길이 너비 비중, 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1mm 의 판 중량 = 11m 2m 93 = 86kg 2m 2m (길이) 1m (너비) 0.01m (두께) 93 (비중) = 0.1586 t (무게)

내부 식성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강 제품 은 양호 한 내부 식성 을 필요 로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I 류 와 II 류 식기 주방, 온수기, 식수 기 등 과 유사 하 다.일부 외국 상인 들 도 제품 에 대해 부패 방지 테스트 를 실시 했다. NACL 수용액 을 사용 하여 끓 을 때 까지 따뜻 하 게 하고 일정 시간 후에 해결 방안 은 건조, 세탁 과 건조 로 중량 손실 을 확정 하여 부식 정 도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

용접 성능 도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며, 일반적으로 용접 하기 전에 예열 할 필요 가 없고, 용접 후 에는 열처리 할 필요 가 없다.


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스 테 인 리 스 강 냉 간 압연 벨트 & ldquo;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 볼 륨 & rdquo;원 료 를 위해 상온 에서 냉 간 압연기 로 압연 하여 재 료 를 만들다.일반적인 두께 & amp;lt;0.1mm~3mm>,너비 & amp;lt;100mm~2000mm>;[& ldquo; 냉 간 압연 강철 띠 / 권 재 & rdquo;] 표면 이 깨끗 하고 평평 하 며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기계 적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을 가지 고 제품 은 대부분 볼 륨 이 되 어 코팅 강판 으로 가공 할 수 있 습 니 다.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 롤 생산 절차: 9352 ° 산세척 & rarr;직경 9353 ° 상온 압연 & rarr;『 9354 』 공예 & rarr;『 9355 』 소 둔 & rarr;『 9356 』 평평 & rarr;『 9357 』 정절 & rarr;『 9358 』 포장 & rarr;『 9359 』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

W = (외경 - 벽 두께) & amp; times; 벽 두께 & amp; times; 0.02491 = KGM (미터 당 무게).

수 동 카드 프레스 도구, 클 램프 는 상하 두 개의 고정 모듈 이 고 압력 은 출력 항 압 50mPA 로 설정 되 며 검 측 기준 은 상하 클 램프 의 틈 새 를 관찰 하 는 것 이 며 1 ~ 2 번 압력 을 가 하면 된다.

quality index.용도 에 따라 주로 유정 관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 관 선 관 보일러 관, 유압 동발 관 기계 구조 관, 지질 관, 화학 용 관 (고압 화학비료 관, 석유 분해 관)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뉜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중량 계산 공식: (파이프 의 둘레 14 - 실제 두께) 의 실제 두 께 는 0.02491 길이 이 고 그 중에서 0.02491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밀도 로 환산 한 상수 이다.

다시 말 하면 대체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할 때 단 가 를 곱 하면 대략 6 미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격 을 공사 예산 에 사용 할 수 있다.

그러나 녹 슬 지 않 는 것 은 상대 적 인 것 이 고, 게다가 일반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불과 하 다.특히 오 염 된 환경 에서 좋 은 지 안 쓰 는 지 일상생활 에서 모두 안심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수 있다.


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편) 는 DQ + 철 손 값 (주파수 50HZ,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7T 단위 중량 철 손 값) 의 100 배 +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 때로는 철 손 값 에 G 를 더 해 높 은 자감 을 나타 내 는 경우 도 있다. DQ 133 은 철 손 값 이 3 두께 0.3mm 인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편) 를 나타 내 고 현 모델 은 30Q 133 이 라 고 밝 혔 다.

quality standard.3 깊 게 당기 면 변형 이 큰 구역 표면 에 도 작은 검 은 점 과 RI 고 모방 DGING 이 나타 나 는데 이 는 BQ 속성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

모델 309 & mdash;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

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그 자체 의 많은 장점 때문에 현재 시장 에서 매우 환 영 받 는 재료 가 되 었 다.오늘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설치 기술 에 대해 자세히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

공정 성능 검사: 압착 시험, 인장 시험, 충격 시험, 확장 시험, 경도 시험, 금상 시험, 만곡 시험, 무 손실 探 伤 (와류 探 伤, X 광 探 伤 과 초음파 探 伤 포함).

우수한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합금 함유량 이 낮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높 은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환경 에서 도 그렇다.응력 부식 은 일반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해결 하기 어 려 운 심각 한 문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