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골 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02 15:52:30

납품 상태: 열처리 와 평평 한 후에 납품 해 야 합 니 다.

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I 급) GB 1270 - 80 녹 슬 지 않 는 관 재 (I 급)

.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980 ~ 1180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90 ℃ 에 달 할 수 있다.

용접 가공 성 용접 성능 의 요 구 는 제품 에 따라 다르다.한 종류의 식 기 는 보통 용접 성능 이 필요 없고, 심지 어 는 일부 솥 업 체 도 포함한다.그러나 대부분의 제품 은 원자재 가 좋 은 용접 성능 을 가 져 야 한다. 예 를 들 어 두 가지 식기, 보온컵, 강관, 식수 기 등 이다.

.품질 이 있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먼저 그의 재질 이 좋 은 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위생 청결 도가 높 은 재질 로 외 벽 이 매우 아름 다 울 뿐만 아니 라 매우 깨끗 하 다. 절 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의 우열 여 부 는 먼저 재질 에 있어 현저 한 차이 가 있 을 것 이다.

(2)철 강 가격 이 낮 게 움 직 였 다. 20131 - 6 월 국내 철 강 시장 은 전반적 으로 부진 했다. 조 강 생산 능력 이 대폭 방출 되면 서 시장 수급 불 균형 상태 에 빠 졌 고, 안개 면,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2B 판, BA 판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 1m 1m * 2m 22m * 44m 5m * 3m 5m * 3m 5m * 6m 입 니 다.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 미끄럼 방지 판,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


로즈 골 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전동 대형 카드 압력 공 구 는 220 V 전원 모터 구동 오 일 실린더 의 압력 으로 오 일 파이프 와 빠 른 연결 부 는 반드시 오염 되 어 서 는 안 된다. 그렇지 않 으 면 오물 이 유로 시스템 에 들 어가 면 도구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호스트 와 유압 실린더 를 연결 하고 먼저 전원 을 켜 고 압축 해제 밸브 를 돌려 압력계 가 45MPA 정도 올 라 가 거나 호스트 가 자동 으로 압력 을 내 린 다음 에 압축 해제 밸브 를 열 고 전원 을 끄 고 완전히 분해 되면 클 램프 를 분해 할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 201 스 테 인 리 스 강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크롬 12% ~ 30% 함유.그 내식 성, 인성 과 용접 성 은 크롬 함유량 의 증가 에 따라 높 아 지고 내 염화 물 응력 부식 성능 은 다른 종류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1.18%) 의 부식 방지 특성 은 대부분의 환경 에서 L 과 317 L 보다 우수 하 다.

OK or not?.보호 기 체 는 아르곤 가스 이 고 순 도 는 999% 이다.용접 전류 가 50 ~ 50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8 ~ 0Lmin 이 고, 전류 가 50 ~ 250 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2 ~ 5Lmin 이다.

주방 은 가정 주방 과 장기 적 으로 하나의 환경 에 있 기 때문에 일반적인 강철 관 을 사용 한 후에 녹이 슬 고 사용 수명 이 길지 않 으 며 가정 식수 의 안전 에 영향 을 줍 니 다!그래서 여기 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하면 장기 적 으로 녹 슬 지 않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자체 가 가지 고 있 는 부식 성과 인장 력 을 확보 할 수 있다.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안전, 친 환경, 경제!제품 이 외국 에 멀리 팔 려 신뢰 를 받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가정 장식 분야 에서 점점 인기 가 많아 집 니 다!

그러나 여전히 일부 사람들 은 인터넷 교류 나 전화 소통 을 통 해 우리 가 생산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수도관 을 만 들 수 있 는 지 물 어 볼 것 이다.


로즈 골 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정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두 꺼 운 벽 관 의 내외 표면 에 균열, 접 기 균열, 균열, 압연 이층 과 흉터 등 결함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 이런 결함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기계 가공 에 전문 적 으로 사용 되 는 것 을 제외 하고)또한 제거 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벽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 마이너스 편차 가 허용 되 는 가 벼 운 표면 결함 을 초과 하지 않 으 면 제거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Credit guarantee.열처리 합금 은 1900 & deg 가 낮 아야 한다.F 의 온도 에서 소 둔 처 리 를 한 후 빠르게 냉각 시 켜 물 을 담금질 한다.이 처 리 는 용 융 소 둔 및 응력 제거 에 응용 된다.응력 해제 처 리 는 1900 & deg 보다 낮 을 경우;F 의 온도 에서 진행 하면 유해 한 금속 이나 비금속 위상 의 석출 을 초래 하기 쉽다.

모델 321 & mdash;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

HL 적당 한 입도 의 연마 재 료 를 광택 을 내 어 표면 에 연속 적 인 연마 무늬 를 나타 낸다.

.(3) 강재 의 수출 증가 가 비교적 빠르다.국내 강재 시장의 공급 과 수요 가 균형 을 잃 은 기업 의 수출.1 - 6 월 에 중국의 누적 수출 철 재 는 3069 만 톤 으로 동기 대비 6% 증가 했다.수입 철 재 는 683 만 톤 으로 8% 하락 했 고 수입 철 강 반제품 과 철 강 주 괴 는 32 만 톤 으로 50% 증가 했다.반제품 을 굵 은 강철 로 환산 하여 누적 순수출 2506 만 톤 으로 동기 대비 13% 증 가 했 고 중국 굵 은 강철 생산량 의 4% 를 차지 했다.수출 가격 을 보면 1 ~ 6 월 수출 봉 선재 의 평균 가격 은 623 달러 톤 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 하락 했다.판재 832 달러 톤 으로 전년 동기 대비 8% 하락 했다.

일반적으로 6mm 이하 의 얇 은 판 의 용접 에 적합 하고 용접봉 의 성형 이 아름 답 고 용접 변 형 량 이 적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녹이 슬 어 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잘 슬 지 않 는 다 는 것 을 말 합 니 다. 녹이 슬 지 않 는 다 는 뜻 은 아 닙 니 다. 바닷물 에 넣 으 면 그대로 수 를 놓 습 니 다. 상온 에서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 황산 알칼리 가 높 은 환경 에서 시간 이 지나 면 녹이 슬 수 있 습 니 다. 정상 적 인 상황 에서 녹이 슬 지 않 고 산성비 가 있 는 곳 에서 만 녹 슬 수 있 습 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