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이상 소음의 원인 분석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26 10:16:47

알다 시 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대기 산화 능력 이 강하 고 보통 녹 슬 지 않 습 니 다. & ldquo;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 rdquo;라 는 이름 도 붙 였 다.근 데 오늘 말씀 드 리 고 싶 은 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 녹 슬 어 요.많은 분 들 이 놀 라 실 거 라 고 믿 습 니 다!고객 에 게 어떻게 설명해 야 할 지 모 르 는 경우 도 많 을 거 라 고 믿 습 니 다!이제 과학 보급 을 해 드 리 겠 습 니 다!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100 배의 값 확대) + 코드 A + 철 손 보증 치 (주파수 50HZ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 로 한다.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 le 임 을 나타 낸다.7.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제련 과 수송 등 업계 의 수요 가 비교적 크다. 그 다음으로 지질 시추, 화학, 건축 공업, 비행기 와 자동차 제조 와 보일러, 의료 기기, 가구 와 자전거 제조 등 분야 에서 도 대량의 각종 강관 이 필요 하 다.원자력 로켓, 미사일, 우주 산업 등 신기 술 의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방 공업, 과학기술 과 경제 건설 에서 의 지위 가 더욱 중요 해 졌 다.

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업계 에 서 는 일반적으로 국가 표준 에 부합 되 는 강 재 를 & ldquo 라 고 부른다.국가 표준 & rdquo;국가 표준 에 부합 되 지 않 는 저질 강 재 는 & ldquo 라 고 합 니 다.낙찰 & rdquo;, “비 규격 & rdquo;실제 응용 에서 국 표 와 비 표 의 질 은 대동소이 하 다. 주로 두께 에 차이 가 있 는데 국 표 1 개의 두 께 는 실제 적 으로 1mm 의 두께 이지 표 1 개의 두 께 는 실제 적 으로 0.8mm 만 있 거나 1mm 이하 의 두 께 는 표 시 된 것 이 아니 라 대체적으로 낙찰 과 같다.표지 판 사이즈 (323 mm) 표지 판 의 집행 기준 GBT 14976 - 2012 비 표지 판 의 두 께 는 외경 강관 보다 모두 표지 판 에 따라 생산 한다.중국 표준 C 함량 과 P 함량 은 미국 표준 ASTM A312 기준 에 비해 약간 낮다. @ @재질 의 중요 한 두 가지 요 소 는 크롬 과 니켈 국 표 소 공장 재료 159 대 공장 재료 18 8 미 표 소 공장 18 8 대 공장 재료 이다.132@_@국가 표준 크롬 17 이상, 미국 표준 18 개 크롬 이상 @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표준 으로 국 표 에는 없고 대응 하 는 국 표 에는 06Cr19Ni 10 이다.

  SPHC——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

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 품질,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열전도 성능;압력 의 분포, 압축 판 의 폭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이상 소음의 원인 분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미국 표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때 이음매 없 이 열 을 확대 하 는 관, 이음매 없 이 냉 간 압연 하 는 관, 용접 하 는 관 은 사이즈 에 따라 서로 다른 공차 가 있다. 예 를 들 어 100 mm 직경 이하 의 열 확대 관, 두께 4m 와 이하 일 때 두께 상한 선 윤 차 는 40% 이다.만약 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이 중국 표준 이 라면 GBT 14976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공차 에 따라 이곳 의 공 차 는 공칭 두께 에 따라 주문 할 때의 공차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기준 은 제조 법 에 따라 열 간 압연 과 냉 간 압연 의 두 종류 로 나 뉘 는데 두께 0.5 ~ 4mm 의 박판 과 5 ~ 35mm 의 후 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비중 은 9 중량 = 두께 길이 너비 비중, 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1mm 의 판 중량 = 11m 2m 93 = 86kg 2m 2m (길이) 1m (너비) 0.01m (두께) 93 (비중) = 0.1586 t (무게)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GBT 14976 - 2002 대체 GBT 14976 - 1994 대체 GB2270 - 1980)

  · 고강도 부식 방지 환경 에서 의 회전축, 압착 롤러, 잎, 임 펠 러 등.

market.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선택 하려 면 사용 조작 조건 을 고려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수공 조작 이나 자동 조작, 열 프레스 의 성능 과 유형, 재료 의 품질 에 대한 요구, 예 를 들 어 경도, 광택 등 이다.경제 채산 도 고려 해 매번 새로 연마 한 강판 은 품질의 장식 판 횟수 를 늦 출 수 있 도록 요구한다.

  —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강 종 은 식품 산업 과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해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더 좋 은 항 염화 물 부식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 ldquo 도 한다.선박 용 강철 & rdquo;사용 하 다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1810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보통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1] 모델 321 & mdash;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

대량 크기: 소량의 단일 제품 은 단가 에 영향 을 줄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이상 소음의 원인 분석



중국의 번호 규칙 은 요소 기호 용도, 평로 강: P, 비등 강: 진정 강: 갑 류 강: T8: 특: 볼 합 결 강, 스프링 강, 예 를 들 어 20CrMnTi 60SiMn, (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나타 낸다.

Convenient and efficient.SPCC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는 쉽게 말 하면 슬 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 의 연장 물이 다.주로 서로 다른 공업 부문의 공업화 생산 각종 금속 이나 기계 제품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생산 된 좁 고 긴 강판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 가구, 기계 구조, 기계 부품, 정밀 의료 기기, 유체 수송 관, 예 를 들 어 가구 기계, 천연 가스, 물, 가스,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

  SPHESPHE——심 충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

.  309—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의 굴복 강도, 인장 강도, 신 장 률 과 경도 등 역학 적 성능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하기 위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을 인도 하기 전에 반드시 소 둔, 고용 처리, 시효 처리 등 열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의 부패 방지 성 은 주로 그의 합금 성분 (크롬, 니켈, 티타늄, 실리콘, 알루미늄 등)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내부 에 달 려 있다.

2.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BQ 가 좋 지 않 음)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