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2053 스 테 인 리 스 강판설치 및 사용 단계는 무엇입니까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25 10:43:54

이때 우 리 는 보통 직접적 으로 '안 돼!' 라 고 대답한다.우리 가 생산 한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틈 이 있 는 관 에 속 하 므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로 사용 할 수 없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 하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해 야 한다.

열처리 합금 은 1900 & deg 가 낮 아야 한다.F 의 온도 에서 소 둔 처 리 를 한 후 빠르게 냉각 시 켜 물 을 담금질 한다.이 처 리 는 용 융 소 둔 및 응력 제거 에 응용 된다.응력 해제 처 리 는 1900 & deg 보다 낮 을 경우;F 의 온도 에서 진행 하면 유해 한 금속 이나 비금속 위상 의 석출 을 초래 하기 쉽다.

.응용 분야: 화공 업, 건축 업.

물 공업 은 물 을 저장 하고 운송 하 는 과정 에서 심각 한 오염 을 받 지 않도록 현재 일반적인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물 을 저장 합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 슬 지 않 고 고온 의 고압 에 저항 하 며 위생 성능 이 좋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점점 공업 분야 에서 사용 되 기 시 작 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처 한 환경 이 너무 열악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녹이 슬 수 있다.우 리 는 강철 표면 에 나타 나 거나 귤 의 녹 얼룩 을 보 았 을 때,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크롬,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

그러나 여전히 일부 사람들 은 인터넷 교류 나 전화 소통 을 통 해 우리 가 생산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수도관 을 만 들 수 있 는 지 물 어 볼 것 이다.

직 도 는 깊이 를 허용 한다. 열 간 압연, 열 강관, 지름 이 140 mm 보다 작은 것 은 공칭 벽 두께 의 5% 보다 크 지 않 고 큰 깊이 는 0.5mm 보다 크 지 않 으 며 냉 간 (압연) 강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4% 보다 크 지 않 으 며 큰 깊이 는 0.3 mm 보다 크 지 않다.


s22053 스 테 인 리 스 강판설치 및 사용 단계는 무엇입니까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주로 석유, 화학, 의료, 식품 경공업, 기계 계량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사용 된다.그 밖 에 구 부 림 비 틀림 강도 가 같 고 무게 가 가 벼 워 각종 제조 기계 부품 과 공정 구조 에 도 널리 활용 된다.

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 용접 성 이 좋다.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 의 차이 점: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몰리브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종 류 를 포함한다.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의 몰리브덴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약간 높다.강 에 몰리브덴 이 들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15% 보다 낮 고 85%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 도 를 가진다.그 밖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양호 하고 염소화합물 이 침식 하 는 성능 을 가지 기 때문에 보통 해양 환경 에 사용 된다.반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큰 탄소 함량 0.0 은 용접 후 소 둔 을 하지 못 하고 부식 방지 가 필요 한 용도 로 사용 할 수 있다.

new product.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갈색 스 테 인 리 스 반점 이 생 겼 을 때 사람들 은 놀 라 움 을 느 낄 것 이다. & ldquo;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강철 에 문제 가 생 긴 것 입 니까?사실 이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전면적 이지 못 해서 생 긴 단편 적 인 잘못된 견해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도 일정한 조건 하에 서 녹 슬 수 있다 는 것 을 알 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6mm 이하 의 얇 은 판 의 용접 에 적합 하고 용접봉 의 성형 이 아름 답 고 용접 변 형 량 이 적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

특성 및 응용 347 H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녹 슬 지 않 고 열 이 강 하 며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용접 성능 과 열 이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347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대형 보일러 과열기, 재 열기, 스팀 파이프, 석유화학 의 열 교환기 파이프 에 사 용 됩 니 다.


s22053 스 테 인 리 스 강판설치 및 사용 단계는 무엇입니까



  440—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이다.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 44040440 C 이 고 440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 습 니 다.

market price.파 이 프 는 반드시 관 재 를 천천히 회전 시 켜 야 하 며, 비교적 꽉 끼 는 것 은 깨끗 한 수도관 부품 과 개스킷 으로 다시 하 십시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석유, 화학, 의료, 식품, 경공업, 너비 50mm - 1200 mm 의 대강 으로 되 어 있다.

이론 중량: Cr - Ni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kg / m) S - 벽 두께 (mm)

응력 부식 스 테 인 리 스 강의 쌍 상 미시적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응력 부식 균열 능력 을 향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된다.일정한 온도, 응력, 산소 와 염소화합물 이 존재 하 는 상황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화합물 의 응력 부식 이 발생 할 수 있다.이러한 조건 이 쉽 지 않 기 때문에 L 과 317 L 의 사용 은 이 방면 에서 받 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