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 베 리 데 바 레 필드25 열 아연 도금 관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3-15 11:48:34

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경도 계 로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견본 표면 을 측정 한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재료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경도 시험 은 재료 역학 성능 시험 에서 간단 하고 신속 하 며 실시 하기 쉽다.경도 시험 은 비 성 적 이 며, 재료 경도 값 과 인장 강도 값 사이 에는 비슷 한 환산 관계 가 있다.재료 의 경도 수 치 를 인장 강도 로 환산 할 수 있다 는 점 은 매우 실 용적 인 의 미 를 가진다.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부 르 고 방 관 은 돌격 진 부하 작용 으로 파괴 되 는 위력 을 이른바 돌격 진 강인성 이 라 고 한다.

사라 베 리 데 바 레 필드.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관 (GBT 14976 - 200) 은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든 열 간 압연 (짜 고 확대) 과 냉 간 뽑 기 (압연) 사각 관 이다.

구멍 을 뚫 은 후에 원형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

.방 관 을 쌓 아 저장 한 후 에는 관 단 보호 기 를 제거 하고 수분 이 관 단 보호 기와 방 관 면 에 모여 휘발 하기 어렵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컬러 Q355B 방관 은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 고온 산화 법, 화학 산화 법, 전기화학 산화 법, 이온 식 입법, 기상 분해 법 이다.

방 관 저장 시 지지물, 수천 만 제품 을 선택 하 셔 야 합 니 다. 전문 적 인 방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지면 에서 거 리 를 정 하여 방 관 의 통풍 을 확보 합 니 다.


사라 베 리 데 바 레 필드25 열 아연 도금 관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



방 관 을 한 개의 방 관 으로 자 른 후에 모든 방 관 두 근 은 엄격 한 첫 번 째 검 사 를 하고 용접 선의 역학 적 성능, 화학 성분 융합 상황, 방 관 표면 품질 과 무 손실 探 伤 검 사 를 통 해 제 관 공정 이 합격 한 후에 야 정식 적 으로 생산 에 투입 할 수 있다.

수송 용: 급수, 배수, 오수 처리 공사, 진흙, 해양 수송.

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것 이다.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은 모두 사각형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 그것 은 '무엇 에 쓰 이 는 지, 어디 에 쓰 이 는 지, 대부분 사각형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사각형 관, 장식 사각형 관, 건축 사각형 관 등 이다. 예 를 들 어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형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형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가방 당 50 개.

Sales Department.방 관 의 광택 처리 공정 인 방 관 은 우리 생활 에서 용도 가 상당히 광범 위 하기 때문에 후속 적 인 응용 과정 에서 많은 부분 에서 방 관 에 대한 요구 도 상당히 엄격 하 다. 특히 표면 처리 도 점점 중시 된다.오늘 은 간단하게 광택 처 리 를 어떻게 해 야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변형 되 고 절단 이 고 르 지 않 으 며 절단 이 갈 라 지 는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 그러면 절단 사각 관 은 무엇 을 어떻게 조작 하 는 지 주의해 야 합 니 다.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주의해 야 할 문제 입 니 다. 만약 에 정확 한 조작 이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작업 이 순 조 롭 고 절단 해 야 할 부분 이 있다 면 걸레 나 천 류 로 사각 관 표면의 기름 을..잡동사니 나 흙 이 완전히 깨끗 하 다.

방 관 은 주로 공사 건축, 유리 막 벽, 문과 창문 장식, 철 강 구조, 가드레일, 기계, 자동차, 가전, 조선, 컨테이너, 농업 건설, 농업 하우스, 자전거 프레임, 오토바이 프레임, 선반, 헬 스 기구, 레저 와 관광, 철 강 가구, 물, 가스, 오수, 공기,사라 베 리 데 바 레 필드아연 도금 타원 관,난방 등 유체 수송, 소방 용 및 지지대, 건축 업 등 분야.


사라 베 리 데 바 레 필드25 열 아연 도금 관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



Q355B 방관 의 기준 중 대다 수 는 스 트 레 칭 시험 과 경도 시험 을 동시에 규정 했다.경도 시험 에 불편 한 재료, 예 를 들 어 Q355B 방관 은 스 트 레 칭 시험 만 규정 했다.특히 새로운 휴대용 표면 낙 씨 경도 계, 관 재 낙 씨 경도 계 는 0.05 mm 까지 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와 가 늘 고 0.8 mm 까지 가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신속 하고 정확 한 경도 검 사 를 실시 하여 과거 국내 에서 해결 하기 어 려 웠 던 문 제 를 쉽게 해결 할 수 있다.

Discount.방관 제품 재질: Q23 Q345 (16Mn), 20#,사라 베 리 데 바 레 필드1 아연 도금 사각 관, 합금강, 스 테 인 리 스 강.

의 Q355B 방관 Q355B 방관, Q355B 방관, Q345B 재질 Q355B 방관,사라 베 리 데 바 레 필드4 호 아연 도금 사각 관, 열 간 압연 직각 방관 의 품질 이 좋 고 우수 하 며 우 리 는 이미 여러 기업 의 기업 이 되 었 다.Q355B 사각 파이프 와 공 자 강 은 두 가지 서로 다른 모양 의 제품 으로 재질 이 같은 상황 에서 철 강 하중 능력 은 같 지만 자의 용 도 는 큰 차이 가 있다.자 모양 이 다 르 고 Q355B 사각형 관 은 장방체 이 며 공자 강 은 공자 모양 이다.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공 자 강 은 범위 와 지 지 를 해도 된다. 방 관 은 범위 가 조금 낮 고 지 지 를 하 는 것 은 문제 가 없 지만 구체 적 으로 어떤 강 재 를 선택 하 는 지 는 공사 의 요 구 를 봐 야 한다.방관 실제 응용 구조 용 방관 (GBT 8162 - 19) 은 같은 구조 와 기계 구조 에 사용 되 는 방관 이다.

그래서 Q345A 는 보통 예열 되 지 않 는 다.그러나 판이 두 꺼 울 때 는 냉각 이 빨 라 예열 해 야 한다.강 은 J422 용접 으로 갈 라 진 적 이 있다.판 두께 가 70mm 이상 이면 예열 하지 않 을 위험 이 크다.

사라 베 리 데 바 레 필드.지금 보면 방 관 이 시장 에서 이렇게 좋 은 성 과 를 거 둘 수 있다 는 것 은 공장 이 기술 방면 에서 의 노력 과 떨 어 질 수 없다. 미래의 방 관 시장 이 더욱 잘 할 것 이 라 고 믿는다.

빈 커 브 의 장점 은 실제 커 브 를 할 수 없 을 때 가장 긴 커 브 를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빈 구 부 림 은 관 벽 에 부 러 지지 않 고 R0.2t 의 내각 을 구 부 릴 수 있다.공 커 브 의 단점 은 위 측 변 이 동시에 공 커 브 를 할 때 위 롤러 와 아래 롤러 가 동시에 압력 을 발생 하기 때문에 성형 력 은 임계 점 을 뛰 어 넘 기 쉬 우 며 가장자리 가 안정 적 이지 못 하고 내부 가 오목 하 며 기계 장치 의 안정 적 인 운행 과 성형 품질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 는 것 이다.Q355B 방관 과 원 관 이 공회전 성형 할 때 서로 다른 특징 이기 도 하 다.

상대방 관 을 가공 할 때 는 적절 한 광택 처 리 를 하여 내구성, 매 끄 러 움 등 을 확보 해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 이 형 재 의 광택 은 기계 광택, 화학 광택, 전기 화학 광택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