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치 나아연 도금 방관 오늘 가격추력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요소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2-23 19:31:11

사각 관 은 절삭 이 가능 하고 성 이 양호 하 며 냉 변형 가소성 과 용접 성 이 중간 이다.또한 강 은 열처리 할 때 인성 이 많이 낮 아 지지 않 지만 상당히 높 은 강도 와 내 마모 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물 을 담금질 할 때 비교적 높 은 강인성 을 가진다.그러나 이 강 은 흰색 점 이 크 고 열처리 할 때 템퍼링 취약 성 경향 과 과 열 성 이 있다.

선택 한 돌출, 오목 모 원 각 오목 모 원 각 과 응력 크기 와 분포 가 있 습 니 다.

키 치 나.불 을 붙 이 는 방식 은 매우 많은 데, 예 를 들 어 전호, 전기 불꽃, 화염, 강 한 전류, 고온 로,키 치 나아연 도금 방관 새 가격표, 전자빔, 레이저, 고온 복사 와 마이크로파, 화학 로 등 이다.

강 도 는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되 고 있 는 것 을 말한다.

.방관 내 용접 과 외 용접 은 모두 미국 링컨 용접 기 를 이용 하여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하여 안정 적 인 용접 규범 을 얻는다.

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

공 구 부 림 은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구 부 러 진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 공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이 고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구 부 러 진 압축 증 후 효과 이다.


키 치 나아연 도금 방관 오늘 가격추력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요소



방 관 저장 시 방 관 퇴적 층 수 를 주의해 야 하 며 층수 가 너무 많 으 면 관 말단 의 국부 적 인 힘 을 받 아 방 관 이 직경 방향 소성 변형 과 층 의 손상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광 관 의 퇴적 층 수 는 APIRP 5L1 - 2009 또는 APIRP 5LW - 2009 을 참고 하여 시험 적 으로 확정 하거나 방관 안전 퇴적 높이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 으 며,키 치 나80 의 아연 도금 파이프 가 얼마 입 니까, 퇴적 층 수 는 GBT 23257 - 2009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다.

단계 (1934 & mdash; 1950 년)

야금, 석유화학 등 직업 환 열 계획 에는 여러 가지 형식의 환 열기 가 있 지만 관례 적 인 환 열기 에는 환 열 작용 이 좋 지 않 고 청결 하기 어렵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큰 등 비교적 많은 나 쁜 점 이 존재 하기 때문에 생산 고객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한편, 방 관 결 목 에 따라 만 든 방 관 식 열 교환기 가 뛰어난 열 교환기 로 깨끗 하기 쉽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적 으 며 구조 가 치밀 하 다 는 장점 을 가진다.

Quality department.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

물론 모 재 는 Q355B 방관 재 료 를 선택 한 이상 일반적으로 특수 한 용도 가 있 기 때문에 용접 재 료 를 마음대로 사용 하지 않 고 용접 재료 설명서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 용접봉 설명서 가 모 재 에 예열 하 라 고 하면 예열 한다.공장 설명서 에 따라 용접 재 료 를 사용 하지 않 았 기 때문에 용접 의 성능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

따라서 단조 하 는 Q355B 사각형 관 의 소성 과 품질 이 비교적 좋 은 것 을 볼 수 있 습 니 다. 그래서 같은 공장 들 은 Q355B 사각형 관 을 단조 하고 전문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키 치 나방관 중량,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에 대해 품질 을 보증 하 며 서 비 스 를 보장 합 니 다.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 그래서 현재 Q355B 방관 에 대한 응용 이 비교적 많 습 니 다.


키 치 나아연 도금 방관 오늘 가격추력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요소



재질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

Promotion.방관 단면 설 계 를 할 때 두 가지 주요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 하 나 는 단면 의 안전성 이 고, 다른 하 나 는 단면 의 경제 성 이다. 단면 안전 을 위해 서 우 리 는 H 형강 의 허리 두께 와 높이 의 비례 가 145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 고 요구한다. 기둥 으로 쓰 이 는 H 형강 은 반경 을 돌 리 는 것 과 그 질량 의 비례 로 경제 성 을 나타 낸다.

가압 크기 와 가압 시간 은 용접 의 성패 의 관건 이다. 방관 합성 재료 가 압력 을 가 하지 않 으 면 재료 자체 의 구멍 과 반응 에서 발생 하 는 기체 로 인해 대량의 구멍 이 생 길 수 있다. 반응 물 을 용접 틈 에 남 겨 두 는 것 을 허락 하지 않 기 때문에 반드시 치밀 화 되 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반응 과정 에서 압력 을 가 하 는 것 이다.

방관 내 용접 과 외 용접 은 모두 미국 링컨 용접 기 를 이용 하여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하여 안정 적 인 용접 규범 을 얻는다.

키 치 나.다음 과 같은 여러 방면 을 잘 하여 방 관 의 사용 을 효과적으로 높이다.

실체 Q355B 방관 강도 에 의문 이 있 을 때 TB 10426 & mdash 에 근거 할 수 있다.200 은 후장 법 으로 구조 표층 Q355B 방관 의 압력 저항 강 도 를 간접 적 으로 측정 한다.측정 은 56d 정도 의 연령 기 에 진행 해 야 하 며 측정 한 강도 의 평균 수 치 는 설계 치 나 규정된 수치 보다 낮 지 않 아야 한다.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드릴 코어 샘플링 으로 교정 할 수 있다.

0 200×200× 0~ 0 220×220× 0~ 0 250×250× 0~ 0 280×280× 0~ 0 300×300× 0~ 0 320×320× 0~ 0 350×350× 0~ 0 380×380× 0~ 0 400×400× 0~ 0 420×420× 0~ 0 450×450× 0~ 0 480×480× 0~ 0 500×500× 0 ~ 0 각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의 규범 적 인 처리 방 관 은 금속 성의 양생 무 이다. 주요 성분 은 철 과 아연 으로 공기 중에서 산화 환원 반응 이 쉽게 발생 한다. 단 반응 은 바로 많은 새로운 물질 이 발생 했 고 원래 의 특성 은 이미 바 뀌 었 다.그러나 원래 의 관련 특성 을 유지 하기 위해 서 는 산화 방지 처리 가 필요 하 다. 직접적인 원인 은 방관 이 공기 중의 산소 와 반응 하지 못 하 게 하고 공기 중의 산 소 를 격 리 하 는 방법 이다.오늘 본 고 는 관련 된 사각형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에 대해 비교적 규범 적 인 처 리 를 한다. 관건 은 당신 이 어떤 녹 방지 페인트 를 사 용 했 는 지 에 달 려 있다. 1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사용 하면 그 위 에 불소 탄소 페인트 를 직접 뿌 릴 수 있다.2. 알코올산 녹 방지 나 (홍 단) 이 라 고 부 르 면 탈 칠 제 로 씻 은 후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다시 뿌 려 야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