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ea42 아연도금 관고품질 산업용 와이어 생성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2-17 17:29:03

각종 처리 개황 은 다음 과 같다. 고온 산화 법 은 특정한 용 염 에서 공작물 을 침 입 하여 정 해진 공정 온 도 를 유지 하 는 것 이다.

네모 난 관 을 저장 할 때 오염 물 기름, 녹 내성 이 어떤 것 이 있 는 지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다.

방 관 절약 원자재: 냉 부품 재료 율 은 보통 80% 이상 에 이 를 수 있다.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절삭 가공 재료 율 은 43% 이 고 냉 시 재료 율 은 92% 로 높 아 졌 다.또한 유 니 버 설 베어링 세트 를 냉 으로 바 꾼 후 재료 율 은 과거의 28% 에서% 로 높 아 졌 다.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 생산 기계 부품 을 사용 하면 대량의 강재 와 비철금속 재 료 를 절약 할 수 있다.

.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이 모두 방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 이 는 '무엇 에 쓰 이 고 어디 에 쓰 이 는 지, 대부분 방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방 관, 장식 방 관 건축 방 관 등 방 관 은 틈 이 없 는 것 과 용접 의 틈 이 있 으 며 틈 이 없 는 방 관 은 틈 이 없 는 원 관 을 성형 하여 만 든 것 이다.

전기 화학 광택: 거울 면 의 광택 이 길 고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오염 이 적 으 며 성 이 좋다.적당 한 대량 생산 은 우선 고급 생산물, 수입 생산물, 공역 생산물 이 있 고 가공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조작 이 간략 하 다.

방 관 탈지 는 유기 용제 (염화 을, 염화 비닐, 염화 탄소, 공업, 용매 벤젠, 아세톤 등), 농도 또는 알칼리 액 으로 진행 할 수 있다.공업 용 염소 을 은 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합 하 다.공업 용 염화 탄 소 는 검은색 금속 및 비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염화 비닐 은 금속 부품 과 비철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공업 농 도 는 86% 보다 낮 지 않 고 탈지 요구 가 높 지 않 으 며 용기 안의 표면 을 인공 적 으로 닦 는 데 적용 된다.88% 의 농 도 는 농후 한 장치 의 일부 파이프 와 자기 고리 등에 적용 된다.


Paea42 아연도금 관고품질 산업용 와이어 생성



방 관 은 주로 공사 건축,Paea두 꺼 운 아연 도금 사각 관, 유리 막 벽, 문과 창문 장식, 철 강 구조, 가드레일, 기계 자동차,Paea열 아연 도금 강철 격자 판, 가전, 조선, 컨테이너, 전력, 농업 건설, 농업 하우스, 자전거 프레임, 오토바이 프레임, 선반,Paea25 의 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 헬 스 기구, 레저 와 관광, 철 강 가구, 각종 규격 의 석유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배관, 물, 가스, 오수, 공기,난방 등 유체 수송, 소방 용 및 지지대 건축 업 등 분야.

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파이프 (GBT 14975 - 200) 는 화학, 식품, 기계 등 공업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는 부식 방지 파이프 와 구조 부품 및 부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든 열 간 압연 (압출, 확대) 과 냉 간 (압연) 사각 파이프 다.

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것 이다.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은 모두 사각형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 그것 은 '무엇 에 쓰 이 는 지, 어디 에 쓰 이 는 지, 대부분 사각형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사각형 관, 장식 사각형 관, 건축 사각형 관 등 이다. 예 를 들 어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형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형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가방 당 50 개.

equipment maintenance .방 조 성형 은 검 사 를 통 해 모든 것 이 합격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합격 후의 방 관 은 보관 할 것 이다. 장시간 의 보관 에서 각종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고 문제 가 발생 하면 우리 가 신속하게 처리 해 야 한다. 그러면 방 관 에 녹이 슬 고 부식 되 는 원인 은 어떤 것 이 있 는 지 다음 에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표준 번 호 는 GBT 12771 - 1991 이다.대표 소 재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 1 0Cr18Ni11Nb, 0017 Cr17Ni14Mo 2 등 이다.주로 저압 부식 성 매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

방 관 은 각종 하 베 이 글 체 등 온 소입 공정 시험 을 실시 하고 등 온 소입 처 리 를 거 친 후에 방 관 이 얻 을 수 있 는 표면 압력 응력 특성 을 말한다.


Paea42 아연도금 관고품질 산업용 와이어 생성



방 관 의 추출 공정 인 방 관 은 생산 과정 에서 많은 절 차 를 거 쳐 야 생산 과정 을 완성 할 수 있다. 그래 야 방 관 의 생산 품질 에 대해 더욱 엄격 한 보증 을 받 을 수 있다. 본 고 는 주로 방 관 의 추출 공정 에 대해 소개 하고 자 한다. 다음은 우리 가 알 아 보 자.

Lets see.다음 과 같은 여러 방면 을 잘 하여 방 관 의 사용 을 효과적으로 높이다.

주의해 야 할 것 은 원반 이 학 교 를 떠 나 는 직선의 위 치 는 철근 의 직경 에 따라 조절 할 수 있 고 R1 과 R2 는 길 을 기다 릴 수도 있 으 며 다 를 수도 있다 는 것 이다.

물론 모 재 는 Q355B 방관 재 료 를 선택 한 이상 일반적으로 특수 한 용도 가 있 기 때문에 용접 재 료 를 마음대로 사용 하지 않 고 용접 재료 설명서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 용접봉 설명서 가 모 재 에 예열 하 라 고 하면 예열 한다.공장 설명서 에 따라 용접 재 료 를 사용 하지 않 았 기 때문에 용접 의 성능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

Paea.방 관 의 굴복 점 은 어떻게 규정 합 니까? 힘 이 떨 어 지면 상하 굴복 점 을 구분 해 야 합 니 다.굴복 점 의 단 위 는 Nmm 2 (MPa) 이다.

용접 순 서 는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이다. 직사각형 도 킹 용접 의 용접 순 서 는 다음 과 같은 원칙 에 따라 중간 에서 양쪽 으로 나 누 어 대칭 적 으로 용접 해 야 한다. 발생 하 는 용접 변형 은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응력 의 분산 과 방출 에 유리 하 며 용접 부품 에서 복잡 한 응력 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직통 용접 을 할 때 용접 이 형성 되 기 시작 하 는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은 한 번 만 나타 나 고 연속 용접 으로 인해 열 수 입 량 이 많 고 열 을 받 는 면적 이 크 며 압축 으로 인 한 소성 변형 구역 이 크기 때문에 용접 후 수축 변형 이 매우 크다.층 을 나 누 어 용접 할 때 각 층 의 단면 이 매우 작고 필요 한 열량 이 적 으 며 각 층 은 몇 개의 구간 으로 나 누 어 용접 을 한다. 모든 용접 구간 은 기본적으로 냉 강판 에 차 온도 장 을 다시 구축 하고 매번 에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이 나타 나 기 때문에 소성 변형 구역 의 평균 너비 (즉, 가로 수축 의 사이즈) 는 해당 층 의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수직 수축 도 작다.직통 연속 으로 채 워 진 용접 변형 보다 작다.

절단 할 때 펜치 등 사각 관 으로 고정 시 키 고 확실히 고정 한 후에 절단 하 세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