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matangsiantardn 80 아연 도금 강관유지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2-08 13:04:53

네모 난 관 을 저장 할 때 오염 물 기름, 구리 등 을 피한다.

방 관 저장 시 지지물 제품, 수천 만 제품 을 선택 하 셔 야 합 니 다. 전문 적 인 방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지면 에서 거 리 를 정 하여 방 관 의 통풍 을 확보 합 니 다.

Pematangsiantar.표면 이 평탄 하지 않 고 크기 와 두께 도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이 방관 이 저질 제품 임 을 나 타 낼 수 있다.rdquo;

시료 압착 속 도 는 20 ~ 50mmmmin 을 사용 할 수 있다.

.방 관 의 굴복 점 은 어떻게 규정 합 니까? 힘 이 떨 어 지면 상하 굴복 점 을 구분 해 야 합 니 다.굴복 점 의 단 위 는 Nmm 2 (MPa) 이다.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역학 적 성능: 인장 강도 & sigma;b (MPa):≥980 굴복 강도 & sigma;s (MPa):≥835 신 장 률 & dela;5(%):≥12 단면 수 축 률 & psi;(%):≥40 충격 흡수 공 (충격 치) (Aku2J): & ge;39.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 제품, 수천 만 제품 을 선택 하 셔 야 합 니 다. 전문 적 인 방 관,Pematangsiantar아연 도금 사각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지면 에서 거 리 를 정 하여 방 관 의 통풍 을 확보 합 니 다.

냉 당 강화 의 원리: 강 재 는 소성 변형 에서 수정의 결함 이 증가 하고 결함 의 결정 격자 의 심각 한 기형 적 변 화 는 수정의 진보 적 인 미끄럼 에 지장 을 줄 수 있 기 때문에 강재 의 굴복 점 이 높 아 지고 소성 과 인성 이 떨어진다.소성 변형 중 내 응력 이 발생 하기 때문에 강재 의 양 이 떨어진다.냉 당 을 거 친 철근 을 상온 에 15 ~ 20d 보관 하거나 100 ~ 200 ℃ 로 가열 하여 시간 을 정 하 는 과정 을 시효 처리 라 고 한다.

방 관 은 생산 된 후에 모두 표면 처 리 를 해 야 한다. 즉, 상대방 관 표면의 산화 피, 녹, 오물 과 부착 물 을 깨끗이 제거 하 는 작업 이다.이와 같이 물리 처리 법 으로 처리 할 수 없 는 것 은 화학 처리 법 으로 처리 해 야 한다.

The cheapest.가스 절단 전에 강재 표면의 때, 기름 을 제거 하고 아래 에 정 해진 공간 을 남 겨 서 슬 래 그 가 불어 나 오 는 데 유리 하 다.가스 절단 시 횃불 의 이동 은 균일 한 속 도 를 유지 해 야 한다. 절단 부품 의 표면 거 리 는 염 심 첨단 에서 2 ~ 5mm 가 적당 하고 거리 가 너무 가 까 우 면 절단 가장자리 가 녹 고 너무 먼 열량 이 부족 하여 절단 이 중단 되 기 쉽다.

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표준 번호: gbt 12770 - 1991.대표 재료 인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 은 주로 기계, 자동차, 자전거, 호텔, 식당 장식 등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

방 관 은 광택 을 내 는 이 공정 을 거 친 후에 표면 효과 가 상당히 좋 고 광택 을 내 는 공정 의 좋 고 나 쁨 은 방 관 의 외재 적 인 이미지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므 로 여러분 은 반드시 상기 에 따라 적당 한 광택 을 선택 하고 방 관 의 광택 처 리 를 중시 해 야 합 니 다.


Pematangsiantardn 80 아연 도금 강관유지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역학 적 성능: 인장 강도 & sigma;b (MPa):≥980 굴복 강도 & sigma;s (MPa):≥835 신 장 률 & dela;5(%):≥12 단면 수 축 률 & psi;(%):≥40 충격 흡수 공 (충격 치) (Aku2J): & ge;39.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

Bidding.전기 화학 광택: 거울 면 의 광택 이 길 고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오염 이 적 으 며 성 이 좋다.적당 한 대량 생산 은 우선 고급 생산물, 수입 생산물, 공역 생산물 이 있 고 가공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조작 이 간략 하 다.

점 용접, 용접 커 브 푸 시 과정 에서 얇 아 지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서 공장 은 두 꺼 운 관 재 를 많이 사용한다.만약 얇 은 원 료 를 사용한다 면 생산 된 것 은 틀림없이 불합격 일 것 이다.이런 상황 에서 40 실 정도 얇 아 지고 기술 이 좋 지 않 거나 당 겨 진 관 재 를 사용 하면 두께 가 기준 보다 현저히 낮다.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적진 강인성 뒤에 논의 되 는 강도,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표 침 이다.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

Pematangsiantar.방 관 탈지 는 유기 용제 (염화 을, 염화 비닐, 염화 탄소, 공업,Pematangsiantar300 방관, 용매 벤젠, 아세톤 등), 농도 또는 알칼리 액 으로 진행 할 수 있다.공업 용 염소 을 은 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합 하 다.공업 용 염화 탄 소 는 검은색 금속 및 비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염화 비닐 은 금속 부품 과 비철금속 부품 의 탈지 에 적용 된다.공업 농 도 는 86% 보다 낮 지 않 고 탈지 요구 가 높 지 않 으 며 용기 안의 표면 을 인공 적 으로 닦 는 데 적용 된다.88% 의 농 도 는 농후 한 장치 의 일부 파이프 와 자기 고리 등에 적용 된다.

탈지

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함 유 된 크롬 과 탄소 가 상호작용 을 하기 때문에 고온 에서 안정 적 인 r 상구 와 안정 적 인 a + r 상구 가 형성 된다.탄 소량 의 증 가 는 r 상 구 를 확대 시 킬 수 있 으 나 크롬 함량 이 증가 함 에 따라 탄소의 용해 한계 가 떨어진다.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니켈 을 첨가 하여 마 씨 체형 의 방관 이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강철의 경 도 를 희생 하 는 대가 로 문 제 를 해결 하 였 다.그러나 그 중의 니켈 함량 은 너무 높 지 않다. 그렇지 않 으 면 니켈 이 오 씨 체상 구 를 확대 하고 Ms 온 도 를 낮 추기 때문에 방관 을 오 씨 체형 방관 으로 만들어 담금질 능력 을 완전히 상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