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콧 데 일q235 열 아연 도금 사각형 튜브환경 친화적 인 작업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2-14 10:22:18

방 관 상용 규격: ~ 518 & times;18×0.4~ 5 20×20×0.4~ 5 25×25×0.6~ 0 30×30×0.6~ 0 34×34× 0~ 0 35×35× 0~ 0 38×38× 0~ 0 40×40× 0~ 5 44×44× 0~ 5 45×45× 0~ 0 50×50× 0~ 0 60×60× 5~ 0 70×70× 0~ 0 75×75× 0~ 0 80×80× 0~ 0 85×85× 0~ 0 95×95× 0~ 0 100×100× 0~ 0 120×120× 0~ 0 150×150× 0~ 0 180×180× 0~

ca, 희토 류 등 미량 원소 가 불순물 에 대한 변질 작용 은 강 중의 불순물 의 구조 형태와 물 성 을 바 꾸 고 강 중의 불순물 을 공 화, 세분 화 시 켜 방 관 의 역학 적 성능 을 향상 시킨다.

스 콧 데 일.다른 하 나 는 변형 각 으로 디자인 되 는데 원 관 에서 방 관 까지 180 & deg 로 볼 수 있다.90 & deg 까지;각 의 굴곡 변형 으로 변형 각 & theta;각 부 와 변 부의 변형 정 도 를 정확하게 반영 할 수 있다.디자인 과정 에서 사이즈 정밀도 와 금속 가공 경화 의 영향 을 고려 하여 보통 변형 각 의 분 배 는 시작 과 중간 도로 가 큰 다음 에 점점 줄어든다.원호 로 직접 교차 하여 구 성 된 공 형 에서 반제품 의 원 각 부분 에 구멍 형 이 가득 할 수 없 기 때문에 공 형의 둘레 와 반제품 의 둘레 가 다르다.사이즈 의 정밀 도 를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구멍 형 원 각 부분 을 수정 하여 계산 해 야 한다.그래서 이 법 은 다른 것 보다 디자인 정밀도 가 높다.그러나 중첩 계 산 량 이 많 기 때문에 컴퓨터 로 구멍 형 설 계 를 하 는 것 이 적합 하 다.수평, 수직 방향 으로 동시에 변 형 된 프레임 을 사용 하면 변형 각 & theta 를 직접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구멍 형 디자인 을 진행 하 다.

고찰 을 통 해 새로운 향상 을 이 루 었 고 방 관 이 장시간 사용 할 수 있 도록 보장 했다. 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있다. 그러면 우 리 는 어떻게 방 관 을 정확하게 선택해 야 하 는 지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의 공 예 를 소개 하 겠 습 니 다.

.생산 에 따라 각 관 은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추출 관, 관, 배관 등 으로 나 뉜 다.단면 형상 에 따라 사각 관 은 원형 과 이 형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이 형 관 은 사각형, 타원형,스 콧 데 일5050 아연 도금 사각 관, 각 형, 각 형, 해바라기씨 형 성형, 날개 관 이 여러 가지 복잡 한 모양 이 있다.

다시 말하자면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것 이 금 형의 사용 수명 을 확보 하 는 관건 이다. 따라서 경제 원가 와 설비 조건 이 허용 되 는 상황 에서 비교적 성숙 한 공정 조 치 를 사용 할 때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최대한 향상 시 켜 야 한다. 이 는 표면 품질 과 내재 적 인 품질 을 포함한다.

시료 에 대한 요구 시 료 는 외관 이 합 격 된 금속 관 부위 에서 절단 할 수 있다.톱 으로 자르다.


스 콧 데 일q235 열 아연 도금 사각형 튜브환경 친화적 인 작업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금 형 재료 Q355B 방 관 을 선택 하면 깊 게 당 기 는 과정 에서 경화 가 뚜렷 하고 많은 단단 한 금속 점 이 생 겨 접착 을 초래한다. 전문 적 인 방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등 특수 제품 은 20 년 된 브랜드 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된다. 공작물 과 금 형 표면 이 쉽게 스 크 래 치 되 고 마모 되 기 때문에 같은 금 형 용 공구 강 을 사용 할 수 없다.

방 관 의 주요 용도: 방 관 은 주로 수돗물 공사, 석유화학 공업, 화학 공업, 농업 관개, 도시 건설 에 응용 되 고 개발 의 중점 제품 이다.

우선 외부 조건 의 영향 이다.주로 방관 주위 의 매체 특성, 온도, 화학 산화 법, 전기화학 산화 법, 이온 식 입법, 기상 분해 법 이다.

등 온 담금질 을 거 친 QQ355B 방관 은 우수한 굴 림 피로 특성 과 내부 식성 을 갖 추고 있다.내 마모 성, 단열 강도, 충격 강도 와 굴곡 강도.따라서 후속 생산 응용 에서 QQ355B 방 관 을 압연기 플랙 볼 스크류 의 재료 로 한다.표면 경화 강의 QQQ355B 사각 관 은 열 처 리 를 통 해 얻 은 표면 압력 응력 특성 도 가지 고 있어 응용 범위 가 진보 적 으로 확 대 될 것 으로 기대 된다.

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변형 되 고 절단 이 고 르 지 않 으 며 절단 이 갈 라 지 는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 그러면 절단 사각 관 은 무엇 을 어떻게 조작 하 는 지 주의해 야 합 니 다.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주의해 야 할 문제 입 니 다. 만약 에 정확 한 조작 이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작업 이 순 조 롭 고 절단 해 야 할 부분 이 있다 면 걸레 나 천 류 로 사각 관 표면의 기름 을..잡동사니 나 흙 이 완전히 깨끗 하 다.


스 콧 데 일q235 열 아연 도금 사각형 튜브환경 친화적 인 작업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시험 결과 의 평가 시험 후 시료 로 구 부 러 진 변형 부위, 예 를 들 어 균열 이 없 으 면 합격 이다. 압착 시험 등급 의 방관 공장 이 현재 생산 하고 있 는 방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 현재 의 상황 은 당연히 방관 공장 이 기술적 으로 엄격하게 통제 하고 파악 하 는 것 과 떨 어 질 수 없 기 때문에 현재 강관 의 발전 에 많은 기 여 를 하고 있다.다음은 각 관 의 구체 적 인 용 도 를 살 펴 보 겠 습 니 다.

Marketing Department.저압 유체 전동 용 대구 경 용접 방관, 표준 번호: gbt 14980 - 1994.대표 재료: q235ab 급.주로 저압 유체, 예 를 들 어 물, 오수, 기체 공기 와 가열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

Q355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소성 방관 의 역학 적 기능.실제 구 부 러 진 것 은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꽉 눌 렀 고 실제 구 부 러 졌 을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단단 하 게 눌 렸 다.

방 관 인장 강도 (& sigma; b): 시료 가 인장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Fb) 을 시료 원 횡단면 적 (So) 으로 나 누 어 얻 은 응력 (& sigma;) 을 인장 강도 (& sigma; b) 라 고 부 르 고 단 위 는 Nmm 2 (MPa) 이다.그것 은 금속 재료 가 장력 작용 하에 서 의 큰 능력 을 나타 낸다.

스 콧 데 일.사각 관 절단 에 규정된 상세 한 절차 인 사각 관 은 무엇으로 절단 합 니까?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은 가공 과 공사 에서 정 해진 절 차 를 거 쳐 야 가공 에 성공 할 수 있 습 니 다. 가공 할 때 반드시 거 쳐 야 하 는 절 차 는 바로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것 입 니 다.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의 절단 방식 은 다양 합 니 다. 오늘 은 슬라이스 로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것 을 소개 합 니 다.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따라 절단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 선택: A 개의 고 른 표면 으로 감 자 를 선택 하 십시오.큰 지름 이 많 지 않 거나 잘 썰 리 지 않 는 다.B. 날 카 로 운 씨 를 선택 하고 조금 큰 것 을 선택 하 세 요. 작은 바늘 은 큰 감 자 를 썰 어도 길지 않 습 니 다.C. 평평 하고 싱 크 대 를 선택 하여 고 르 지 않 으 면 계속 줄어든다.재질 이 가 볍 고 자 르 면 모 절 판 은 따라 갈 것 이다.

방 관 의 추출 공정 인 방 관 은 생산 과정 에서 많은 절 차 를 거 쳐 야 생산 과정 을 완성 할 수 있다. 그래 야 방 관 의 생산 품질 에 대해 더욱 엄격 한 보증 을 받 을 수 있다. 본 고 는 주로 방 관 의 추출 공정 에 대해 소개 하고 자 한다. 다음은 우리 가 알 아 보 자.

방 관 절약 원자재: 냉 부품 재료 율 은 보통 80% 이상 에 이 를 수 있다.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절삭 가공 재료 율 은 43% 이 고 냉 시 재료 율 은 92% 로 높 아 졌 다.또한 유 니 버 설 베어링 세트 를 냉 으로 바 꾼 후 재료 율 은 과거의 28% 에서% 로 높 아 졌 다.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 생산 기계 부품 을 사용 하면 대량의 강재 와 비철금속 재 료 를 절약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