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즈 빌아연 도금 파이프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2-12 20:03:57

루이 즈 빌아연 도금 파이프 생산 업 체,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적진 강인성 뒤에 논의 되 는 강도,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표 침 이다.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

산화 피 수량 을 어떻게 줄 이 느 냐 가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가열 작업 의 첫 번 째 관건 이다.더 울 때 는 특히 주의 가 필요 하 다.공구 수명 과 관 재 의 표면 품질 에서 출발 하여 요구 가 더욱 엄격 하 다.예 를 들 어 열 용 난 로 는 그들의 작용 에 따라 가열 화로 와 재 가열 화로 두 가지 로 나 뉜 다.전 자 는 반제품 을 상온 에서 가공 온도 로 가열 하 는 데 쓰 인 다.후 자 는 가공 과정 에서 반제품 을 필요 한 가공 온도 로 다시 가열 하 는 데 쓰 인 다.

루이 즈 빌.점 용접, 용접 커 브 푸 시 과정 에서 얇 아 지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서 공장 은 두 꺼 운 관 재 를 많이 사용한다.만약 얇 은 원 료 를 사용한다 면 생산 된 것 은 틀림없이 불합격 일 것 이다.이런 상황 에서 40 실 정도 얇 아 지고 기술 이 좋 지 않 거나 당 겨 진 관 재 를 사용 하면 두께 가 기준 보다 현저히 낮다.

재질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

.현재 국내외 연구원 들 은 방관 표면의 접착 성에 대해 시험 토론 을 벌이 고 있다.지금까지 표면 접착 현상 에 대한 연구 가 비교적 부족 하고 체계 적 이 고 완 선 된 이론 으로 파이프 의 접착 내 표면의 제 조 를 지도 할 수 없 으 며 조작 성 이 강하 고 원가 가 저렴 한 방관 내 표면 제조 기술 이 부족 하 다.고체 표면 접착 메커니즘 에 있어 본 고 는 고체 - 액 인터페이스 접착 공 이론 과 매 끄 러 운 고체 표면 모델 을 결합 한 토대 에서 기계 가공 거 친 표면 포장 과정 을 분석 하고 고체 - 액 - 가스 상선 의 동태 이동 특성 을 연구 하여 직접적 으로 분석 하 는 접착 과정 을 연구 하 며 작은 시스템 에 너 지 를 바탕 으로 하 는 선 포장 모델 을 구축한다.파이프 접착 표면 에 대한 제조 이론 지도.

방 관 을 쌓 아 저장 한 후 에는 관 단 보호 기 를 제거 하고 수분 이 관 단 보호 기와 방 관 면 에 모여 휘발 하기 어렵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다음 과 같은 여러 방면 을 잘 하여 방 관 의 사용 을 효과적으로 높이다.


루이 즈 빌아연 도금 파이프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방 관 은 과정 에서 우 리 는 이 를 여러 가지 테스트 를 통 해 방 관 이 실제 에서 더욱 잘 활용 할 수 있 도록 할 것 이다. 대구 경 강관 을 잘 활용 하기 위해 우 리 는 끊임없이 혁신 할 것 이다. 다음은 아래 관 에 어떤 주요 요 소 를 포함 하고 있 는 지 소개 한다.마 씨 체형 크롬 방관 에 있어 서 주요 영향 을 미 치 는 원 소 는 크롬, 탄소, 몰리브덴, 알루미늄, 질소 와 티타늄 등 이 있다.

이 시기 에는 압연 관 기술 이 아직 성숙 하지 않다.

Q355B 사각 관 의 필요 한 행 상 을 바 꾸 려 면 Q355B 사각 관 망치 의 충격력 이나 수압 프레스 의 압력 을 단조 해 야 하 며, Q355B 사각 관 은 단조 성, 즉 모양 을 바 꾸 어 균열 이 생기 지 않 는 성능 을 강화 할 수 있다.

Installation conditions.그래서 Q345A 는 보통 예열 되 지 않 는 다.그러나 판이 두 꺼 울 때 는 냉각 이 빨 라 예열 해 야 한다.강 은 J422 용접 으로 갈 라 진 적 이 있다.판 두께 가 70mm 이상 이면 예열 하지 않 을 위험 이 크다.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표준 번 호 는 GBT 12771 - 1991 이다.대표 소 재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 1 0Cr18Ni11Nb, 0017 Cr17Ni14Mo 2 등 이다.주로 저압 부식 성 매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

방관 굴복 점 (& sigma; s): 굴복 현상 을 가 진 금속 재료 로 시료 가 늘 어 나 는 과정 에서 힘 이 증가 하지 않 고 (항정 유지) 계속 늘 어 날 때의 응력 을 굴복 점 이 라 고 한다.힘 이 떨 어 지면 상하 굴복 점 을 구분 해 야 한다.굴복 점 의 단 위 는 Nmm 2 (MPa) 다.


루이 즈 빌아연 도금 파이프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2. 슬라이스 하기 전에.하 이 라이트: 강 한 손 을 위로 내 려 가 고 구 부 러 지 거나 떨 리 지 않 을 때 모 르 고 일정한 속도,루이 즈 빌160 모서리의 관,루이 즈 빌q235b 아연 도금 방관 공장, 손의 힘 으로 안정 적 으로 자 르 거나 완전 하 게 자 르 지 마 세 요.

Free consultation.Q355B 방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4000 mm - 12000 mm 로 6000 mm 와 12000 mm 가 많다.Q355B 방관 은 2000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 으 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품 량 의 5% 를 초과 하지 않 고 이론 적 무게 가 20kgm 이상 인 Q355B 방관 에 대해 총 납 품 량 의 10% 방관 Q355B 방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2mm 이상 이 어야 하 며 총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0.2% 보다 크 면 안 된다.

각 관 의 검사 항목, 샘플링 수량, 샘플링 부위 와 시험 은 해당 제품 기준의 규정 에 따른다.수요 측의 동 의 를 거 쳐 열 간 압연 방 관 은 압연 근 배열 에 따라 샘플 을 추출 할 수 있다.

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시료 표면 에 놓 은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

루이 즈 빌.사각 관 압착 시험 은 금속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과 사각형 관)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시료 에 대한 요구 시 료 는 외관 이 합 격 된 금속 관 부위 에서 절단 할 수 있다.톱 으로 자르다.관 재 의 내외 벽 은 모두 원래 의 표면 을 보존 하고 어떠한 가공 도 하지 않 는 다.시료 길이 L & asymp;D (D 는 관 재 외경).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 20mm 를 취한 다.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받 아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된다.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사각 관 을 꺾 어 납작 하 게 하 는 시험 은 금속 관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과 직사각형 관) 이 규정된 사이즈 의 변형 성능 을 검사 하고 그 결함 을 나타 내 는 시험 이다.관련 압착 시험 은 시험 표준 관련 규정 에 따라 시험 을 진행한다.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각도 소성 은 방 관 자료 가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으 며 소성 변형 (영원히 변형) 이 발생 하여 훼손 되 지 않 는 위력 을 말한다.

방 관 생산 율 이 높다. 냉 으로 기계 부품 을 생산 하 는 효율 은 매우 높다. 특히 대량의 부품 을 생산 할 때 냉 생산 은 절삭 가공 보다 몇 배, 몇 배, 심지어 몇 백 배 높 아 질 수 있다.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용 냉 비 절삭 가공 은 2 배 높 아 졌 고 현 재 는 냉 매 자동 동기 로 생산 율 을 향상 시 켰 다.냉 자동 기의 생산 율 은 일반 선반 100 대 나 축 자동 침대 10 대의 생산 율 에 해당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