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루이스46 의 아연 도금 파이프 견적인터넷 시대의 핵심가치는 무엇인가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1-16 19:34:25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에 게 아연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 왜냐하면 당신 은 다른 페인트 를 칠 하면 곧 부식 되 기 때 문 입 니 다. 그리고 당신 의 아연 도금 층 을 계속 부식 시 켜 아연 페인트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 실제로 당신 은 아연 도금 전에

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방 관 은 중요 한 방 관 유형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매우 큰 유사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또 다르다. 방 관 은 방 관 에서 비교적 큰 용도 로 건축 자재 와 파이프 분야 에 사용 된다. 오늘 우리 가 말 하 는 것 은 바로 방 관 의 과정 에서 칠 하 는 것 이다. 사실은 이 기능 은 대부분 공장 에서 해 야 할 것 이다. 페인트 를 칠 할 뿐만 아니 라 아연 도 도금 해 야 한다. 아연 은방 관 기재 가 부식 되 었 다. 만약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이 되 지 않 았 다 면 표준 번호: gbt 12770 - 1991.대표 재료 인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 은 주로 기계, 자동차, 자전거, 가구, 호텔, 식당 장식 등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

세인트루이스.단계 (1978 & mdash; 1992 년)

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 충격 강인성 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고 금속 이 충격 하중 작용 에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

.생산 에 따라 각 관 은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추출 관, 관, 배관 등 으로 나 뉜 다.단면 형상 에 따라 사각 관 은 원형 과 이 형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이 형 관 은 사각형, 타원형, 각 형, 해바라기씨 형, 성형, 날개 관 이 여러 가지 복잡 한 모양 이 있다.

공 구 부 림 은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구 부 러 진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 공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이 고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구 부 러 진 압축 증 후 효과 이다.

방 관 은 정확 한 페인트 칠 을 해 야 한다. 전문 적 인 방 관,세인트루이스이음매 없 는 사각형 강철 파이프,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다.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그렇지 않 으 면 방 관 이 부식 되 고 페인트 를 칠 할 때 도 정확 한 페인트 를 선택해 야 방 관 이 더욱 튼튼 하 게 사용 할 수 있다.따라서 방 관 이 앞으로 의 사용 에서 점점 더 좋아 질 것 이 라 고 보장 합 니 다. 방 관 은 중 혼 에서 많이 사용 되 고 모든 것 은 상대방 이 서로 다른 역할 을 합 니 다. 우 리 는 정확 한 방식 과 다른 방 관 을 선택 하면 방 관 의 성능 을 증가 시 켜 서로 다른 분야 에 활용 할 수 있 습 니 다.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을 간단하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


세인트루이스46 의 아연 도금 파이프 견적인터넷 시대의 핵심가치는 무엇인가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부 르 고 방 관 은 돌격 진 부하 작용 으로 파괴 되 는 위력 을 이른바 돌격 진 강인성 이 라 고 한다.

합금강: a. 저 합금강 (합금 원소 총 함량 & le; 5%);b. 중 합금강 (합금 원소 총 함량 > 5 ~ 10%);c. 고 합금강 (합금 원소 총 함량 > 10%).

시료 길이 L & asymp;D (D 는 관 재 외경).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 20mm 를 취한 다.

Recommendation and consultation.시료 에 대한 요구 시 료 는 외관 이 합 격 된 금속 관 부위 에서 절단 할 수 있다.톱 으로 자르다.

소성 설 계 는 동 부하 상황 에서 보통 허용 응력 이 동 부하 보다 작 지 않 고 허용 응력 의 안전 계 수 를 곱 하여 허용 응력 을 계산 하 며, 축 이 구 부 러 진 상황 에서 공식 a = W 동 W 허 로 계산 할 수 있다. 계산 강 도 를 소성 으로 대체 하면 구조물 의 적재 능력 을 14% 높 일 수 있다.

쇳물 은 RH 처리 가 끝 난 후에 쇳물 온도 가 비교적 높 을 때 강 액 에 Si - Ca 선 을 먹 여야 하 는데 이때 칼슘 처 리 를 하면 후기 응고 과정 에서 황화 의 편 석 을 줄 일 수 있다.


세인트루이스46 의 아연 도금 파이프 견적인터넷 시대의 핵심가치는 무엇인가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역학 적 성능: 인장 강도 & sigma;b (MPa):≥980 굴복 강도 & sigma;s (MPa):≥835 신 장 률 & dela;5(%):≥12 단면 수 축 률 & psi;(%):≥40 충격 흡수 공 (충격 치) (Aku2J): & ge;39.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

market.기계 광택: 가공 후 부품 의 정평 성 이 좋 고 광택 이 오래 가지 않 으 며 답답 하고 녹이 슬 었 습 니 다.적합 한 가공 약식 부품, 중, 소산 물 을 비교 하 다.

표면 이 평탄 하지 않 고 크기 와 두께 도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이 방관 이 저질 제품 임 을 나 타 낼 수 있다.rdquo;

그래서 방 관 의 뽑 기 과정 은 상당히 세밀 하 다. 장기 적 으로 방 관, 사각형 관, 아연 도금 방 관,세인트루이스직봉 사각 관, 아연 도금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을 받 았 다. 또한 끊 임 없 는 발전 과정 에서 방 관 도 더욱 엄밀 한 가공 처 리 를 받 았 다.

세인트루이스.공 구 부 림 은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구 부 러 진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 공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이 고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구 부 러 진 압축 증 후 효과 이다.

재질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

방 관 을 쌓 아 저장 한 후 에는 관 단 보호 기 를 제거 하고 수분 이 관 단 보호 기와 방 관 면 에 모여 휘발 하기 어렵 지 않도록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