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스 베 이 거 스사각 관 아연 도금 사각 관업계에서 놓치고 있는 것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1-08 20:46:52

방 관 은 실제 운용 의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진다. 각 유형의 방 관 의 표현 도 다 르 기 때문에 서로 다른 측면 에서 의 표현 에 따라 선택 하면 그의 업무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다음은 아래 관 이 가열 프로그램 에서 주의해 야 할 사항 을 소개 한다.

Q355B 방 관 컬러 처리 기술 에 대해 컬러 Q355B 방 관 처리 기술 을 응용 하 는 것 은 공정 측면 에서 볼 때 화학 법 과 전기 화학 법 이 있 는데 그들 은 특정한 전해질 에서 처리 하면 서로 다른 색 채 를 얻 을 수 있 고 Q355B 방 관 의 내 마모 성, 성과 무늬 품종 을 향상 시 켜 서로 다른 장소 에 응용 하여 서로 다른 경제적 이익 을 얻 을 수 있다.

라 스 베 이 거 스.피로 Q235B 측 이 앞에서 논의 한 강도 소성, 경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재 하 작용 에 의 한 기계 적 성능 지침 이다.실제로 많은 기계 부품 들 이 순환 하중 에서 일 하 는데 이런 조건 에서 부품 은 피 로 를 일 으 킬 수 있다.

방 관 은 사각형 과 사각형 냉 곡 중 공 형 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방 관 과 사각형 관 이 라 고 부 릅 니 다. 번 호 는 각각 F 와 J Q355B 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 입 니 다. 벽 두께 가 10mm 이상 일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10%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 장기 적 으로 방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20 년 된 브랜드,라 스 베 이 거 스80 의 아연 도금 사각 관,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벽 두께 가 10mm 이상 일 때 벽 두께 의 양음 8% 이 고 구 부 러 진 각도 와 용접 선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한다.

.이 동시에 가열 온도 와 가열 시간 에 상대방 의 관 성능 도 큰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 사각형 관 의 반제품 가열 은 사각형 관 의 반제품 이 충분 한 소성 을 가지 고 순조롭게 구멍 을 뚫 는 관건 적 인 공정 이다.가열 온도 가 너무 높 거나 가열 시간 이 너무 길 면 방 관 의 반제품 과 소, 탈탄 을 초래 할 수 있 고 심지어 방 관 화학 성분 의 불합격 (탄소 함량 불합격) 을 초래 하여 대량의 품질 문 제 를 초래 하고 제품 의 합 격 률 에 심각 한 영향 을 줄 수 있다.

생산 표준 분류 방 관 은 생산 표준 에 따라 국 표 방 관, 일 표 방 관, 영국 제 방 관, 미국 표 방 관, 비 표 방 관 으로 나 뉜 다.

방관 은 벽의 두께 가 두 꺼 워 지 는 것 을 제외 하고 그 각 부의 사이즈 와 변 부의 평직 도가 균일 하 다


라 스 베 이 거 스사각 관 아연 도금 사각 관업계에서 놓치고 있는 것



시험 은 냉, 열 상태 에서 진행 할 수 있 으 며, 시험 온 도 를 규정 하지 않 으 면 시험 은 상온 에서 진행 해 야 하지만 - 10 ℃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

b. 스프링 c. 베어링 강철 공구강: a. 탄소 공구강;b. 합금 공구강;c. 고속 공구강.

시료 에 대한 요구 시 료 는 외관 이 합 격 된 금속 관 부위 에서 절단 할 수 있다.톱 으로 자르다.

manufacturer.광산 용 유체 수송 Q355B 방관, 표준 번호 나 GBT 14291 - 2000.대표 적 인 재질 인 Q235 B 급 강철. 주로 광산 의 압 풍, 배수, 축 방 가스 용 직선 Q355B 방 관 에 사용 된다.

다시 말하자면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것 이 금 형의 사용 수명 을 확보 하 는 관건 이다. 따라서 경제 원가 와 설비 조건 이 허용 되 는 상황 에서 비교적 성숙 한 공정 조 치 를 사용 할 때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최대한 향상 시 켜 야 한다. 이 는 표면 품질 과 내재 적 인 품질 을 포함한다.

단면 형상 분류 방 관 은 단면 형상 에 따라 분류 한다. 간단 한 단면 방 관: 사각형 방 관, 직사각형 방 관.


라 스 베 이 거 스사각 관 아연 도금 사각 관업계에서 놓치고 있는 것



구조 용: 말뚝 관 을 만 들 고 다 리 를 만든다.부두, 도로, 건축 구조 용 파이프 등.주로 석유 지질 시추 관,라 스 베 이 거 스아연 도금 호스 모델, 석유화학 용 분해 관, 보일러 관, 베어링 관 과 자동차, 트랙터, 항공 용 고 정밀도 구조 관 등 을 사용한다.

Quotation sheet.시간 이 지나 면 공작물 로 하여 금 두 께 를 정 하 는 산화 막 을 형성 하고 다양한 색깔 을 나타 낸다.화학 산화 법 은 특정 용액 에서 온도 와 시간 이 각종 막 을 형성 하 는 색깔 로 & ldquo 를 사용한다.인 코 법 & rdquo;비교적 많 지만 제품 의 색깔 과 광택 을 유지 하려 면 반드시 인삼 전극 을 사용 해 야 한다.전기화학 법 은 특정한 전해 액 에서 온도, 전압 시간 으로 두께 가 정 해진 염화 막 의 색깔 을 형성 하 는데 이 공 예 는 비교적 성숙 하고 응용 이 비교적 넓다.이온 간접 광 고 는 진공 중의 기화 이온 이 Q355B 방관 표면 에 쌓 인 것 이다. 예 를 들 어 시장 에서 시계 껍질, 시계 벨트 의 황금색 은 바로 이런 공예 기술 을 사용 하여 대량의 생산 에 적용 된다.기상 분열 해법 은 공예가 비교적 복잡 하고 공업 에서 응용 이 비교적 적은 사각 관 은 기계 공업 에서 이미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네모 난 관 이 자동 절단 을 할 때 네모 난 관 이 가스 절단 플랫폼 에 이 르 면 관 재 의 한쪽 양쪽 끝 과 레일 의 거 리 를 5mm 범위 내 에서 조절 해 야 한다.반자동 절단 을 할 때 는 절 단 된 관 재 의 평면 에 트랙 을 놓 은 다음 에 절단 기 를 트랙 위 에 가볍게 놓 아야 한다.

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파이프 (GBT 14975 - 200) 는 화학, 석유, 경공업, 식품, 기계 등 공업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는 부식 방지 파이프 와 구조 부품 및 부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든 열 간 압연 (압출,라 스 베 이 거 스아연 도금 이 형 방관, 확대) 과 냉 간 (압연) 사각 파이프 다.

전 방면 의 해석 방 관 의 역학 적 성능 방 관 강 도 는 방 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적 당량 의 소성 변형 또는 절단) 되 는 기능 을 말한다.부하의 작용 형식 은 당 김, 긴축, 구불구불, 절단 등 방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당 김 강도, 압력 저항 강도, 굽 힘 저항 강도, 가위질 저항 강도 등 으로 나 뉘 기 때문이다.각종 강도 간 에는 항상 일정한 연락 이 있 고 운용 중 에는 인장 강 도 를 근본 적 인 강도 표 침 으로 하 는 경우 가 많다.

라 스 베 이 거 스.사각 관 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나선형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합 니 다.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보 하고 스프레이 표 시 를 합 니 다.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미 터 를 조정 하여 결함 을 신속하게 제거 합 니 다.

그러나 강관 은 운용 과정 에서 비교적 큰 확률 이 존재 하 는데 주로 내외 처리 가 번거롭다.최 우선 밖의 의문 은 매우 급소 하 며, 그 밖의 질량 의 좋 고 나 쁨 은 직선 적 이다.

구조 용: 말뚝 관 을 만 들 고 다 리 를 만든다.부두 도로, 건축 구조 용 파이프 등.주로 석유 지질 시추 관 석유화학 용 분해 관, 보일러 관, 베어링 관 과 자동차, 항공 용 고 정밀도 구조 관 등 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