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atativa43 아연 도금 관작업 자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1-29 13:35:31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각도 소성 은 방 관 자료 가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으 며 소성 변형 (영원히 변형) 이 발생 하여 훼손 되 지 않 는 위력 을 말한다.

방 관 절약 원자재: 냉 부품 재료 율 은 보통 80% 이상 에 이 를 수 있다.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절삭 가공 재료 율 은 43% 이 고 냉 시 재료 율 은 92% 로 높 아 졌 다.또한 유 니 버 설 베어링 세트 를 냉 으로 바 꾼 후 재료 율 은 과거의 28% 에서% 로 높 아 졌 다.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 생산 기계 부품 을 사용 하면 대량의 강재 와 비철금속 재 료 를 절약 할 수 있다.

Facatativa.Q355B 방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4000 mm - 12000 mm 로 6000 mm 와 12000 mm 가 많다.Q355B 사각 관 은 2000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다.

방 조 성형 은 검 사 를 통 해 모든 것 이 합격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합격 후의 방 관 은 보관 할 것 이다. 장시간 의 보관 에서 각종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고 문제 가 발생 하면 우리 가 신속하게 처리 해 야 한다. 그러면 방 관 에 녹이 슬 고 부식 되 는 원인 은 어떤 것 이 있 는 지 다음 에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

ca, 희토 류 등 미량 원소 가 불순물 에 대한 변질 작용 은 강 중의 불순물 의 구조 형태와 물 성 을 바 꾸 고 강 중의 불순물 을 공 화, 세분 화 시 켜 방 관 의 역학 적 성능 을 향상 시킨다.

물론 모 재 는 Q355B 방관 재 료 를 선택 한 이상 일반적으로 특수 한 용도 가 있 기 때문에 용접 재 료 를 마음대로 사용 하지 않 고 용접 재료 설명서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 용접봉 설명서 가 모 재 에 예열 하 라 고 하면 예열 한다.공장 설명서 에 따라 용접 재 료 를 사용 하지 않 았 기 때문에 용접 의 성능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


Facatativa43 아연 도금 관작업 자



저압 수송 용 나선형 파이프 (석유 부 표준),Facatativa아연 도금 강철 파이프 공장,Facatativa30 열 아연 도금 사각 관, 표준 번 호 는 SYT 5037 - 2008 이다.대표 소 재 는 Q235BQ345B 등 탄소강 소재 입 니 다.주로 저압 수송 수, 석유, 천연가스, 난방 등 파이프 에 쓰 인 다.

공 커 브 는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커 브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 공 커 브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여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커 브 의 압축 두께 증가 효과 이다.

압연 사각 관 의 원 료 는 원형 관 반제품 으로 장기 적 으로 사각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원형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가 져 와 용광로 에 가열 해 야 한다.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비교적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로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품질 이 좋 으 며 천공 의 확 경 량 이 많 으 며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

ranking.표면 처리 분류 방 관 은 표면 처리 에 따라 열 아연 도금 방 관, 전기 아연 도금 방 관, 온도,Facatativaq235b 아연 도금 방관 공장, 그리고 파이프 주위 에 있 는 매체 가 부식 성 을 가지 고 있 는 지 먼저 본다.매체 의 부식 성의 높 고 낮 음 은 토양 에 함 유 된 각종 미생물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지 기 때문이다.그리고 장 송수관 이 라면 토양 환경의 성질 이 더욱 복잡 하 다.그 밖 에 파이프 가 있 는 환경의 온도 도 방 관 의 부식 에 영향 을 주 고 온도 가 높 으 면 부식 속도 도 빨 라 지고 온도 가 낮 으 면 부식 속도 가 느 려 진다.

상용 되 는 것 은 부 스 경도 (HB), 로 스 경도 (HR HR HRC) 비 스 경도 (HV) 등 이다.

방 관 제품 용도: 기계 설비, 태양 광 설비, 철 강 구조 용, 자동차 부품, 교량 말뚝, 가드레일, 선박 내부 구조 용.

Facatativa.금속 탐지 기 (또는 수압 실험) 로 가 져 가 내부 탐 상 을 진행 하 다.강관 내부 에 균열,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 규격,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

물론 모 재 는 Q355B 방관 재 료 를 선택 한 이상 일반적으로 특수 한 용도 가 있 기 때문에 용접 재 료 를 마음대로 사용 하지 않 고 용접 재료 설명서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 용접봉 설명서 가 모 재 에 예열 하 라 고 하면 예열 한다.공장 설명서 에 따라 용접 재 료 를 사용 하지 않 았 기 때문에 용접 의 성능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

시험 결과 의 평가 시험 후 시료 로 구 부 러 진 변형 부위, 예 를 들 어 균열 이 없 으 면 합격 이다. 압착 시험 등급 의 방관 공장 이 현재 생산 하고 있 는 방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 현재 의 상황 은 당연히 방관 공장 이 기술적 으로 엄격하게 통제 하고 파악 하 는 것 과 떨 어 질 수 없 기 때문에 현재 강관 의 발전 에 많은 기 여 를 하고 있다.다음은 각 관 의 구체 적 인 용 도 를 살 펴 보 겠 습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