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가격화학적 구성 요소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29 17:07:44

201 시리즈 & mdash;크롬 - 니켈 -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포장 자 체 는 제조 원 가 를 필요 로 하고 포장 의 원 가 는 노동력 원 가 를 필요 로 하 며 그 총 화 는 한 봉지 의 무 게 를 초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매우 좋 은 방법 은 주괴 에서 반제품 공예 로 바 꾸 는 것 이다.연속 주조 공정 의 품질 수단 이 완선 하기 때문에 이것 은 이미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필요 한 수단 이 되 었 다.

HL 적당 한 입도 의 연마 재 료 를 광택 을 내 어 표면 에 연속 적 인 연마 무늬 를 나타 낸다.

.이 제품 의 공정 은 그의 한계 성능 을 결정 한다. 일반적으로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정밀도 가 낮다. 벽 두께 가 고 르 지 않 고 관 내외 표 의 빛 밝기 가 낮 으 며 정 척 원가 가 높 으 며 내외 표 에 마 점, 검 은 점 을 제거 하기 어렵다. 그의 검 측 과 성형 은 반드시 오프라인 으로 처리 해 야 하기 때문에 고압, 기계 구조 용재 에 있어 그의 우수 성 을 나 타 냈 다.

표면 처리 차이: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1 원 1 미터 이다.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3000 원 이 늘어난다.

2: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직선 용접 관, 장식 관, 용접 관, 용접 관, 빛 나 는 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규격 은 200 여 가지 가 있 는데 크기 가 모두 있 고 작은 관 이 비교적 비 싸 며 특히 모세혈관 은 304 재질 로 생산 되 어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관 이 쉽게 터 질 수 있다. 또한 고객 에 게 비 규격 의 관 재 를 주문 할 수 있다. 이음매 없 는 관 은 주로 공업 에 사용 되 고 표면 은 안개 면 이다.빛 이 나 지 않 습 니 다. 틈 이 있 는 관 의 표면 은 빛 이 나 는 면 입 니 다. 관 안에 아주 가 는 용접 선 이 있 습 니 다. 용접 관 이 라 고 부 르 는데 주로 장식 재료 에 사 용 됩 니 다. 다른 공업 유체 관 은 압력 에 저항 하 는 벽 두께 결정 입 니 다. 310 과 310 S 는 내 고온 관 입 니 다. 1080 도 이하 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고 높 은 내 온 도 는 1150 도 에 달 합 니 다.


2015 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가격화학적 구성 요소



표준 분류 와 등급 4 - 1 등급 분류: 국가 표준 GB 업계 표준 YB 지방 표준 기업 표준 Q / CB4 - 2 분류: 제품 표준 포장 표준 기초 표준 4 - 3 표준 수준 (3 등급 으로 나 뉜 다): Y 급: 국제 선진 수준 I 급: 국제 일반 수준 H 급: 국내 선진 수준 4 - 4 국가 표준 녹 슬 지 않 는 막대기 재료 (I 급) GB 4241 - 84 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H 급)

비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비 씨 경도 시험 도 일종 의 스 크 래 치 시험 으로 매우 얇 은 금속 재료 와 표면 층 의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다. 이 는 부 씨, 그들의 기본 적 인 단점 을 극복 하 였 으 나, 로 씨 법 보다 간편 하지 않 고 비 씨 법 은 강관 기준 에서 매우 적다.

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두께 가 매우 얇 고 열 간 압연 의 두께 가 비교적 크다.

average method.1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편) 는 DQ + 철 손 값 (주파수 50HZ,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값 은 7T 단위 중량 철 손 값) 의 100 배 + 두께 값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때때로 철 손실 값 을 넣 은 후에 G 를 넣 으 면 높 은 자기 감 을 나타 낸다.예 를 들 어 DQ 133 은 철 손실 치가 3 두께 0.3mm 인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벨트 (편) 를 나타 내 고 현 모델 은 30Q 133 이 라 고 표시 한다.

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또는 볼 륨, 볼 륨, 볼 륨 이 라 고 부 릅 니 다. 부 르 는 방법 이 비교적 많 고 띠 재료 의 경도 도 많 습 니 다. 몇 십 에서 몇 백 까지 다 르 기 때문에 고객 전에 어떤 경 도 를 사용 하 는 지 먼저 확인 해 야 합 니 다. (8K 거울 면 광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미국 표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때 이음매 없 이 열 을 확대 하 는 관, 이음매 없 이 냉 간 압연 하 는 관, 용접 하 는 관 은 사이즈 에 따라 서로 다른 공차 가 있다. 예 를 들 어 100 mm 직경 이하 의 열 확대 관, 두께 4m 와 이하 일 때 두께 상한 선 윤 차 는 40% 이다.만약 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이 중국 표준 이 라면 GBT 14976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공차 에 따라 이곳 의 공 차 는 공칭 두께 에 따라 주문 할 때의 공차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기준 은 제조 법 에 따라 열 간 압연 과 냉 간 압연 의 두 종류 로 나 뉘 는데 두께 0.5 ~ 4mm 의 박판 과 5 ~ 35mm 의 후 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비중 은 9 중량 = 두께 길이 너비 비중, 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1mm 의 판 중량 = 11m 2m 93 = 86kg 2m 2m (길이) 1m (너비) 0.01m (두께) 93 (비중) = 0.1586 t (무게)


2015 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가격화학적 구성 요소



  301—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용접 성 이 좋다.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Potential development.  SPHC——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

모델 302 & mdash;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

파 이 프 를 설치 하고 시 압 에 합격 한 후 에는 저 염소 이온 수 로 씻 고 0.03% 의 과망간산칼륨 으로 소독 하 는 것 이 좋다.

.접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기 제 는 두께 80mm - 0mm, 너비 50mm - 1200 mm 의 대강 으로 되 어 있다.

  409—저렴 한 모델 (영 미)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크롬강) 에 속한다.

두께 0.03 에서 0MM 너비 로 강철 띠, 얇 은 띠, 볼 륨 띠 압연 띠 등 띠 재 를 절단 할 수 있 습 니 다 (주: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각종 두께 와 너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연 대 를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