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강 20 후 판산업 발전 전망 분석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29 15:51:36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선택 작업.

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

.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

냉 가공 공정 의 성능 과 냉 성형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다.

.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녹 슬 지 는 않 지만 사용, 관 리 를 잘못 하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 ldquo 가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부 녹 & rdquo;, “곰팡이 & rdquo;등 불량 현상.

외재 적 인 수출 난 에 대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은 한편 으로 는 필요 하지만 중요 한 것 은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이 자신의 품질 수준 을 계속 향상 시 키 고 전면적 인 업 그 레이 드 를 해 야 한 다 는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20 후 판산업 발전 전망 분석



내부 식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부 식성 은 주로 그것 의 합금 성분 (크롬, 니켈, 티타늄, 실리콘, 알루미늄, 망간, 등) 에 달 려 있다.내부 의 조직 구조 와 주요 역할 을 하 는 것 은 크롬 원소 다. 크롬 은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 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

용접 자료 예비 관 재 와 관 재 를 선택 할 때 환경 계 의 질 요소, 화학 성분 과 그 운용 압력 에 따라 해당 등급 의 상품 을 선택 하여 용접 선 금속 조직 과 기계 기능 을 확보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저온 에서 저항, 선 계수, 열전도율, 질량 융해 와 자성 에 모두 큰 변화 가 발생 할 것 이다.저항, 선 계 수 는 저온 일 때 작 아진 다.열전도율, 질량 열용량 이 저온 일 때 급 격 히 감소한다.양 씨 의 계수 (종 률) 는 온도 가 내 려 갈 때 동시에 커진다.오 씨 체 계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저온 (Subzro 온도) 의 Ms 점 (마 씨 체 시작 온도 또는 마 씨 체 생 성 온도) 을 갖 고 있 기 때문에 Ms 점 이하 로 유지 하면 마 씨 체 가 생 성 된다.저온 일 때 마 씨 체 의 생 성 으로 인해 오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대표 하 는 강 종 SUS (18Cr - 8Ni) 는 상온 에서 비자 성 이 고 저온 환경 에서 유자 성 으로 변 한다.

Good reputation.접 기 편집 본 구간 의 규소강 얇 은 띠 결정립 취향 규소강 얇 은 띠 는 전신 공업 용 냉 간 압연 실리콘 강 띠 라 고도 부 르 는데 작업 빈도 가 400 Hz 이상 의 각종 전원 변압기, 펄스 변압기 자기 증폭기, 변환기 등 철심 을 만 드 는 결정립 취향 구조의 두께 가 0.20 mm 보다 크 지 않 은 규소강 얇 은 띠 이다.

녹 슬 지 않 는 용접 관 (Y 급) GB 3280 - 84 녹 슬 지 않 는 냉 판 (I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 녹 슬 어 독이 있 는 지 문의 하 는 사람 이 있 습 니까?


스 테 인 리 스 강 20 후 판산업 발전 전망 분석



우수한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환경 에서 도 그렇다.응력 부식 은 일반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해결 하기 어 려 운 심각 한 문제 이다.

reform.강철 띠 는 각종 성능 이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조건 하에 서 열 처 리 를 거치 지 않 고 물건 을 인도 할 수 있다.보통 지연 급 의 강철 띠 는 열 처 리 를 거치 지 않 고 물건 을 인도 할 수 있다.

해외 에 서 는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쌍 반 & rdquo;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이다.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 경기 침체 에 직면 하고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 에너지 자원,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

품질 이 있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먼저 그의 재질 이 좋 은 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위생 청결 도가 높 은 재질 로 외 벽 이 매우 아름 다 울 뿐만 아니 라 매우 깨끗 하 다. 절 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의 우열 여 부 는 먼저 재질 에 있어 현저 한 차이 가 있 을 것 이다.

.  · 펄프 와 제지 공업 분류 기, 표백 설비, 저장 처리 시스템.

스 테 인 리 스 강 냉 간 압연 벨트 & ldquo;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 볼 륨 & rdquo;원 료 를 위해 상온 에서 냉 간 압연기 로 압연 하여 재 료 를 만들다.일반적인 두께 & amp;lt;0.1mm~3mm>,너비 & amp;lt;100mm~2000mm>;[& ldquo; 냉 간 압연 강철 띠 / 권 재 & rdquo;] 표면 이 깨끗 하고 평평 하 며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기계 적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을 가지 고 제품 은 대부분 볼 륨 이 되 어 코팅 강판 으로 가공 할 수 있 습 니 다.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 롤 생산 절차: 9352 ° 산세척 & rarr;직경 9353 ° 상온 압연 & rarr;『 9354 』 공예 & rarr;『 9355 』 소 둔 & rarr;『 9356 』 평평 & rarr;『 9357 』 정절 & rarr;『 9358 』 포장 & rarr;『 9359 』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

파이프 에 연결 하기 전에 먼저 파이프 에 깊이 있 는 표지 선 을 만들어 서 위치 에 꽂 히 지 않 는 카드 압력 을 방지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