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 ti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산업 혁신은 산업 순환의 실현을 가속화합니다.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01 10:34:27

일반적으로 용접 하기 전에 예열 할 필요 가 없고, 용접 후 에는 열처리 할 필요 가 없다.

.양 끝 이 열 리 고 중 공의 단면 이 있 으 며 그 길이 와 단면 둘레 가 비교적 큰 강 재 는 모두 강관 이 라 고 할 수 있다. 길이 와 단면 둘레 의 비교 시간 은 관 구간 이나 관 형 부품 이 라 고 할 수 있 는데 모두 관 재 제품 의 범주 에 속한다.

1.18%) 의 부식 방지 특성 은 대부분의 환경 에서 L 과 317 L 보다 우수 하 다.

.유체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에 대해 모두 유압 시험 을 실시 하여 그의 내 압 능력 과 품질 을 검사 해 야 한다. 규정된 압력 하에 서 누 출 이 발생 하지 않 거나 합격 하기 위해 일부 강관 은 표준 이나 수요 측의 요구 에 따라 권 변 시험, 확 구 시험, 압착 시험 을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업계 의 경쟁 이 치열 해 지면 서 점차 심해지다.신선 한 브랜드 의 혈액 범람 과 시장 경제의 침체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 제조 업 체 에 가입 하 는 발전 은 비 틀 거 린 다 고 할 수 있다.그러나 일부 관련 데 이 터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전체적인 시장 잠재력 은 여전히 매우 크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연결 제조 업 체 는 시장 을 이 길 수 있 도록 어떻게 한 걸음 한 걸음 진행 하고 안정 적 으로 전진 하 는 지 알 아야 한다.

보호 기 체 는 아르곤 가스 이 고 순 도 는 999% 이다.용접 전류 가 50 ~ 50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8 ~ 0Lmin 이 고, 전류 가 50 ~ 250 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2 ~ 5Lmin 이다.


316 ti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산업 혁신은 산업 순환의 실현을 가속화합니다.



알다 시 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대기 산화 능력 이 강하 고 보통 녹 슬 지 않 습 니 다. & ldquo;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 rdquo;라 는 이름 도 붙 였 다.근 데 오늘 말씀 드 리 고 싶 은 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 녹 슬 어 요.많은 분 들 이 놀 라 실 거 라 고 믿 습 니 다!고객 에 게 어떻게 설명해 야 할 지 모 르 는 경우 도 많 을 거 라 고 믿 습 니 다!이제 과학 보급 을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마 씨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만 드 는 내식 성 부족 과 취약 성 이 너무 커서 발전 한 것 이다.기본 성분 은 Crl 8%, Ni8% 를 18 - 8 강 으로 약칭 한다.합 탄 량 이 0.1% 미 만으로 Cr, Ni 배합 을 이용 해 단상 오 스 테 나이트 조직 을 확보 한 것 이 특징 이다.

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 탄소 함유량 + 알파벳 번호 (CK)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 times 100 은 탄소 K: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18 - 0.23% 라 고 밝 혔 다.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

Analysis project.  —유 니 버 설 모델;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GB 브랜드 는 0Cr18Ni 9 입 니 다.

강철 띠 공급 상태의 표면 은 거 칠 거나 밝 아야 한다.

  SPCDSPCD——프레스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내 는 것 으로 중국 08AL (1323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에 해당 한다.


316 ti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산업 혁신은 산업 순환의 실현을 가속화합니다.



2D 냉 간 압연 행 열처리, 산세척 또는 유사 처리 또는 무 광택 표면.

Installation works.금 형 원가: 규격 은 자주 사용 되 고 자주 사용 되 지 않 으 며 흔히 볼 수 있 는 규격 은 빠 른 회전 이 고 금 형 공유 원가 가 낮다.낮은 사용률 과 높 은 원가 공유 로 연구개 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모 은 특

예 10000 톤 의 화물 04 = 963846 톤 톤 가격 = 결과 예 1 톤 화물 = 15800 톤 04 = 15193077 의 세금 포함 가격 ~ 이미 알 고 있 는 권 중량 과 가 구 권 의 총 중량 = 권 중 가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 치;너비 & 치;장 & 치;93 여 0 & 치;22Χ44Χ93 = 42kg 장 스 테 인 리 스 스틸 평판 제곱 미터 당 중량 (kg) 계산 공식: 비중 두께 (mm) 너비 (mm) 길이 (m) 녹 슬 지 않 는 원 강 미터 당 중량 (kg)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계산 공식: 지름 (mm) 직경 (mm)(니켈 녹 슬 지 않 음 0.0062 크롬 녹 슬 지 않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료 의 모 변 과 절 변 의 차 이 를 정확하게 계산 하 는 시장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료 의 모 변 과 절 변 의 차 이 는 보통 고정된 가격 으로 정한다. 예 를 들 어 현재 시장 에 서 는 201 의 모 절 변 의 차 이 는 200 위안 이 고 모 절 변 의 차 이 는 300 위안 이다. 사실은 이런 방식 은 과학 성 을 갖 추 지 못 한 것 이다. 사실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료 의 모 변 과 절 변 의 차이 가 있다.정확 한 계산 은 그래 야 한다.

권 재 의 너비 가 일정 하지 않 습 니 다. 30mm. 60mm. 45mm. 80mm. 100 mm. 200 mm 등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조 를 나 눌 수 있 습 니 다.

.다시 말 하면 대체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할 때 단 가 를 곱 하면 대략 6 미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격 을 공사 예산 에 사용 할 수 있다.

5: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라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접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특수 제품 이 있 습 니 다. 20 년 된 브랜드 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 말 그대로 나사 선 은 주로 나 사 를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스프링 라인 은 스프링 또는 기타 요구 사항 이 있 는 철물 제품 을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 다른 예 를 들 어 광택 선 수소 퇴 선, 전해 선, 차축 머리핀 라인 등 도 있 습 니 다. 인장 강도 1500 - 2000. 스프링 라인 의 경 도 는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 습 니 다. 전 연 | 1 / 4 경 | 3 / 4 경 | 전 경 | 특 경. 와이어 로프 게이지: 7 * 1, 6 * 12, 7 * 7, 7 * 19, 17 * 39 등 이 있 습 니 다. 같은 재질 의 선, 봉, 관,판 은 모두 비 싸 야 한다. 비 싼 것 은 7 * 7 주 이다.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고유 한 표면 성능 을 발휘 하여 여러 방면 의 철 강 에 사용 되 는 것 으로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성능 을 대표 하 는 것 은 13 크롬강, 18 - 8 크롬 니켈 강 등 고 합금강 이다.

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