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로 라 도 샘어느 냉동창고 가 설치 하기 좋 습 니까?최근 시장 시작이 증가했습니다.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1-11 23:02:19

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증발 관 이 냉장 창고 에 설치 되 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통과 할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

응축기 에 오물 이 있 는 지, 밸브 연결 부 에 중점 을 두 고 부 위 를 찾 아 수리 한 후 충분 한 냉 매 를 채 워 야 하기 때문이다.

.증발기 표면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창고 온도 가 더 디 게 떨 어 지 는 또 다른 중요 한 원인 은 증발기 의 전열 효율 이 낮 기 때문이다. 이것 은 증발기 표면 에 서리 층 이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서 생 긴 것 이다.

작업 을 준비 하고 냉동창고 의 공사 계획 을 준비 하 며 시공 장소 와 시공 자 재 를 준비한다.냉동창고 공사 의 각종 재 료 는 모두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맞 춤 형 으로 요구 에 부합 되 는 시공 장 소 를 정리 하고 모든 설치 재 료 를 시공 장소 로 운반 하 며 재료 의 품질 과 모델 을 확인 하고 틀림 이 없 음 을 확인 한 후에 냉장 고 를 설치 하기 시작한다.

방 안에 짓 는 거 야.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


콜 로 라 도 샘어느 냉동창고 가 설치 하기 좋 습 니까?최근 시장 시작이 증가했습니다.



2 - 냉장 창고 입 판 설치: 장소 상황 에 따라 먼저 각 을 선택 하고 포 지 셔 닝 (즉, 입 판 과 바닥 잠 금) 은 이 각 을 양쪽 으로 연장 시 키 고 입 판 과 입 판 간 의 잠 금 만 하 며 입 각 부 를 만나면 포 지 셔 닝 한다. 아름 다운 판 은 눈 에 띄 는 곳 에 놓 고 증발기 에 설치 할 때 배수관 을 미리 만 들 고 창고 외 부 는 U 형 구 부 림 과 실리콘 고 무 를 만들어 야 한다.

단열 재료 의 선택 은 공기 조절 창고 의 품질 에 중요 하 다.공기 조절 창고 단열 재 의 선택 은 반드시 지역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 좋 은 단열 성능 도 있어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이 고 실 용적 이 어야 한다. 단열 재 료 는 몇 가지 유형 으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의 판 으로 가공 되 고 고정된 길이, 너비 와 두 께 를 가 지 며 공기 조절 창고 가 설치 하 는 수요 에 따라 해당 하 는 규격 의 판 을 선택 할 수 있다. 중 온 공기 조절 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창고 판 을 선택 할 수 있다.저온 공기 조절 창고 및 동결 공기 조절 창고 처럼 12cm 또는 15cm 두께 의 판 괴 를 사용한다.다른 종 류 는 폴리우레탄 으로 거품 을 뿌 려 이미 건 설 된 벽돌 이나 콘크리트 창고 에 재 료 를 직접 뿌 릴 수 있 으 며, 정형 후 습기 와 단열, 단열 재료 판 에는 폴리우레탄, 폴리 벤젠 등 이 있다.폴리우레탄 은 물 을 흡수 하지 않 고 단열 성 이 비교적 좋 으 며 장기 적 으로 냉장 고 를 설치 하고 냉장 고 를 설치 하 며 냉동창고 가 건설 되 고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입 니 다. 의료 냉장 고 는 문의 하 러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 그러나 원가 비교;폴리 벤젠 지방 은 흡수 성 이 강하 고 단열 성 이 떨 어 지지 만 원가 가 비교적 낮 으 며 현대 공기 조절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으로 발전 하고 있다. 방습 층 과 단열 층 을 포함 한 창고 구 조 를 만들어 현장 조립 을 하 는데 그 점 은 시공 이 편리 하고 빠 르 며 이동 이 가능 하지만 가격 을 비교 하 는 것 이다.

벽 마루 장 치 는 모퉁이 에서 장 치 를 시작 해 야 한다.배 판 도 에 따라 수요 장치 의 코너 에 있 는 두 장의 판 을 장치 장소 로 운반 하고 판 보 높이 와 고정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의 지각 철 부품 모델 에 따라 판 너비 중간 에 해당 하 는 높 은 위치 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 구멍 을 뚫 을 때 드릴 은 같은 판 면 수직 이 어야 한다. 구멍 안에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를 입고 각 철 부품 을 조 이 고 수평 을 조 여 창고 판 넬 나일론 볼트 가 약간 오목 하 게 들 어가 도록 하 는 것 이 좋다.벽 을 세 울 때 는 창고 판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자 료 를 깔 고 창고 판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두 개의 코너 에 있 는 벽 은 판 바닥 홈 에서 중립 한 후에 방선 위치 에 따라 벽 판 의 평면 위치 와 창고 판 의 수직 도 를 조정 하고 벽 지붕 의 높이 가 정확 한 지 확인 해 야 한다.벽판 의 위치 가 정확 하고 틀림 이 없 는 후에 각 철 부품 을 판 보 에 용접 하여 내외 의 각 을 고정 시킨다.각 철 부품 을 용접 할 때 는 라 이브 러 리 판 각 철 부품 을 가 리 는 물건 으로 가 려 야 하 며, 아크 용접 시 용접 지 고온 구 이 상처 라 이브 러 리 판 과 용접 찌꺼기 가 라 이브 러 리 판 에 들 어가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How much does it cost?.냉장 고 는 건축 할 때 수증기 의 확산 과 공기의 침 투 를 방지 해 야 한다.실외 공기 가 침입 할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옵 니 다. 수분 응결 은 단열 구 조 를 습 기 를 일 으 켜 냉동창고 구 조 를 동결 시 키 고 손상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 냉동창고 등 각종 제품 의 종류 가 완비 되 고 국내외 에서 잘 팔 리 는 설 비 를 설치 하여 사용 수명 이 길 기 때 문 입 니 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콜 로 라 도 샘냉동창고,콜 로 라 도 샘소형 냉장 고 는 어느 곳 이 좋 습 니까?, 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 냉동창고 건축 은 양호 한 밀봉 성과 습기 방지 성능 을 가지 게 합 니 다.

천장 이나 벽판 에 구멍 을 뚫 어야 할 때 먼저 도면 설계 요구 에 따라 내외 방선 포 지 셔 닝 을 하고 재 검토 한 후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진 선 공, 진 액 공, 회 기공, 상수 공, 배수 공 은 개 공 기 를 사용 하여 구멍 을 낸다.구멍 을 뚫 고 구멍 을 뚫 은 후에 제때에 시공 처 리 를 하고 구멍 은 발포 재 나 밀봉 접착제 로 닫 아 공기 가 새 고 추 위 를 방지 합 니 다.입구, 통풍구, 컨베이어 등 은 포장 장식 을 사용 하고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며 리벳 의 간격 은 300 mm 바깥쪽 150 mm 이다.

온도 가 너무 높 고 응축기 가 냉장 고 를 막 으 며 압축기 가 과부하 되 고 냉 매 가 부족 하 며 저압 이 너무 낮 으 며 공기 공급 이 너무 많 고 압축기 가 끊 겨 죽는다.


콜 로 라 도 샘어느 냉동창고 가 설치 하기 좋 습 니까?최근 시장 시작이 증가했습니다.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

supply.냉장 고 는 건축 할 때 수증기 의 확산 과 공기의 침 투 를 방지 해 야 한다.실외 공기 가 침입 할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옵 니 다. 수분 응결 은 단열 구 조 를 습 기 를 일 으 켜 냉동창고 구 조 를 동결 시 키 고 손상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 냉동창고 등 각종 제품 의 종류 가 완비 되 고 국내외 에서 잘 팔 리 는 설 비 를 설치 하여 사용 수명 이 길 기 때 문 입 니 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콜 로 라 도 샘신선 도 유지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 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 냉동창고 건축 은 양호 한 밀봉 성과 습기 방지 성능 을 가지 게 합 니 다.

에어컨 설비 의 선택 에 있어 기계 장치 의 응축 압력 등 관련 문 제 를 고려 하여 실외 냉 공기의 비례 를 증가 시 켜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달성 해 야 한다.

급속 냉동 창고 의 곰팡이 제거 와 소독 은 먼저 산 류 소독 제 를 사용 할 수 있다.

콜 로 라 도 샘.2 - 냉장고

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전문 냉동창고 설치,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냉동창고 건설,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 즉,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

수밀 성 이 좋 은 폴리우레탄 경 포 는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이 상 태 를 보이 고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률 이 95%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미 공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