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파 블 로냉동창고 설치 정비기업이 스스로를 구하는 방법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3-24 09:12:13

경 량, 얇 은 벽 은 우레탄 경질 거품 이 동시에 구조 재 료 를 충당 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구 조 는 무게 가 가 볍 고 범위 가 크 며 부하 가 높다 는 장점 을 가진다.비교적 얇 은 폴리우레탄 코어 판 재 는 건축 에너지 소모 한계 에 관 한 관련 규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건축 할 때 비교적 얇 은 판 재 를 사용 하여 건축 공간 을 절약 할 수 있다.

성 파 블 로.냉 풍기 설치 기술 은 크레인 의 위 치 를 선택 할 때 공기 순환 이 좋 은 위 치 를 먼저 고려 해 야 한다.그 다음으로 라 이브 러 리 구조 방향 을 고려 하고 있다.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

.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성 파 블 로냉동창고 설치 설계 공사, 습기 방지, 충돌 방지,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

냉장 고 는 자주 점검 과 관 리 를 해 야 냉동기 조 의 고장 률, 냉장 고 는 좋 은 냉각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

냉동 시스템: 냉동 시스템 은 냉동창고 디자인 의 핵심 부분 으로 냉동창고 의 경제 성, 친 환경 성, 성능 등 을 결정 하 는 관건 이다.


성 파 블 로냉동창고 설치 정비기업이 스스로를 구하는 방법



디 버 깅 냉동창고.냉동창고 의 모든 부품 을 설치 하고 연결 한 후에 냉동창고 디 버 깅 을 시작 할 수 있 습 니 다.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수 치 를 잘 조절 하면 예 정 된 온도 에 이 를 수 있 고 온도 가 내 려 가 는 속도 와 냉동창고 가 정상적으로 운행 되 며 냉장 고 는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냉동창고 설치 업 체 는 냉동창고 사용 자 를 위 한 냉동창고 사용 과 관리 지식 교육,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도 해 야 한다.

채소 냉동창고 안에 풍 도 를 설치 하 다.위의 바람 길 입구 에서 기류 가 흘러 나 와 벽 을 향 해 아래 제품 행렬 로 돌아 가 중부 로 돌아 가 증발기 아래 에 흡수 되 고 증발기 배관 에 의 해 다시 바람 길 로 돌아간다.

작업 을 준비 하고 냉동창고 의 공사 계획 을 준비 하 며 시공 장소 와 시공 자 재 를 준비한다.냉동창고 공사 의 각종 재 료 는 모두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맞 춤 형 으로 요구 에 부합 되 는 시공 장 소 를 정리 하고 모든 설치 재 료 를 시공 장소 로 운반 하 며 재료 의 품질 과 모델 을 확인 하고 틀림 이 없 음 을 확인 한 후에 냉장 고 를 설치 하기 시작한다.

Test method.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이음매,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창고 문,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 탈착, 누 기 등 보온,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

또 다른 이 유 는 시스템 냉 매 가 많 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 부 딪 히 면 먼저 누 출 점 을 찾 아 각 파이프, 밸브 연결 부 에 중점 을 두 고 부 위 를 찾 아 수리 한 후 충분 한 냉 매 를 채 워 야 하기 때문이다.

큰 폭 의 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철 강 보 를 설치 했다 면 모든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지붕 판 과 지지 철 강 보 를 리벳 으로 고정 시 켜 야 한다. 모든 지붕 판 은 두 줄 의 각 부분의 리벳 을 쳐 야 한다.만약 에 크레인 형식 을 사용한다 면 천장 에 시공 을 설치 하기 전에 크레인 구조의 설치 시공 을 실현 하고 천장 에 설치 할 때 각 크레인 을 동시에 설치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크레인 은 모든 창고 판 이 너비 방향 을 따라 적어도 두 가지 가 있다 는 것 을 보증 해 야 한다.


성 파 블 로냉동창고 설치 정비기업이 스스로를 구하는 방법



냉동 창고 의 특징: 냉동 기술 은 먼저 무 서리 냉동 방식 을 사용 하고 명 품 압축기 와 냉동 부품 을 배치 하 며 자동화 크림 을 사용 하 며 방식 은 마이크로 컴퓨터 만 있 을 수 있다.냉동 시스템 은 녹색 냉 매 를 채택 하여 21 세기 국제 선진 적 인 냉동 기술 에 속한다.

technical service.디 버 깅 냉동창고.냉동창고 의 모든 부품 을 설치 하고 연결 한 후에 냉동창고 디 버 깅 을 시작 할 수 있 습 니 다.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수 치 를 잘 조절 하면 예 정 된 온도 에 이 를 수 있 고 온도 가 내 려 가 는 속도 와 냉동창고 가 정상적으로 운행 되 며 냉장 고 는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냉동창고 설치 업 체 는 냉동창고 사용 자 를 위 한 냉동창고 사용 과 관리 지식 교육,성 파 블 로전문 냉동창고 설치 업 체,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도 해 야 한다.

입체 자동 냉장 고 는 컴퓨터 를 사용 하여 냉동창고 의 하역, 온도 저장 과 냉동 설비 의 조작 을 완성 할 수 있다.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은 신형 인공 합성 보온 재 로 플라스틱 의 종류 에 속 하 며 밀도 가 작고 품질 이 가 벼 우 며 단열 효과 가 강하 고 저온 에 강 한 성능 이 우수 하 다.그러나 냉 축 현상 이 있어 설치 할 때 불편 하 다.

성 파 블 로.넓 은 폭, 경 량, 얇 은 벽 은 우레탄 경질 거품 이 동시에 구조 재 료 를 충당 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구 조 는 무게 가 가 볍 고 범위 가 크 며 부하 가 높다 는 장점 을 가진다.비교적 얇 은 폴리우레탄 코어 판 재 는 건축 에너지 소모 한계 에 관 한 관련 규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건축 할 때 비교적 얇 은 판 재 를 사용 하여 건축 공간 을 절약 할 수 있다.

냉장 창고 의 냉동 묘 사 는 환경 보호 와 에너지 절약 수 요 를 더욱 중시한다.전문 적 인 프로젝트 는 냉동창고 설치,성 파 블 로냉동창고 가 어디 있어 요?,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등 관련 업무 가 있 습 니 다. 이 업 무 를 원 하 는 업 체 들 은 창고 온도 조작 규모 가 넓 고 냉각 설비 의 선택 배치 와 풍속 장 묘사 에 대해 다양한 상품 의 냉장 수 요 를 적용 하 기 를 바 랍 니 다.완벽 한 라 이브 러 리 온도 의 주동 적 인 검 측, 기록 과 주동 적 인 조작 설 비 를 갖 추고 있다.

냉동창고 의 사용 이 많아 지면 서 냉동창고 판 은 냉동창고 로 서 의 중요 한 구조 도 계속 증가 하고 있다. 냉동창고 가 다른 일반 냉동창고 와 달리 설 치 된 환경, 온도 에 모두 중요 하기 때문에 설 치 를 할 때 작은 문 제 를 소홀히 할 수 있 으 므 로 아래 에 근거 하여 알 아 보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