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인 트 라 파 엘 알 리 바냉동창고 하 나 를 설치 하 는데 대략 얼마 입 니까?기술 서비스 계약을 처리하는 방법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3-26 09:19:31

세 인 트 라 파 엘 알 리 바어느 곳 에 냉장 고 를 설치 하 는 것 이 좋 습 니까?,세 인 트 라 파 엘 알 리 바냉장 고 를 어떻게 설치 합 니까?,

상품 의 출입 이 빈번 하 다

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 즉,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채 아연 강판, 염화 강판, 압 화 알루미늄 판 과 0 mm 아연 도금 규범 지 판 이다.

세 인 트 라 파 엘 알 리 바.열기 융 상, 압축기 의 과 열 증기 가 응 축 될 때 방출 되 는 열량 은 증발기 표면의 이중 을 녹인다.그 특징 은 적용 성 이 강하 고 에너지 면 에서 합 리 적 이 며 암모니아 냉각 시스템 에 있어 서 서 리 를 제거 하 는 동시에 증발기 에 쌓 인 기름 을 씻 어 낼 수 있 지만 서리 가 녹 는 시간 이 비교적 길 고 창고 온도 에 일정한 영향 을 주 며 냉동 시스템 의 조절 소 가 복잡 하 다 는 것 이다.

냉동창고 증발 기 를 합 리 적 으로 조절 하고 서 리 를 제때에 제거 합 니 다. 예 를 들 어 냉동창고 의 증발 온 도 는 1 ℃ 올 라 갈 때마다 2 ~ 5 에 너 지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따라서 제품 냉각 공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는 전제 에서 공 급 량 을 조정 하고 증발 온 도 를 최대한 높 일 수 있다.

.냉동창고 건설: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

단층 냉동창고 의 단점: 크다.냉동창고 외 보호 구조 표 의 면적 이 크기 때문에 단열 재료 의 용량 이 비교적 많 고 냉 량 을 소모 하 는 식품 건조 소모 도 비교적 크다.저온 창고 에 대해 서 는 지 평 방 동 처리 공 사 량 이 많다.냉동창고 가 수위 가 높 은 곳 에 세 워 지면 처리 가 대충 되 지 않 아 지 평 동 팽창 을 일 으 키 기 쉽다.

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우리 의 생산 생활 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 습 니 다. 냉장 고 는 식품의 냉동 신선 도 유지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냉동창고 의 사용 에 있어 서 에너지 소모 가 매우 큽 니 다. 우 리 는 이 문 제 를 어떻게 해결 합 니까?


세 인 트 라 파 엘 알 리 바냉동창고 하 나 를 설치 하 는데 대략 얼마 입 니까?기술 서비스 계약을 처리하는 방법



냉장고 공사 건물의 별장 실, 도로 가공 층 은 배수 대책 을 세 워 야 한다.

스크류 냉각 장치: 스크류 식 냉각 기 는 무 단 스크류 식 냉각 장치 와 더 블 스크류 식 냉각 장치 로 나 눌 수 있다.현 재 는 냉동 냉장, 난방 에어컨 과 화학 공정 등 냉동 장치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입력 전력 범 위 는 8 - 1000 KW 까지 발 전 했 고 연구 와 개발 분야 가 광범 위 하 며 성능 최적화 잠재력 이 크다.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플러그 식 홈 으로 연결 하 는 방식 으로 연결 해 야 합 니 다. 이렇게 연결 할 때 가지 고 있 는 강도 가 더욱 높 기 때 문 입 니 다.

Production department.다 층 냉동창고 의 점: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

창고 에 설치 하고 입고 내 장 비 를 제자리 에 설치 하거나 창고 내 적당 한 위치 에 배치 해 야 합 니 다.창고 의 모서리 부분 부터 벽 체 창고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의료 냉동창고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각 부 는 0.5 채 판 각 강 으로 임시 고정 한다.모든 벽 을 설치 할 때 공,세 인 트 라 파 엘 알 리 바냉동창고 설치 정비, 초 저온 냉장 고 는 이음매 없 이 만 든 휘발 관 조 를 사용 하여 주도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조절 효과 가 매우 좋 고 적당 한 냉각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

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 습기 방지, 충돌 방지,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