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304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2-12 20:03:58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

(1)생산량 은 사상 최고 수준 을 기록 했다. 20131 - 6 월 에 전국 에서 조 강 9 억 톤 을 누적 생산 했 는데 동기 대비 4%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동기 대비 6% 포인트 높 아 졌 다. 지난 6 개 월 동안 조 강 일 평균 생산량 은 24 만 톤 으로 조 강 86 억 톤 수준 에 해당 했다. 그 중에서 2 월 에 사상 최고 인 220.8 만 톤 에 달 했 고 3 - 6 월 에 하락 했 지만 210 만 톤 이상 의 높 은 수준 을 유지 했다.허 베 이, 강 소 두 성의 조 강 생산량 은 전년 도 동기 대비 각각 8% 와 2% 증가 했다. 두 성의 합계 생산량 은 전국 2694 만 톤 증가 의 44% 를 차지 했다. 또한 산 시, 랴오닝, 하남 과 윈 난 등 성의 증산 도 100 만 톤 이상 이 었 다. 기업 유형 별로 보면 1 - 6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조 강 생산량 은 동기 대비 5% 증가 하여 전국 평균 증가폭 보다 2% 포인트 낮 았 다.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그러나 60% 의 증산 은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에서 나온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 페라이트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바탕 으로 Cr 함량 을 적당 하 게 증가 하고 Ni 함량 을 감소 하 며 재 용해 처리 와 결합 하여 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오 스 테 나이트 와 페라이트 가 있 는 쌍 상 조직 (40 ~ 60% & amp; Delta; - 페라이트 포함)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얻 을 수 있 으 며,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 전형 적 인 철 강 번 호 는 0Cr21Ni5Ti, 1Cr21Ni5Ti, OCr21Ni6Mo2ti 등 이 있다.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비교적 좋 은 용접 성 을 가지 고 용접 후 열 처 리 를 필요 로 하지 않 으 며 수정의 부식, 응력 부식 경향 도 비교적 작다.그러나 Cr 함유량 이 높 기 때문에 & sigma 가 형성 되 기 쉽다.상 사용 시 주의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백화점 의 지속 적 인 진동 을 감안 하여 심지어 & ldquo;롤러 코스 터 & rdquo;시장,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시장 참여 자 들 은 현재 모두 신중하게 실시 하고 있다.빠 른 진입 과 빠 른 종료 & rdquo;전략 적 으로 전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재 고 는 줄곧 비교적 낮은 수준 에 있다.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폐품 업 체, 기업 공사, 전력 부서 가 회사 에 와 서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처음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사회 재 고 는 경제 총량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하고 총 생산량 과 수요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해 야 한다.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고 는 많이 증가 하지 않 았 고 심지어 증가 하지 않 아 사회 재고 수준 이 상대 적 으로 떨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저 재 고 는 확실히 시장 안정 에서 작용 을 발휘 하 였 다.

.T 형 인터페이스 파 이 프 는 수직 또는 수평 방향 으로 커 브 를 돌 때 받침 대 를 설치 해 야 한다.배관, 코너,ba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작업 압력 등 요소 에 따라 계산 을 통 해 지지대 의 사 이 즈 를 확정 해 야 한다.

6 미터 길이 의 강철 파이프 양 끝 은 기계 절단 으로 파이프 끝 이 비교적 날 카 로 워 서 직접 파이프 개스킷 을 방지 할 수 있다.먼저 관 양 끝 을 잘라 내 거나 손 연마기 로 각 봉 을 갈 아 낸 다음 에 파이프 가 눌 려 야 한다.

그 가소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낮 고 차 갑 고 열 가공 기법 과 성형 성능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304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내 압 강 도 는 두 배 이 고 L 과 317 L 에 비해 설계 자 는 무 게 를 줄 일 수 있다.합금 은 & mdash 에 특히 적용 된다.50°F/+600°F 온도 범위 내 에서 엄격 한 경우 (특히 용접 구조 에 대해) 더 낮은 온도 로 도 사용 할 수 있다.C≤0.030 Mn≤00 Si≤00 p≤0.030 S≤0.020 Cr 20 ~ 20 Ni 5 ~ 5 Mo0 ~ 5 N 0.14 ~ 0.20 (오 스 테 나이트 - 페라이트 체형)

오 씨 체 - 철 소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오 씨 체 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의 장점 을 겸비 하고 초소 성 을 가지 고 있다.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강도 가 높 지만 소성 과 용접 성 이 떨어진다.

이 제품 의 공정 은 그의 한계 성능 을 결정 한다. 일반적으로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정밀도 가 낮다. 벽 두께 가 고 르 지 않 고 관 내외 표 의 빛 밝기 가 낮 으 며 정 척 원가 가 높 으 며 내외 표 에 마 점, 검 은 점 을 제거 하기 어렵다. 그의 검 측 과 성형 은 반드시 오프라인 으로 처리 해 야 하기 때문에 고압, 고강도, 기계 구조 용재 에 있어 그의 우수 성 을 나 타 냈 다.

Welcome calls .  303—황,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

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

산소 와 가스 의 화염 이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절단 하지 못 하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쉽게 산화 되 지 않 기 때문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304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



권 재 의 너비 가 일정 하지 않 습 니 다. 30mm. 60mm. 45mm. 80mm. 100 mm. 200 mm 등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조 를 나 눌 수 있 습 니 다.

Discount.강철 띠 재질: 서로 다른 강철 띠 재 료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품질 을 결정 하고 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의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비교적 큰 요소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새로운 건축물 을 짓 고 역사 명승고적 을 복원 하 는 데 쓰 이 는 구조 재 로 70 여 개가 넘 었 다. 초기의 설 계 는 기본 원칙 에 따라 계산 되 었 다. 오늘날 디자인 규범, 예 를 들 어 미국 토 목 엔지니어 학회 표준 ANSIAS 등 이다.

Ps 를 굴복 점 s 의 외력 으로 설정 하고 Fo 를 시료 단면 적 으로 설정 하면 굴복 점 & sigma;s = P / Fo (MPa), MPa 는 메가바이트 가 N (뉴턴) / mm (MPa = 106 Pa, Pa: 파스 카 = N / m 와 같다.

.& ge; 40 정도 두께: 냉 간 2B 판 (0.09 & mdash; 0mm), 열 간 압연 공업 판 No. 1 (3 - 50mm) 중 후 판, 화학 판, 고온 판, 너비: 5mm - 850 mm 강철 띠, 1000, 1211250, 1500, 1800 mm 권 판, 평판 표면: 2B 광 면, No. 1 공업 면, BA (6k) 거울 면,스 테 인 리 스 스틸 304 파형 호스, 8K 거울 면, 9K 거울 면, 필라멘트 면, 연마 면.

파이프 말단 의 내외 기름 얼룩 과 잡 동 사 니 를 철저히 제거 하고 파이프 내부 관 의 청결 을 유지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에 의 해 형 성 된 매우 얇 고 단단 하 며 안정 적 인 부 크롬 산화 막 (보호 막) 이다. 산소 원자 가 계속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고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얻는다. 어떤 원인 이 있 으 면 이런 박막 은 끊임없이 공기 나 중의 산소 원 자 를 끊임없이 분리 시 켜 푸석푸석 한 산화철 을 형성 하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띠 를 형성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금속 표면 도 끊임없이 녹이 슬 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