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mm 스 테 인 리 스 강판 가격틀에 얽매이지 않는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13 11:53:22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

D - 외경 (mm) 은 재 처리 장치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서 영향 부위 의 크롬 탄소 화합물 을 극력 용접 하기 위해 탄소 함량 을 낮 추거 나 Nb 강 에 실리콘 과 인 함량 을 함유 하고 있다.이 밖 에 ULC 강 에 서 는 재 중의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극력 인 함량 이 0.015% 이하 인 철 강 업 이 제조 된다.20 회 반복 적 으로 65% 비등 부식 시험 을 실시 한 결과, 고용 처리 재료 가 부식 도 0.1 mm / a 이하 이면 650 ℃ & times;2h 의 민감 화 처리 재 료 는 부식 도가 0.2mm / a 이하 이면 우수한 부식 성 을 가진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고정 구 용접 을 할 때,tp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매우 상황 에서 용접 선 양측 이 모두 통 하지 않 을 것 이다. 이때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을 어떻게 보장 하 느 냐 가 어 려 운 문제 가 되 었 다. 장기 적 으로 전국 고가 의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202 스 테 인 리 스 강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합 리 적 인 가격, 완 선 된 서 비 스 를 통 해 많은 고객 들 의 인정 을 받 았 다. 현장 실제 시공 에서 우 리 는 용접 선 두 개 를 사용한다.사 이 드 용수 용성 종 이 를 봉쇄 하고 용접 선 중심 에서 공 기 를 통 하 게 하 며 바깥쪽 에 접착 포 를 붙 여 봉쇄 하 는 (표 3 참조) 는 상기 어 려 운 문 제 를 성공 적 으로 해결 했다.

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 이 는 링 용접 관, 직사각형 관, 파이프라인 용 관,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

.표면 처리 차이: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1 원 1 미터 이다.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3000 원 이 늘어난다.

의 조직 구 조 는 주로 크롬 원소 에 작용 한다.크롬 은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

비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니켈 함유량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고 재질 증명 (보강 재), 일본 신 일 철 재질 증명 (신 일 철 재),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


0.2mm 스 테 인 리 스 강판 가격틀에 얽매이지 않는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독이 있 는 크롬 과 니켈 은 맞지 않 습 니까?스 테 인 리 스 강 에는 크롬 과 니켈 의 함량 이 매우 많은 데, 그 중에서 HRC 는 강관 표준 에서 부 씨 경도 HB 에 버 금 가 는 것 을 사용한다. 로 씨 경 도 는 극 연 에서 극 경 으로 측정 하 는 금속 재료 에 적용 되 며, 부 씨 법의 잘못 을 보완 한다.부 씨 법 에 비해 간편 하여 경도 기의 시계 판 에서 경도 수 치 를 직접 읽 을 수 있다. 그러나 압축 흔적 이 작 기 때문에 경도 수 치 는 부 씨 법 보다 정확 하지 않다.

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14975 - 2002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불 정 척) 열 간 압연 강관 은 5 ~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다. 냉 간 (압연) 강관 의 벽 두께 가 0.5 ~ 0mm 인 사람 은 0 ~ 7m 이 며 벽 두께 가 0 mm 이상 인 사람 은 5 ~ 8m 이다.

Customer first.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초 슬 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강 냉 간 압연 벨트 & ldquo;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 볼 륨 & rdquo;원 료 를 위해 상온 에서 냉 간 압연기 로 압연 하여 재 료 를 만들다.일반적인 두께 & amp;lt;0.1mm~3mm>,너비 & amp;lt;100mm~2000mm>;[& ldquo; 냉 간 압연 강철 띠 / 권 재 & rdquo;] 표면 이 깨끗 하고 평평 하 며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기계 적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을 가지 고 제품 은 대부분 볼 륨 이 되 어 코팅 강판 으로 가공 할 수 있 습 니 다.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 롤 생산 절차: 9352 ° 산세척 & rarr;직경 9353 ° 상온 압연 & rarr;『 9354 』 공예 & rarr;『 9355 』 소 둔 & rarr;『 9356 』 평평 & rarr;『 9357 』 정절 & rarr;『 9358 』 포장 & rarr;『 9359 』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

파 이 프 는 반드시 관 재 를 천천히 회전 시 켜 야 하 며, 비교적 꽉 끼 는 것 은 깨끗 한 수도관 부품 과 개스킷 으로 다시 하 십시오.


0.2mm 스 테 인 리 스 강판 가격틀에 얽매이지 않는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00Cr17Ni14Mo 2 스 테 인 리 스 강관 00Cr17Ni14Mo 2 는 0Cr17Ni12Mo 2 의 초 저탄소강 으로 00Cr17Ni14Mo 2 는 0Cr17Ni14Mo 2 보다 수정의 부식 성 이 좋다.일반적으로 화학, 화학비료, 화학 섬유 등 공업 설비 예 를 들 어 용기, 파이프 와 구조 부품 을 제조 하 는 데 쓰 인 다.

Convenient and efficient.칼날 급 & rdquo;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산화 현상 이 자주 발생 하 는 세 가지 원인: 생산 공정 원인 은 철 강 제품 이 산화 되 는 원인 중 하나 이다. 생산 공정 과 제품 특성 에 있어 제품 표면 에 얇 은 산화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은 산화 가 발생 하지 않도록 하 는 기초 공정 이자 철 강 제품 이 다른 철 강 제품 과 구별 되 는 주요 특징 중 하나 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 업무 가방 에 전문 적 으로 종사 하 는 것 이다.개괄: 스 테 인 리 스 강판, 스 테 인 리 스 강 코일, 스 테 인 리 스 강 튜브. 그러나 생산 공정 이 부족 하거나 소홀 해서 산화 막 이 완전 하지 않 고 연속 되 지 않 을 때 공기 중의 산 소 는 제품 중의 일부 원소 와 직접 산화 환원 반응 을 일 으 켜 제품 에 산화 현상 을 나타 낸다.

  ≥205TS(Mpa)

.3: 스 테 인 리 스 강 봉: 둥 근 막대, 방 강, 편강, 육각강, 원강, 옹 근 막대. 육각 막대 와 방 강 (편강) 은 둥 근 막대 보다 비 싸 고 (본 육각 막대 의 규격 은 주로 수입 양질 의 재료). 빛 나 는 면 은 검 은 가죽 면 보다 비싸다. 큰 지름 의 막대 재 는 대부분이 검 은 가죽 막대 이다. 그 중 303 은 막대기 재료 에 있 는 특유 의 재질 로 이 차 (절단) 형 재료 에 속한다.주로 자체 절단 에 사용 된다. 또한 304 F. 303CU. 316 F 도 모두 절단 하기 쉬 운 재료 에 속한다.

좋 은 내식 성 은 여러 가지 매체 에 적용 된다.모 를 첨가 하여 환원 성 소금 에 대한 내식 성 을 높 였 다.내 해양 성과 공업 대기의 침식 은 해수 설비 에 응용 할 수 있다.낮은 탄소 함량 으로 인해 정계 의 부식 에 저항 하 는 능력 이 우수 하 다.펄프 와 제지 기계 에 응용 할 수 있다.양호 한 가공 성능 과 용접 성.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세척 라인 설치 가 완료 되면 과망간산칼륨 3% 를 사용 하여 소독 하 는 것 을 권장 하 며, 표백수 와 같은 것 으로 소독 하 는 것 을 금지 하 며, 소독 이 끝 난 후 에는 반드시 맑 은 물 로 깨끗이 씻 어야 한다.만약 짧 은 시간 에 사용 에 투입 되 지 않 았 다 면 반드시 압축 공 기 를 사용 하여 관 안에 남아 있 는 물 을 불어 내 서 관 안의 무산 소 와 기타 매체 가 부식 반응 을 일 으 키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