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9 s 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매일 올바른 유지 보수의 주요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26 10:05:15

  309—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

기압. 수압 시험 은 내 압 용 관 에 대해 하나씩 들 어 가 는 수압 시험 으로 규정된 압력 치 를 5 초 이상 유지 하지 않 고 노출 시 키 며 일반적인 납품 수압 압력 시험 은 45MPa 이다. 기압 압력 시험 은 P = 0.5MPAa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합금 공구강 (1000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 예 를 들 어 1Cr18Ni 9 1000 분 의 1 (즉 0.1% C), 녹 슬 지 않 는 C & le;0.08% 예 를 들 어 0Cr18Ni 초 저 탄소 C & le;0.03% 예 를 들 어 0Cr17Ni13Mo.

(3) 강재 의 수출 증가 가 비교적 빠르다.국내 강재 시장의 공급 과 수요 가 균형 을 잃 은 기업 의 수출.1 - 6 월 에 중국의 누적 수출 철 재 는 3069 만 톤 으로 동기 대비 6% 증가 했다.수입 철 재 는 683 만 톤 으로 8% 하락 했 고 수입 철 강 반제품 과 철 강 주 괴 는 32 만 톤 으로 50% 증가 했다.반제품 을 굵 은 강철 로 환산 하여 누적 순수출 2506 만 톤 으로 동기 대비 13% 증 가 했 고 중국 굵 은 강철 생산량 의 4% 를 차지 했다.수출 가격 을 보면 1 ~ 6 월 수출 봉 선재 의 평균 가격 은 623 달러 톤 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 하락 했다.판재 832 달러 톤 으로 전년 동기 대비 8% 하락 했다.

.  · 고강도 부식 방지 환경 에서 의 회전축, 압착 롤러, 잎,304 리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 임 펠 러 등.

수직 외 특성의 전원 을 사용 하고 직류 시 양극 성 (용접 사 연결 음극) 을 사용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국 표 두께.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ASTM 표준 에 따라 생산 된 스 테 인 리 스 강의 한 상표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 께 는 0.3mm - 70mm 전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께 가 있다. 국 표 벽 두께 표 품명 규격 재질 가격 (원 톤) 등락 용접 관 6 분 5mm (& Phi; 275 mm) 3850 + 30 용접 관 1 촌 0mm (& Phi; 330 mm)


309 s 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매일 올바른 유지 보수의 주요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 이 는 링 용접 관, 직사각형 관, 파이프라인 용 관,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

전문 적 인 보관 프레임 이 있어 야 한다. 보관 프레임 은 나무 나 겉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탄소강 지지대 나 패드 는 고무 패드 로 탄소강 등 다른 금속 재질 과 격 리 되 어야 한다. 보관 할 때 저장 위 치 는 운반 하기에 편리 하고 다른 자료 보관 구역 과 절대적 으로 격 리 되 어야 한다. 정화 되 거나 다른 구조물 과 서로 부 딪 히 지 않도록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00Cr17Ni14Mo 2 스 테 인 리 스 강관,sus 스 테 인 리 스 강판, 00Cr17Ni14Mo 2 는 0Cr17Ni12Mo 2 의 초 저탄소강 으로 00Cr17Ni14Mo 2 는 0Cr17Ni14Mo 2 보다 수정의 부식 성 이 좋다.일반적으로 화학, 화학비료, 화학 섬유 등 공업 설비, 예 를 들 어 용기, 파이프 와 구조 부품 을 제조 하 는 데 쓰 인 다.

Latest consultation.공정 성능 검사: 압착 시험, 인장 시험, 충격 시험, 확장 시험, 경도 시험,309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금상 시험, 만곡 시험, 무 손실 探 伤 (와류 探 伤, X 광 探 伤 과 초음파 探 伤 포함).

이음매 없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강철 주괴 나 옹 골 진 관 반제품 으로 구멍 을 뚫 어 모관 을 만 든 다음 에 열 간 압연, 냉 간 압연 또는 냉 간 으로 만들어 진다.이음매 없 는 강관 의 규격 용 외경 * 벽 두께 밀리미터 수 는 중국의 개혁 개방 이 실시 되면 서 국민 경제가 신속히 성장 하고 도시 주택, 공공 건축 과 관광 시설 이 대량으로 건설 되 어 뜨 거 운 물 공급 과 생활 용수 공급 에 새로운 요 구 를 제기 했다 는 것 을 나타 낸다.특히 수질 문 제 는 갈수 록 중시 되 고 요구 도 높 아 지고 있다.아연 도금 강관 이라는 상용 관 재 는 쉽게 부식 되 기 때문에 국가 와 관련 된 영향 을 받 아 역사 무대 에서 점차적으로 물 러 날 것 이다. 플라스틱 관, 복합 관 과 구리 관 은 파이프 시스템 의 상용 관 재 가 되 었 다.그러나 허용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 특히 벽 두께 가 0.6 ~ 2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시스템,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시스템 으로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보호,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국내외 공사 실천 에 의 해 급수 시스템 의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고 신형,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데 비교 할 수 없 는 역할 을 발휘 할 것 임 이 증명 되 었 다.

HL 적당 한 입도 의 연마 재 료 를 광택 을 내 어 표면 에 연속 적 인 연마 무늬 를 나타 낸다.


309 s 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매일 올바른 유지 보수의 주요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어느 정도 하락 했 고 평균 하락폭 은 7% 였 다.품목 별 로 는 우리 나라 강재 생산량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이 큰 건축 용 선재,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9% 와 7% 에 달 했 고,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7% 와 7% 에 달 했다.

Industry management.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은 DR 로 실리콘 함량 의 많 고 적 음 에 따라 저 규소강 (실리콘 함유량 & le; 8%) 고 규소강 (실리콘 함유량 & amp; lt; 8) 으로 나 뉜 다.

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980 ~ 1180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90 ℃ 에 달 할 수 있다.

저온 바삭 화 -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저온 환경 에서 연 장 률 과 단면 수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연화 라 고 한다.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

.오 염 된 공기 중 (예 를 들 어 대량의 황화물, 초산 액 점 을 형성 하여 화학 부식 을 일으킨다.

금세 기 초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발명 한 이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현대 재료 의 이미지 와 건축 응용 에서 의 탁월 한 명성 을 한데 모 아 경쟁 업 체 들 의 부 러 움 을 샀 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 산화질소 가 함 유 된 대기) 은 냉각 수 에 부 딪 혀 형성, 점 식, 녹이 슬 거나 마모 되 지 않 는 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의 하나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좋 은 내식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으로 하여 금 공사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하 게 할 수 있다.크롬 을 함유 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의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데 모 아 부품 의 가공 제조 가 쉽 고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산소 와 가스 의 화염 이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절단 하지 못 하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쉽게 산화 되 지 않 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