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2 스 테 인 리 스 강판환기 및 냉각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06 19:45:50

생활 식 수 를 수송 할 때 파 이 프 는 독물 오염 구역 을 통과 해 서 는 안 되 며, 통과 가 필요 할 때 는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중국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편) 는 DW + 철 손 값 (주파수 50HZ,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값 은 5T 단위 중량 철 손 값) 의 100 배 + 두께 값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예 를 들 어 DW470 - 50 은 철 손실 치가 7w / kg 이 고 두께 가 0.5mm 인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을 나타 내 며 현 모델 은 50W 470 이 라 고 밝 혔 다.

.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 탄소 강관,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

티타늄 과 내 전면 부식 성 을 개선 한 Ti - 5a 합금 은 이미 일본 동해 재 처리 공장 에서 U, Pu 용액 증발 보일러 와 열 회수 증발 보 일 러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있다.또 지르코늄 은 환경 에서 안정 적 인 부식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일본 아 오모 리 현 6 개 마을 의 재 처리 공장 에서 연속 식 용해 조 에 지르코늄 을 사용 했다.미국 원 은 반보 조 세가 비 시장 경제 국가 에 적합 하지 않다 고 판결 한 제품 이 중국의 강관 기업 들 에 게 조금 만 안도 감 을 주 었 고 유럽 연합 에서 온 반 덤핑 몽둥이 는 국내 수백 개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생산 기업 에 무 거 운 일 격 을 가 했다.

.(1)생산량 은 사상 최고 수준 을 기록 했다. 20131 - 6 월 에 전국 에서 조 강 9 억 톤 을 누적 생산 했 는데 동기 대비 4%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동기 대비 6% 포인트 높 아 졌 다. 지난 6 개 월 동안 조 강 일 평균 생산량 은 24 만 톤 으로 조 강 86 억 톤 수준 에 해당 했다. 그 중에서 2 월 에 사상 최고 인 220.8 만 톤 에 달 했 고 3 - 6 월 에 하락 했 지만 210 만 톤 이상 의 높 은 수준 을 유지 했다.허 베 이, 강 소 두 성의 조 강 생산량 은 전년 도 동기 대비 각각 8% 와 2% 증가 했다. 두 성의 합계 생산량 은 전국 2694 만 톤 증가 의 44% 를 차지 했다. 또한 산 시, 하남 과 윈 난 등 성의 증산 도 100 만 톤 이상 이 었 다. 기업 유형 별로 보면 1 - 6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조 강 생산량 은 동기 대비 5% 증가 하여 전국 평균 증가폭 보다 2% 포인트 낮 았 다.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S 는 녹 슬 지 않 았 다.강관,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그러나 60% 의 증산 은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에서 나온다.

파 이 프 를 설치 하고 시 압 에 합격 한 후 에는 저 염소 이온 수 로 씻 고 0.03% 의 과망간산칼륨 으로 소독 하 는 것 이 좋다.

3 깊 게 당기 면 변형 이 큰 구역 표면 에 도 작은 검 은 점 과 RI 고 모방 DGING 이 나타 나 는데 이 는 BQ 속성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


2202 스 테 인 리 스 강판환기 및 냉각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중국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편) 는 DW + 철 손 치 (주파수 50HZ,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5T 단위 중량 철 손 치) 의 100 배 +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 예 를 들 어 DW470 - 50 은 철 손 치 는 7w / kg, 두께 0.5mm 의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으로 현 모델 은 50W 470 이 라 고 밝 혔 다.

조립: 밀봉 코일 은 파이프 부품 의 U 형 홈 에 정확하게 설치 하고 파이프 부품 을 받 쳐 서 연결 을 기 다 려 야 한다.

접 는 냉 열 차 이 는 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강도, 굴 강 비례 가 좋 고 열 간 압연 강철 띠 의 연성, 인성 이 좋다.

market price.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가공 공정 에 달 려 있 습 니 다. 용접 관 의 두 께 는 기본적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같 고 이음매 없 는 관 은 원자재 보다 약간 얇 습 니 다.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업 계 는 모두 큰 마이너스 차 이 를 위주 로 하고 주로 원 가 를 절약 하 는 고려 이다. 0 의 두 께 는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을 제공 하고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다. 보통 0.91 ~ 1 이 있 을 것 이다.

강관 의 양 끝 은 직각 으로 자 르 고 가 시 를 제거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스 테 인 리 스 스틸 형 마모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초 슬 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2202 스 테 인 리 스 강판환기 및 냉각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선물 시장의 격동 은 더욱 직접적 이다.재고 에 이상 변화 가 있 으 면 증가 하거나 감소 하 더 라 도 백화점 참여 자 들 의 투기 유형 이 될 것 이다.

Product line.고온 항산 화성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모두 고온 항산 화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산화 율 은 환경 과 제품 형태 등 고유 한 요소 의 영향 을 받는다.

경도 검 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경 은 0 mm 이상 이 고 벽 두 께 는 13mm 이하 의 소 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는 W - B75 형 웨 이 씨 경도 계 를 사용 할 수 있 으 며 테스트 가 매우 빠 르 고 간편 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를 신속 하고 손상 이 없 는 합격 검 사 를 하기에 적합 하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내경 은 30mm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2mm 이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하여 로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HRHRC 경 도 를 측정 한다.내경 이 30mm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2mm 이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표면 낙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T 또는 HRN 경 도 를 측정 한다. 내경 이 0mm 이하 이 고 8mm 이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관 재 전용 낙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 15T 경 도 를 측정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내경 이 26mm 이상 이면 낙 씨 또는 표면 낙 씨 경도 계 로 관 재 의 경 도 를 측정 할 수 있다.

  440—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이다.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 44040440 C 이 고 440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 습 니 다.

.냉 가공 공정 의 성능 과 냉 성형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다.

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 접 기, 균열,31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균열,스 테 인 리 스 스틸 정수 관,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기계 가공 용 관 제외).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

제조 공정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원형 파이프 반제품 & rarr;가열 & rarr;천공 & rarr;3 롤러 경사 압연, 연 압 또는 & rarr;탈 관 & rarr;정경 (또는 감 경) & rarr;냉각 & rarr;교정 & rarr;수압 시험 (또는 探 伤) & rarr;태그 & rarr;입고 압연 무 봉 관 의 원 료 는 원 관 반제품 이 고 원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용광로 에 가 져 다 가열 해 야 한다.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이다.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이다.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질 이 좋 으 며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천공 의 확 대 량 이 많 고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구멍 을 뚫 은 후에 둥 근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세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 금속 探 伤 기 (또는 수압 실험) 로 가 져 가 내부 探 伤 을 한다.강관 내부 에 균열,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 규격,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