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성직정식 유압 승강대제조사의 첫 번째 선택

아나운서:hp530HP141750488 릴리스 시간:2023-12-09 10:00:05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무엇입니까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이 당신에게 해답을 드립니다.

승강플랫폼은 조절하는 상황에서 좌우이다: 레일 안에 작은 알갱이,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레일 안의 오일도 있는지 검사한다. 즉시 추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장기간 파손되어 유압 승강플랫폼이 끼어 망가진다.

삭성.유압유는 화물 사다리의 혈액이다.유압유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유압 화물 운송 엘리베이터를 연장하는 중요한 요소이다.어떻게 유압 엘리베이터의 청결을 유지합니까?

전동기에 과열된 표상이 있으면 제때에 주차하고 결함을 제거한후 다시 지속적으로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의 베어링이 매끄럽고 걸출해야 한다.

.고장 문제가 있는 유압 승강기 설비를 사용하지 마시고 먼저 고장 문제를 해결한 후에 화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단방향 밸브 유출: 단방향 밸브를 장기간 사용하면 자연마모가 규정치를 초과하면 유출을 유도하여 단방향 밸브를 분해하고 세척하며 필요시 단방향 밸브를 교체한다.

적재 용이성: 구조가 간단하고 피스톤의 지름과 수량을 조정하여 50T의 적재 능력을 안전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설치가 편리하다: 유압 엘리베이터 기계실은 엘리베이터 우물 아래에 설치할 수 있으며,삭성가위식 유압 승강대, 기계실 사용 면적은 약 2m & times;2m.장치, 설치 및 유지 관리 공간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건축 설계에 충분히 협조하고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삭성직정식 유압 승강대제조사의 첫 번째 선택



안전성에 따라 일반 안전장치 외에 안전하고 안정된 유압 화물 사다리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있어야 하며, 비상시 즉시 정지하여 손상을 피할 수 있다.따라서 구매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여 더욱 안전해야 한다.

여러분이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오늘 우리는 여러분과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 제품의 특징을 공유하겠습니다.

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삭성유압 승강대,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middleman.유압 승강기를 운용할 때는 항상 살펴보고 정비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유압 승강기의 운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물론 유압 승강기도 규칙적인 수리 시간과 보호 방법이 있다: 평상시 보호 (매 반마다 진행).

플랫폼이 올라갈 때 기계를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동하려면 먼저 플랫폼을 축소하고 다리를 놓으십시오.

플랫폼의 특징: 유압 시스템은 신뢰할 수 있고, 조작이 간단하며, 적재 능력이 크고, 꼬리 부분의 경첩 지지.


삭성직정식 유압 승강대제조사의 첫 번째 선택



액체 상태의 점도와 온도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점도가 온도에 따라 변할 때 동시에 위해,삭성20미터 유압 승강, 내외 긴급 정지 버튼 스위치, 자물쇠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3상 전상 순서가 정확한지, 계전기 작업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우리가 앞에서 여러분에게 소개한 항저우 유압 화물 사다리에 관한 많은 지식은 여러분이 항저우 유압 화물 사다리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무엇이 레일 체인식 승강기인지 아십니까?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이 와서 모두에게 알리다.전문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승강 하강 과정 중 플랫폼에서 작업자는 이동할 수 없다.

삭성.승강기 작업 5000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이동식은 조정 신뢰성이 좋고 응용 분야가 넓은 화물 중기계 설비로 자동화 생산 라인에 적용된다

유압식 승강기 오버플로우 밸브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유압유에 공기가 섞이거나 오버플로우 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오버플로우 밸브의 스프링 피로 변형으로 인해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불안정하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하역 시간이 너무 짧은 등의 상황이 발생하면 오버플로우 밸브의 선도 밸브 성능이 부분적으로 안정되어 선도 밸브 내에서 공기를 끌어당겨 소음이 발생하기 쉽다.그러므로 우리는 오버플로우 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오버플로우 밸브가 손상되거나 마모가 심할 때는 오버플로우 밸브를 교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