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성가위바위보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일상 업무의 결함 및 제거 방법

아나운서:hp237HP184976196 릴리스 시간:2023-12-09 10:00:05

삭성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기의 지지시스템을 보수할 때 먼저 활동지지다리를 뜯어내고 안내홈의 크기를 측정하여 땜질두께를 결정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4륜 이동식 2륜 견인식, 자동차 개조식, 차식, 보조 자전거식, 승강 높이가 4미터에서 18미터로 나눌 수 있다.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0.1~0.8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주문할 수도 있으며, 높은 적재량은 10톤에 달한다.

삭성.기둥은 고강도 형재를 채택하여 안전성이 높고 전체 기계의 무게가 가볍다.

비품 예비부품은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밀봉부품 등 물품은 건조하고 먼지가 없는 포장물에 넣어야 한다.유압 승강기 점검 수리는 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해야 할 때, 승강기가 올라간 후, 승강기 작업 테이블은 반드시 운행 또는 기타 설비로 고정하거나 견고하게 지탱한 후에야 생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에 사용하는 공구가 설비 내부 특히 배전함 안에 남아 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점검 수리할 때, 반드시 점검 수리 현장을 먼지 없이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승강기는 나사를 단단히 고정시킬 때 반드시 정확한 것을 누르고 먼저 대각해야 한다.나사를 단단히 조일 때, 모멘트 스패너를 써서 나사가 너무 커서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점검수리가 완료되고 전기가 통하는 시험전에 반드시 점검수리인원의 인원수를 점검하여 승강기내부에 사람이 없도록 확보해야 한다는 점은 대형고정식액압승강기를 점검수리하는데 매우 필요하다.인원수를 점검하고,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승강기 점검수리가 완료되면 반드시 설비 점검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수리 기록에는 설비 점검수리 날짜, 부품 교체 브랜드, 모델과 규격, 점검수리 효과, 점검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다.베어링의 사용 수명도 크게 증가할 수 있다.

우선 전압이 불안정하면 조작함 안의 각종 전기 부품을 태워 설비가 신호를 받을 수 없게 하기 쉽다.


삭성가위바위보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일상 업무의 결함 및 제거 방법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형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고 쉽게 변형되지 않으며 승강할 때 편전과 더 높은 높이까지 지탱하여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다.이 설비는 많은 분야에서 각양각색의 조작을 할 수 있으며 공장, 호텔, 식당, 역, 공항, 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정비기구, 페인트 인테리어,삭성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 조명기구 교환, 전기기구, 청결 정비 등 용도에 좋은 안전 선택이다.

현재로서는 승강 플랫폼의 두드러진 작용성이 너무 넓다. 중국 승강기는 이미 외국에 진출해 전 세계에서 일정한 분량을 차지하고 있다. 실용적이고 용도가 넓기 때문에 인력, 시간, 원가에서 크게 높아져 현대인의 사용에 부합한다.

유압 승강기는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에서의 응용도 매우 중요하고 매우 보급된다.호텔, 호텔, 영화관 등 공공 레저 오락 장소에서 우리는 모두 깨끗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깨끗함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반드시 필요로 하는 것이다.승강기는 이곳에서 청결하고 조명기구의 보수와 보수, 설비의 디버깅과 설치, 유지보수가 모두 매우 중요하다.

Welcome calls .총결: 승강기는 크든 작든 크든 조작과정에 요행심리가 존재해서는 안되며 정확한 안전의식을 수립해야 안전하고 보장할수 있다.

단일 돛대 승강기의 제품 설명: 단일 돛대 승강 플랫폼 적합: 싱글 높이 오르기 작업;돛대는 고강도 형재를 사용하여 안전성이 높고 전체 기계의 무게가 가볍다;구조가 치밀하여 비교적 좁은 통로와 엘리베이터에 진입할 수 있다;각 돛대 사이에는 자주적으로 개발한 전체식 내장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돛대 사이의 동적 간격을 작게 하고, 승강할 때 운행을 더욱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독립 도륜식 지지 구조보다 훨씬 우수하다;승강 구동 체인은 이중 체인 구조로 공업용 판식 체인을 사용하여 적재력 및 안전 계수가 높습니다.가드레일 구조는 전체 소장식으로 조작이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유압 동력 단위는 전체식 펌프장을 채택하여 구조가 치밀하고 성능이 믿을 만하다;유압 시스템은 정전 등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긴급 하강할 수 있는 비상 하강 기능을 설치한다.설비의 전압은 직류 24V로 인신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장한다;설비에는 누전 보호 스위치, 긴급 정지 스위치, 위치 제한 스위치 등이 장착되어 있으며, 버튼 박스는 모두 방수 설계되어 있다.

승강기는 조형이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균형적이며 안전하고 믿음직하다는 등 장점이 공장, 호텔 식당, 역, 공항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정비기구의 페인트장식과 조명기구교환,삭성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 전기기구의 청결정비 등 용도의 좋은 안전동반자이다.고강도 양질의 전용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균형적이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삭성가위바위보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일상 업무의 결함 및 제거 방법



부속품 배치의 일부 공장의 승강기는 가격이 높지만, 서로 다른 기술 차원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성, 편리성, 내구성을 제고한다. 예를 들면 과부하 보호, 초고보호, 폭발 방지 전기, 안전 보호망 등등, 표준 제품 생산에 주력한다.

Good quality.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밸브 심지를 말린 후 새로 장착한다.

단조의 고강도 승강기는 전체 기계의 무게가 가볍고 기동성이 좋아 1인 조작에 적합하다.특수 제작된 돛대 사이의 도륜 장치는 승강이 평온하고 자유롭다.

승강기의 분류성특징회사의 각종 승강기는 구체적으로 단마스트승강기, 쌍마스트승강기, 삼마스트승강기, 4마스트승강기, 6마스트승강기 등이 있다.제품의 성능이 안정적이고 외관이 정교하고 아름다우며 품질이 견고하여 국내외에서 많이 팔리는 주력 제품입니다. 다음은 여러분에게 각종 승강기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단일 마스트 리프트: 이 계열의 고공 작업 플랫폼, 리프트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며 조형미관,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볍고 승강 균형,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 장점을 가지고 공장, 호텔, 식당, 역,공항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는 정비기구 페인트 인테리어 교환 조명기구, 전기제품 청결 정비 등이다.

삭성.후면 승강기는 4단계로 시험기를 2-3회 반복하면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조작할 때 우리는 상응한 절차에 따라 상세하게 조작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우리의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상술한 절차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