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ar냉동창고 에 설치 되 어 있 습 니 다.벽 구조에 대한 요구 사항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2-06 12:46:51

제품

냉동 고 는 냉동 설비 의 종류 로 냉장고 와 비교 하면 냉동 면적 이 비교적 크 지만 그들 은 똑 같은 냉동 원 리 를 가지 고 있다. 그러면 냉동 고 는 일상 적 으로 어떻게 관리 해 야 하 는 지 오늘 은 냉동고 설치 후의 일상 관리 와 관 리 를 어떻게 잘 하 는 지 소개 한다.

급속 냉동 창고 하역 편리 급속 냉동 창고 판 벽 은 모두 금 형 으로 생산, 수천 만 제품 은 당신 이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 내부 요철 조 연결 을 통 해 하역 운반 이 편리 하고 설치 기한 이 짧 으 며 중 소형 냉장 고 는 2 - 5 일 이면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라 이브 러 리 는 사용자 의 수요 에 따라 마음대로 조합 하거나 분리 하거나 확대 하거나 줄 일 수 있다.

Ucar.  “문 에서 문 까지 & amp;amp;amp;rdquo;하역 & amp;amp;amp;ldquo;문 에서 문 까지 & amp;amp;amp;rdquo;하역 작업 은 물류 냉동창고 공사 가 화물 유통 을 실현 하 는 주요 작업 방식 이다.

냉동창고 의 수밀 성 이 좋다.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은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에 대한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은 상황 을 나타 내 며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 률 이 95%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작은 구멍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

.입체 주동 화 냉장 고 는 컴퓨터 를 선택 하여 창고 안의 하역 과 퇴적 및 창고 온도 조작, 냉각 설비 의 운행 을 완성 할 수 있다.

설치 과정 에서 판 재 는 가볍게 들 고 가볍게 놓 아야 하 며 야만 적 인 작업 을 엄금한다. 절단 구 에서 가 시 를 제거 하고 스 크 래 치 판 과 작업 자 를 방지 해 야 한다.

냉장 고 는 사용 중 에 창고 체 에 대한 충돌 과 스 크 래 치 에 주의해 야 하 며,Ucar급속 냉동 창고 설치 견적,Ucar냉동창고 설 계 는 어느 곳 이 좋 습 니까?, 창고 판 의 함몰 과 녹이 슬 지 않도록 해 야 하 며, 냉각 설비 의 운행 을 완성 할 수 있다.

Honesty is the foundation.냉동창고 에 설 치 된 기술 보증 조치: 생산 현장 에서 생산 할 때 ISO 9002 품질 운행 에 규정된 조작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 하고 자체 검사 와 검 사 를 실시 하 며 출하 합 격 률 을 확보 하 는 것 은 불합격 제품 은 출하 할 수 없다.

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 즉,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

급속 냉동 창고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현상 은 급속 냉동 창고 의 온도 가 내 려 가지 못 하고 내 려 가지 못 할 때 가 있다. 지금 은 창고 의 온도 가 느 린 원인 에 대해 간단하게 분석 할 수 있다. 급속 냉동 고 는 단열 이나 밀봉 성능 이 떨 어 지기 때문에 냉 량 의 손실 이 크다. 단열 성능 이 떨 어 지 는 것 은 파이프, 창고 의 단열 벽 등 보온층 의 두께 가 부족 하고 단열 과 보온 효과 가 좋 지 않 기 때문이다.그것 은 주로 디자인 할 때 보온층 의 두 께 를 잘못 선택 하거나 시공 할 때 보온 재 의 질 이 떨 어 지면 서 생 긴 것 이다.


Ucar냉동창고 에 설치 되 어 있 습 니 다.벽 구조에 대한 요구 사항



간단 한 냉각 은 냉동창고 응축기 에서 냉 매 를 휘발 시 켜 냉 매 를 냉각 시 키 고 냉 매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물 에 입력 하여 열 교환기 에 따라 공 기 를 냉각 시 키 는 것 이다.이런 냉각 속도 가 느 리 고 총 열전도 온도차 가 크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도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소금물 로 얼음 을 만 들 고 온도 가 일정 하 게 요구 되 는 냉동창고 등 이 있다.

Lets see.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은 신형 인공 합성 보온 재 로 플라스틱 의 종류 에 속 하 며 밀도 가 작고 품질 이 가 벼 우 며 단열 효과 가 강하 고 저온 에 강 한 성능 이 우수 하 다.그러나 냉 축 현상 이 있어 설치 할 때 불편 하 다.

전원 을 끄 는 작업 전압 이 규정 에 부합 되 는 지 자주 검사 하고 확인한다. 작업 전압 은 220 V & plusmn 이 어야 한다.10%.신선 도 유지 창고 설비 의 도매 가 장기 적 으로 필요 하지 않 을 때 냉동 창고 의 총 스위치 전원 을 끊 고 신선 도 유지 창고 설비 가 습기 가 차 지 않 고 먼지 등 다른 화학 물질 환경 에 오염 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한편, 전기 요금 은 후기 에 중요 한 지출 항목 으로 쇼 의 디자인 방안 은 냉동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을 크게 낮 출 수 있다.냉동 고 는 배 양면 을 선택 하고 보온 판 의 두 께 를 적당 하 게 선택해 야 한다. 냉동 창고 의 밀봉 성, 냉장 간 의 온도 차이 가 너무 크 면 안 된다 는 등 은 모두 우리 가 고려 해 야 할 문제 이 고 일부 작은 기교 도 있다. 예 를 들 어 냉동 창고 문 은 바람 막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우 리 는 사용자 에 게 냉동 창고 에서 가능 한 한 병렬 기 를 사용 하여 합 리 적 으로 열 라 고 일 깨 워 주 었 다.

Ucar.냉동 냉장 창고 의 시작은 선반 식,Ucar냉동창고 공사 설치 견적, 트 레이 화 로 전환 하여 상품 을 완성 하기 위해 & ldquo;먼저 & rdquo;의 준칙 을 진행 하면 상품 의 저장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손실 을 줄 이 는 데 유리 하 다.

고장 현상: 선풍기 모터 과부하, 선풍기 변형;선풍기 모터 고장;선풍기 모터 열 계전기 고장 (노화);연결선 이 느슨 하 다.냉각기 가 막히다.배 풍 저항 이 크다.냉동창고 고장 현상: 건조기 가 작 동 하지 않 고 압축기 선로 가 끊 어 지고 퓨즈 가 끊 어 지 며 열 계전기 동작, 고압 스위치 동작, 압축기 가 막 히 고 선로 가 허 접 되 거나 느슨 해 지 는 고장 현상: 건조 기동 후 짧 은 시간 안에 멈 추고 환경

냉장 고 는 자주 점검 과 관 리 를 해 야 냉동기 조 의 고장 률, 냉장 고 는 좋 은 냉각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