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등차교마케팅 채널 레이아웃 시장

아나운서:hp258HP138990173 릴리스 시간:2023-12-09 17:00:06

이동식 등차교에서 수압펌프를 사용할 때, 오일 밸브 다이얼을 풀고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 등차교는 자중으로 하강한다.사용할 때는 수동 밸브를 풀어 유압대가 힘을 받지 않는 상태가 되도록 해야 한다.

창고저장플랫폼과 함께 화물하역을 보좌할수 있는데 그 주요방식은 대변식등차교와 내장식등차교가 있다.대변식 등차교는 하역경로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할수 있는 방위로서 하역조작경로에서 굴착하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구조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피자.알리바바 그룹의 미국 뉴증권거래소 상장에 따라 전체 인터넷과 물류업의 전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평가액이 1750억 달러에 달한다!전문 승차교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며,피자유압 등차교 고정식, 설비,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상품구조가 공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며 고정식유압등차교설비보호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고정식유압등차교는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이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포부상품운송설비이다.다른 장비를 고르면 다른 운용 작용을 얻을 수 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승강기의 설비 환경, 고정식 유압 등차교 자체의 운용 요구에 따라 적절한 장비를 선택하면 매우 좋은 운용 작용을 얻을 수 있다.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완성하는 전용 보좌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동 및 트럭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하며, 1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완성할 수 있다.그것은 회사로 하여금 많은 노동을 삭감하고, 작업 효율을 향상시키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오리지널에서 수입한 양질의 브랜드 제품을 채택하여 성능이 탁월하고 수리가 극히 적다.

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있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8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피자등차교마케팅 채널 레이아웃 시장



용수철 리프팅 원리를 채택하다.

하강할 때 오일 밸브 손잡이를 놓으면 (바늘 방향으로 회전) 축이 자중하강한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 공&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으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For more, please check.고정식 하역대에 대한 정보는 하역대 가장자리에 설치돼 구덩이를 파고 콘크리트에 볼트로 직접 잠가야 한다.

장기 티덴 차교 공장, 20년 된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상승시켜 객차 바닥판보다 높게 만들었다.차량이 도착하면 오일 밸브를 풀고, 등차교가 내려가고,피자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꼬리 부분을 연결하고, 체인으로 등차교와 차를 단단히 고정시키는데, 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고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작업이 끝난후 고정사슬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차교에 올라 상승하고 차량이 떠나고 차교에 올라 복위한다.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에 매달아 이동하다.


피자등차교마케팅 채널 레이아웃 시장



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seal)성이 좋고 사용 수명(lifetime)이 길다.그린벨트 트림기의 구조는 트랙터와 트림기구를 잘 연결한 것으로 그 트림기구 부분은 주로 선반이 있고 작업기와 전동기로 구성된 강도가 특히 높다(strength).U ;대들보 설계(Design)는 역할을 보장하는 사물의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Product survey.새로운 오일 인창고 화학 검사 시스템 설치: 유압 승강 경로 유압 오일은 입고하기 전에 먼저 샘플링 화학 검사를 중지하고, 불합격한 오일은 입고를 제지하고, 준엄하게 창고 품질을 잘 닫고 전문적인 유압 오일 보호 체계를 설치해야 한다: 오일 입고는 브랜드 전문항목에 따라 저장하고 보관하며, 함부로 놓는 것을 제지하고, 음경, 무미건조, 통풍처 노천일 운반 우림에 놓아야 하며 더욱 화고정식 유압 브리지 혼합 보관 제도를 수립하기 위하여 혼합 보관한다: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정시에 샘플을 채취하여 화학검사를 해야 한다: 출고된 유제품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하여 정시에 재고 유압유에 대해 7가지 검사를 들어가야 하며, 화학검사 후 불합격을 발견한 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용기를 운용하여 정시에 세척해서는 안 된다: 유압유를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해야 하며, 준엄한 전문가는 고정식 유압등차교 자질구레에서 일부 비교적 정밀한 부품을 조종하는 방향으로 나아간다.기계식 유압 구동은 비록 힘을 절약할 수 있지만 복잡하고 손상된다.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가장 중요한 원인은 그 작업 원리와 구조 특징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이며, 그 예방성 유지보수에 대해 아직 잘 알지 못한다.등차교를 고정하는 것은 보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이다.설비의 정상적인 운용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8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유압유: 32호 마모 방지 유압유 (일본 왈츠);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심양 고무 4 공장);장착된 브레이크 블록 (트럭이 하역할 때 차교에 올라 자리를 옮기는 것을 피할 수 있음).

피자.새로운 오일 인창고 화학 검사 시스템 설치: 유압 승강 경로 유압 오일은 입고하기 전에 먼저 샘플링 화학 검사를 중지하고, 불합격한 오일은 입고를 제지하고, 준엄하게 창고 품질을 잘 닫고 전문적인 유압 오일 보호 체계를 설치해야 한다: 오일 입고는 브랜드 전문항목에 따라 저장하고 보관하며, 함부로 놓는 것을 제지하고 음경, 무미건조, 통풍처 노천일 운반 우림에 놓아야 하며, 더욱 화고정식 유압 브리지 혼합 보관 제도를 수립하기 위하여 혼합 보관한다: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정시에 샘플을 채취하여 화학검사를 해야 한다: 출고된 유제품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하여 정시에 재고 유압유에 대해 7가지 검사를 들어가야 하며, 화학검사 후 불합격을 발견한 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용기를 운용하여 정시에 세척해서는 안 된다: 유압유를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해야 하며, 그 예방성 유지보수에 대해 아직 잘 알지 못한다.등차교를 고정하는 것은 보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이다.설비의 정상적인 운용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유압 (hydraulic) 오일 (oil) 의 품질도 유압 체계의 결함을 형성할 수 있다. 기름을 잘못 선택하거나 불합격한 유제품을 운용하여 형성된 것일 수도 있고, 유압유를 너무 오래 운용하여 제때에 새 기름을 교체하지 않아 형성된 것일 수도 있다. 건축물의 층고간 운송품에 사용되는 전용 유압 승강기 상품은 주로 각종 작업 층간 상품으로 상하로 운송된다.고정식 유압등차교 입체차고와 차고층 고간 승용차 리프트 등.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완전한 유압 승강 채널 체계는 다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동력 소자, 집행 소자, 소자, 보좌 소자, 유압 오일.고정식 유압 승차교 상품 유압 체계는 추락 방지, 과적 안전 보호 설비를 설치하고, 각 층과 승강기 작업 대면에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완성할 수 있다.

자체의 구조로 인해 높이 조절의 한계가 결정된다.일반적으로 +400-300mm 높이만 조절할 수 있습니다.